메로나 딸기보틀 우유 마셔봤어요!

먹는행복

아이스크림맛을 그대로 우유에 담아낸 메로나 보틀의 후속맛 딸기보틀에 관한 내용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년도 하반기에 처음 맛보고 메론맛과 함께 번갈아가면서 지금까지도 가끔가다 찾고있는 음료로 원래는 첫구입 당시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촬영해놨었는데 이제서야 생각나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되었구요! 아직 안드셔보셨거나 혹시나 해당제품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한 참고용으로 제품의 모습과 함께 정보 및 맛까지 자세하게 정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 메로나 보틀 포스팅 보러가기! ◀


메로나 딸기보틀


시작은 오리지널 메로나 보틀과 동일한 길죽한 직육면테 통모양에 메론맛 녹색에서 딸기맛에 어울리는 핑크색으로 바뀐 달콤한 비쥬얼의 해당음료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리구요! 이어서 구입과 관련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파는곳CU편의점을 이용했구요! 참고로 빙그레에서 나온 제품으로 다른편의점에도 있었네요! 그리고 중요한 가격은 메론맛과 동일한 1,800원에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통에 담겨 있는 정보 및 내용들을 살펴보면 먼저 정면 하단으로 가공유, 냉장제품, 내용량 및 칼로리와 메인재료 원유20%, 딸기농축과즙등으로 보관방법 및 맛에 대한 예측을 해볼수 있었습니다!


메로나 보틀 딸기


한글로된 메인과 함께 다른면에 있는 영어제품명 MELONA BOTTLE의 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메로나 보틀우유


방향을 돌려서 또 다른면으로는 메로나 아이스크림의 딸기맛 이미지와 함께 여러가지 이미지와 함께 특징 및 정보들을 담아 꾸며져 있습니다!



해당내용을 상하로 나눠서 촬영해 보았구요! 상단부터 중아까지는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관련이미지인 딸기, 우유, 젖소, 우유병으로 아기자기 꾸며져 있고 주변에는 해쉬태그로 달콤한만남, 메로나보틀, 고소한우유 3가지 특징에 제일하단에는 유통기한 18년 8월 27일까지로 첫구입했을때가 18년 7월말쯤으로 냉장으로 보관기간은 총1달조금넘게 계산되어지네요! 



마지막 네번째 면으로는 사진에서와 같이 제품에 관한 상세정보들이 정리되어 있구요! 어떤 내용들이 담겨 있는지는 부분으로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바로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좌측부터 중앙까지의 내용들로 제품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구요! 이중에서 개인적으로는 사진상에 노란색으로 표시해 놓은 원재료명으로 어떤 재료들이 사용되었는지 살펴보았고 해당 내용을 정리하면 먼저 원산지에서는 혼합분유(네델란드, 아일랜드, 독일), 식물성크림(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딸기농축과즘(이스라엘산) 3가지 수입재료에 국산재료로는 원유가 사용된걸 확인해 볼 수 있었구요! 맛과 관련해서는 기타과당, 설탕으로 달콤함과 함께 원유, 분유, 크림의 혼합한 우유에 딸기맛을 더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우측에 있는 내용으로 여기서는 바코드 위에 있는 영양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먼저 총내용량은 230ml에 메로나 딸기보틀 칼로리는 217kcal (비교 : 메론맛은 209kcal)밥한공기(300kcal) 기준으로 계산하면 2/3정도의 열량으로 간단한 간식정도는 되어줄꺼 같구요! 게속해서 성분에 관련해서는 따로 정리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먼저 비율순으로 순위를 매겨보면 당류 30%(1위), 포화지방 23%(2위), 단백질 15%(3위), 탄수화물 11%(4위), 지방 8%(5위), 나트륨 6%(7위), 콜레스테롤 4%(7위), 트랜스지방 0g(8위)로 딸기우유답게 달콤함을 메인으로 우유와 관련된 성분들이 상위권에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윗면(좌)과 밑면(우)의모습으로 뚜껑에는 메로나(MELONA)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고 아래는 투명으로 안에 담겨 있는 우유의 색상과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줄자를 이용해 메로나 딸기보틀의 길이를 측정해보면 전체길이는 약15cm를 가지고 있구요! 뚜껑 약4cm 통 11cm로 나눠볼수 있었네요!



통의 두께는 윗아래 동일하게 약4.5cm로 측정되었습니다!



맛보기에 들어가기 위해 뚜껑을 오픈해 보았구요! 안에는 사진에서 보이는것과 같이 동그란 입구와 함께 위생을 위해 한번 더 마개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뚜껑을 컵으로 사용하긴 힘들었네요!



뚜껑부분의 지름도 측정해 보았구요! 약3.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메로나 딸기


마개를 제거한 모습으로 안에는 연한핑크색의 우유와 함께 달콤한 딸기향이 바로 느껴졌네요!


메로나 딸기우유


더 자세한 관찰을 위해 작은그릇을 준비해서 소량으로 따라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우선 농도에 있어서는 걸죽한거 없이 일반우유랑 비슷하게 느껴졌구요! 비쥬얼상에서는 우리가 알고 마셔온 일반적인 딸기우유와 큰차이는 발견하지 못했네요!


메로나 보틀


마지막으로 메로나 딸기보틀 맛보기에 들어가서 한통을 비울때까지 양을 많이 조금씩 바꿔가면서 음미해 보았구요! 해당맛을 개인적인 입맛기준에서 말씀드려보면 메론맛 메로나 보틀과 비슷하게 딸기맛으로써 일반 딸기우유 보다 조금 더 진한 딸기맛과 당도를 가지고 있는 느낌에 우유를 그대로 얼리면 딸기아이스크림을 될꺼 같은 아이스크림 원액 또는 녹여서 만든거 같은 느낌도 있어서 전체적으로 봤을때 조금 더 진하고 달달한 스타일의 딸기우유로 요약해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끝으로 평소 딸기맛이 담겨 있는 먹거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맛의 음료가 되어줄꺼라 생각되구요! 딸기우유를 색다른 패키지로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12/08 - [먹는행복] - 빙그레 귤맛우유 마시고 맛보고!

2018/11/29 - [먹는행복] - CU 어른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달콤고소함을 마시다!

2018/09/05 - [먹는행복] - CU 달콤한 우유크림 빅슈 먹어봤씨유!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