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카페라떼 마셔보다!

먹는행복

저한테는 콜드브루 커피음료로는 두번째로 한국야쿠르트에서 나온 콜드브루 카페라떼를 처음으로 마셔보게 되었습니다! 야쿠르트 회사에서 나온 커피라 생소하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서 이번에 야쿠르트 아주머니께 유제품 주문할때 추가주문해서 받아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그리고 어떤 맛을 보여주었는지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제일먼저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뚜껑은 검정색 통은 라떼색상으로 어떤맛인지 바로 알 수 있게 되어있고 전체적인 모양은 마치 작은 텀블러를 연상케 하는 심플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참고로 Cold Brew 밑에 by Baboinski라고 되어 있어서 알아 보았는데요! 2015년 US 바리스타 챔피언 찰스바빈스키와 콜라보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같이 표기되었다고 하네요! 낱개 가격은 2,300원이고 온라인으로도 알아보니 여러개 구입하면 조금 더 저렴하네요!

 

 

통부분 한쪽으로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작은글씨로 빼곡히 적혀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커피의 경우 에티오피아 40%, 콜롬비아 30%, 브라지 30%로 섞어서 사용되었다고 되어있고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이라고 되어있네요!

 

 

이번에는 다른쪽에 있는 정보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특징으로 로스팅후 단 10일로 신선한 커피를 맛볼수 있다고 되어 있고 비열기 추출 즉 뜨거운물이 아닌 차가운 물로 오랜시간 내려서 만든 제품으로 합성향료와 첨가물이 없다고 되어 있어서 건강하고 신선한 커피를 구입한 느낌이었네요!

 

 

 

 

콜드브루 카페라떼 칼로리는 100kcal 용량은 270ml 카페인 함량은 96mg으로 먹어본 다른 커피들과 비교해 봤을때 낮은편에 속해서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었네요! 영양정보에서 눈에 들어오는 부분은 아무래도 우유가 49.35%가 함유되어 있어서 그런지 지방성분들이 다른 영양소에 비해 많은 비율을 찾이하고 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유통기한 날짜는 별도표기로 사진과 같이 통부분 상단을 돌려 보시면 하얀색글씨로 표기되어 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오픈전에 확인할수 있도록 뚜껑과 통을 연결하는 부분으로 로스팅일자가 적혀진 파란색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보관가능한 기간은 로스팅일에 구입한 제품이라면 10일로 볼 수 있겠네요!

 

 

열어보기 직전에 뚜껑부분의 디자인도 촬영해 보았습니다! 영어로 Cold Brew와 왼쪽의 텀블러모양 아이콘을 양각으로 세겨서 멋을 더해주었습니다!

 

 

드디어 딸깍하는 느낌과 함께 돌려서 오픈해본 사진입니다! 한번에 열어서 마실수 있게 되어있고 먹기전 흔들어서 보글보글 거품이 생성된 가득찬 커피를 바로 만나볼수 있었네요!

 

 

조금 더 자세한 색상과 음료의 느낌을 보여드리기위해 뚜껑에 가득 따라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콜드브루답게 아주 맑은느낌으로 먹음직스러운 베이지톤의 라떼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카페라떼

 

반정도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마셔본 한국야쿠르트 콜드브루 카페라떼의 맛은 우유의 고소함과 커피의 진한 향과 맛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면서 굉장히 깔끔하고 맑은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쌉사름함과 미세하게 숨어있는 달착지근함을 음미해볼수 있는 매력있는 커피였습니다! 달콤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단맛이 아쉬울수도 있겠지만 라떼 본연의 맛을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커피가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10/06 - [먹는행복] - 빙그레 아카페라 사이즈업 커피 두가지맛 비교!

2017/08/09 - [먹는행복] - 편의점 커피 커피빈 카페라떼 맛은?

2017/07/09 - [먹는행복] -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처음맛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