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이색음료 갈아만든 고창수박 맛보기!

먹는행복

이번에 소개해드릴 새로운 먹거리는 벌써 여름제품이 출시되기 시작한건지 처음보는 수박음료를 만나게 되었네요! 제품이름은 '갈아만든 고창수박'으로 보는순간 예전 중국여행가서 처음으로 마셔봤던 달콤하고 시원한 수박주스가 생각나면서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을까?란 궁금증도 들고 왠지 한번 마셔보고 싶은 생각에 구입해가지고 왔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및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하게 정리해 시작해 보겠습니다!

 

갈아만든 고창수박

 

제일먼저 작은 팻트병 모양으로 나온 음료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수박음료 답게 초록색에 검은줄무늬 배경으로 과일과 과즙이 나오는 이미지에 재미나게 생긴 글씨체로 제품이름을 담아 음료의 특징도 알려주면서 보는 재미가 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는곳은 제목에서 이미 말씀드렸구요! 가격은 1,500원에 판매하고 있고 계산할때 1+1행사중이라고 알려주셔서 한개값으로 두개를 받아가지고 왔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처음보는 제품이라 이번년도 신제품으로 나온건지 알아본 결과 작년 17년도에도 나왔던 제품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있는 이미지와 하단에 적혀있는 간략한 정보를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메인재료로 HPP수박주스12%와 수박착즙액2% 6대1비율로 섞어서 만들어진 음료인걸 알 수 있었네요! 참고로 HPP가 뭔지 궁금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초고압 공정으로 열을 가하지 않고 살균처리까지 해서 재료의 맛과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는 방식으로 착즙주스 만들때 사용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이어서 병의 다른면으로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 정리되어 있는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원재료들 부터 살펴보면 HPP수박주스는 베트남산이 사용 되었고 수박착즙액이 국내 고창산이 적혀 있어서 왜 이름에 고창이 들어갔는지 바로 알 수 있었고 단맛을 위해 과당 설탕등도 추가되고 합성향료는 수박향과 레몬향이 사용된걸 보고는 실제수박맛을 기대하기 보다는 살짝 가공되어진 맛을 보여줄껄로 예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영양정보에서는 우선 갈아만든 고창수박 칼로리는 135kcal로 높은편은 아니었고 용량은 우유작은팩 보다는 조금 더 많은 275ml가 담겨 있습니다! 영양성분을 보면 주스라 왠만한 성분들은 대부분 0g이고 가장 높은건 역시 수박의 특징이 단맛이기 때문에 당류가 30%로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고 그외 탄수화물 11%, 나트륜 2%순으로 간략하게 정리된 내용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다음은 뚜껑부분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디자인이 들어가 있을꺼란 예상과 달리 아무런 무늬없이 수박속 색상과 연관된 빨간색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뚜껑 아래쪽으로는 유통기한 날짜가 별도표기 되어 있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구입한 날을 기준으로 기간을 계산해보면 약 6개월정도 냉장보관으로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인걸 알수 있었습니다! 기간은 넉넉해서 좋으네요!

 

 

바닥과 상단 일부분은 포장에 덮여있지 않고 투명으로 되어 있어서 주스의 모습과 형태를 살펴 보았습니다! 처음 봤을때는 그냥 빨간색 주스의 모습이었는데 사진상으로는 잘 안나타나지만 가까이서 보면 덩어리 같은데 떠다니는게 보였네요!

 

 

드디어 맛을 보기위해 뚜껑을 오픈하고 색상도 보여드리기 위해 작은그릇을 준비해 소량을 담아 보았습니다! 비쥬얼에서는 수박과 비슷한 색감에 반투명으로 만들어진 음료입니다!

 

 

음료 안에 떠다니는 수박건더기를 보여드리기 위해 그릇에 담겨 있는 음료를 살짝 남겨셔 담아 보았습니다! 갈아만든배처럼 갈아만든이란 특징을 담기위해 건더기를 사용한거 같구요! 마시는데 있어서는 목에 걸리거나 씹히는건 없이 아주 미세하게 느껴지는 정도였습니다!

 

 

마지막은 맛을 충분히 음미해 가면서 한병을 거의 다 마셔갈때쯤 담아본 사진입니다! 음료의 맛을 정리해 보면 일단 첫맛은 정말 처음 먹어보는맛이라 어색한 느낌이 있었지만 계속해서 마실수록 수박의 맛도 느껴지면서 살짝의 상콤함도 있으면서 오묘하게 수박바 아이스크림 빨간부분과 비슷한 맛도 느껴지는 특색있고 굉장히 달콤한 수박음료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마시고 나면 입안에 청량감도 느껴지면서 시원한 목넘김으로 더운날씨 달달한거 생각나고 시원한거 마시고 싶을때 한병 딱 마셔주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9/22 - [먹는행복] - 롯데 색다른 수박바 드디어 만나다!

2017/08/25 - [먹는행복] - 수박우유 맛이 궁금해?

2017/07/15 - [먹는행복] - 거꾸로 수박바 맛 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