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메로나보틀 마셔보고서!

먹는행복

새로나온 편의점 음료로 우리에게 아이스크림으로 너무나도 익숙한 메로나가 보틀이란 단어를 더해서 개성있는 색상과 모양의 음료제품으로 출시되서 맛의 정체를 알아볼겸 구입해 보았습니다! 첫인상에서 딱 떠오른건 메론맛우유이긴 한데 제품이름상에 우유라는 표기는 따로 없어서 뭔가 차이점이 분명 있을꺼라 생각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의 모습과 함께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빙그레 메로나보틀

 

제일먼저 보여드릴 사진은 메로나 아이스크림의 모양을 연상하게 하는 녹색에 길죽한 직육면체 모양을 가지고 있는 제품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통은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있고 제품이름과 메론조각이 담겨 있는 디자인과 함께 색감에서 부터 눈에 확 들어왔네요!

 

 

 

 

파는곳은 CU편의점이었구요! 빙그레 로고가 있는걸로 봐서는 다른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구입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가격은 1,800원에 판매중입니다! 살짝 비싼듯 느껴지긴 했지만 어디서도 마셔본적없는 이색음료기 때문에 감안할수 있었네요!

 

 

하단에 적혀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일단 내용량은 230ml로 일반적인 작은우유사이즈 250ml보다 20ml적은양이 들어있구요! 메로나보틀 칼로리는 209kcal로 밥2/3공기정도 되는 양으로 생각보다 높았네요! 그리고 하단 대표재료로는 원유, 메론농축과즙으로 우유라는 이름은 따로 없지만 메론맛을 가진 유제품인건 알 수 있었습니다!

 

메로나보틀우유

 

위에 보여드린 면을 제외하고 나머지 3면에 있는 디자인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영어로도 제품이름에 제품정보도 담겨 있고 관련제품인걸 알려주는 실제 아이스크림 이미지도 함께 들어가 있네요!

 

 

이어서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담겨있는 면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여기서는 재료들과 영양관련 정보를 주료 살펴 보았는데요! 먼저 원재료명 부분에서는 일단 원유는 국산이 사용 되었고 그외 위에서 알려드린 메론맛 재료 외에도 혼합분유, 기타과당, 설탕, 야자경화유등이 들어간걸로 봐서 우유보다는 조금 더 진한 맛을 보여줄껄로 예상되었네요!

 

 

 

 

영양정보에서는 일단 칼로리와 용량은 위에서 미리 소개해 드렸고 바로 영양성분으로 넘어가 보면 유제품이라 당연하게 포화지방 20% 단백질 15%로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지만 달달한 재료들이 많기 때문에 당류가 30%으로 가장 많은 부분을 찾이하고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별도표기로 되어 있어서 어디있나 찾아봤더니 아이스크림 이미지가 담긴면의 하단으로 사진과 같이 검정색글씨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보관기간이 길었는데요! 구입일로 계산해보니 약2달정도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이네요!

 

 

뚜껑 위쪽으로는 영어로 메로나가 음각으로 세겨져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보면 볼수록 깔끔하면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먹고나서 통은 보관해두고 싶었네요!

 

 

사이즈도 한번 측정해 보았습니다! 일단 음료 전체길이는 약15cm가 나오네요!

 

 

두께는 약4.5cm로 측정되었습니다! 간단하게 요약하면 한손으로 잡고 마시기에 딱 좋은 사이즈입니다!

 

 

뚜껑은 돌려서 열게 되어있구요! 돌릴때 부착된 부분이 분리되는듯한 따딱하는 느낌이 전달되었네요! 그리고 위에 사진과 같이 오픈하면 막으로 한번 더 밀봉되어 있습니다!

 

 

한번 더 밀봉되어 있는 막을 오픈하고 작은그릇을 준비해 메로나보틀 음료를 따라서 모습과 색상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실제로는 사진보다 녹색이 조금 더 진하구요! 메로나 아이스크림이 가지고 있는 동일한 메론향이 진하게 느껴졌네요!

 

마시는 메로나

 

마지막으로 빙그레 메로나보틀의 맛을 정리해 보면 예전에 마셔봣던 메론맛우유보다는 확실하게 맛이 더 진하게 느껴졌구요! 더 알기 쉽게는 제품이름과 같이 메로나 아이스크림을 그대로 녹여서 만든듯한 아니면 반대로 아이스크림으로 만들기전 원액을 음료로 가공한듯한 맛으로 진한 메론의 향과 달콤함이 풍부하게 담긴 우유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해당 아이스크림을 드셔보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맛없을수 없는 맛이네요! 메로나 좋아하시는 분들은 100% 만족하실꺼라 생각되구요! 특색있게 친숙한 아이스크림을 음료로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4/11 - [먹는행복] - gs25 이색음료 갈아만든 고창수박 맛보기!

2018/04/05 - [먹는행복] - 신서유기 신묘한초코라떼 기묘한딸기코코넛 두가지 맛보기!

2017/09/26 - [먹는행복] - 빙그레 메론맛우유 마셔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