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 신상 맛본시간!

먹는행복

지난번 색다르게 맛본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와 형제 자매 상품으로 같이 출시된 두번째맛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를 먹어보았습니다! 전맛에 비하면 조금은 익숙한 딸기맛을 담고 있지만 포장에서 보여지는 사진에서는 뭔가 더 첨가되어 있는 특색있는 비쥬얼로 역시나 어떤맛인지 궁금하고 새로운맛에 대한 도전정신으로 구입해 보았구요! 과연 이 토스트는 어떤맛을 보여주었는지 제품의 겉과 속 상세한 모습 및 관련정보와 함께 자세한 맛에 대한 내용을 이번 포스팅에서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해당제품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 포스팅 보러가기! ◀


gs25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


포장된 상태로 앞면 전체모습을 시작으로 보여드리구요! 바닐라와 디자인 컨셉은 동일하게 네모난 비닐포장으로 상단에는 달콤하고 먹음직스러운 딸기크림 듬뿍 발라져 있는 실제 토스트 이미지와 함께 중간에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핑크색 딸기, 하트, 꽃 일러스트로 해당맛이 표현되어있구요! 하단에는 영한 제품명과 간략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구입에 있어서 파는곳은 동일한 GS25편의점이구요! 유어스 로고가 표시되어 있어서 해당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전용상품으로 보여지네요! 그리고 가격도 똑같이 2,200원으로 재료에 따른 차이없이 편의점 토스트로는 적절한 가격에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포장에 표시된 내용들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 위쪽영역으로는 전제품과 똑같이 삼립로고(좌), YOUUS GS RETAIL로고(우) 두가지가 표시되어 있구요! 바삭하게 구워진 식빵위로 발라진 분홍색감의 특색있는 크림이 맛보고 싶게 만드는 중심적인 역할을 해주었네요!



하단영역으로는 영어 Lovely Strawberry 한글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 두가지 제품이름이 깔끔하고 사랑스럽게 담겨 있구요! 아래 작글글씨의 영어문구는 지난번 바닐라 딜라이트에서와 동일한 내용으로 대략적인 뜻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단에 링크해 놓은 해당포스팅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구요! 이어서 제일 아래에는 내용량 및 칼로리, 가격, 딸기 11.99%, 전자렌지 데우는 시간, 냉장보관, 안전식품인증 마크가 표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데우는 시간이 동일할줄 알았는데 전제품 보다 10초씩 줄어든 1000w 20초 / 700w 30초로 표시되어 있어서 따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뒷면의 전체모습이구요! 역시나 상하로 영역을 나눠서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들이 깔끔하게 담겨 있습니다! 어떤 내용들인지는 다른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던 방식 그대로 부분으로 나눠서 근접으로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바로 아래에 이어서 보여드리고 개인적으로 살펴본 내용들은 따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먼저 상단 좌측에 해당되는 내용을 보여드리구요! 이중에서 개인적으로는 원재료명으로 어떤 재료들이 사용되었는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우선 원산지에서는 밀가루(미국,캐나다산), 마가린(말레이시아산) 메론주스(미국산) 3가지 수입재료가 표시되어 있고 국산재료로는 딸기 한가지를 찾아 볼 수 있었네요! 그외 맛과 관련해서는 딸기잼, 설탕, 바닐라커스타드등으로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에 딸기맛이 첨가되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상단 우측으로는 동일하게 바코드와 제품이름 위로 제조일 19년 2월 8일 유통기한 2월 12일까지냉장으로 보관가능한 총기간은 4일인걸 알 수 있었구요! 구입일(11일)기준에서는 하루 남아 있어서 11일 바닐라 12일 이 제품으로 다른날 간식으로 맛보았네요!



내려와서 하단 좌측에 있는 영양정보를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해당내용을 살펴보면 GS25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 칼로리는 294kcal로 밥한공기(300kcal)에 거의 가까운 수치로 역시나 달콤한 토스트로써의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으면서 바닐라 토스트보다는 336kcal 보다는 42kcal가 더 낮다는걸 알 수 있었구요! 총내용량은 동일하게 125g입니다!





영양성분에서는 먼저 퍼센트 높은순으로 살펴보면 포화지방 29%(1위), 나트륨 25%(2위), 당류 20%(3위), 탄수화물 17%(4위), 지방/단백질 11%(공동5위), 콜레스테롤 1%(6위), 트랜스지방 0g(7위)로 바닐라와 비슷한 순위에 지방성분과 달달함의 비율이 상위권을 찾이하고 있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하단우측에는 역시나 바닐라머스타드가 사용되서 그런지 동일하게 '내용물 검은부분은 바닐라빈씨드'라는게 안내되어 있구요! 그외 제품에 문제가 있을시에 대한 내용 및 전화번호들과 보관, 포장, 제조에 관한 정보들이 항목별로 쉽게 찾아볼수 있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포장비닐을 개봉해서 꺼낸 데워지기전 토스트의 전체컷으로 전제품과 동일한 테두리까지 하얀색인 식빵 두장이 붙어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식빵 두장을 사용해서 만든 토스트 측면의 모습입니다!



뒷면으로는 군데군데 핑크색 속재료가 묻어 있어서 딸기맛이라는걸 알려주었구요! 전제품에도 있었던 기계의 흔적으로 포크로 찌른듯한 작은 구멍들이 일렬도 나열되어 있는 부분도 찾아 볼 수 있었습니다!


gs25 스트로베리 토스트


데우기전이라 냉장으로 속재료가 살짝 굳어 있어서 일부분만 열어서 촬영해 보았구요! 사진과 같이 끈적한 형태와 중강중간 작은 덩어리로 푸짐하게 채워진 핑크색 딸기맛크림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똑같이 토스트의 사이즈도 측정해 보면 가로는 약10cm가 나오네요!



세로는 약10.5cm정도로 가로와 0.5cm 차이로 측정되었습니다!



두께는 약2.4cm로 전체적으로는 바닐라딜라이트와 거의 비슷하지만 미세한 차이는 가지고 있구요! 마찬가지로 일반적인 토스트와 면적은 비슷하고 두께는 살짝 얇은 사이즈로 보시면 될꺼 같네요!



데우기에 들어가서 넓은접시를 준비해 전자렌지에 셋팅해준 모습입니다!



데우는 시간은 포장에 안내된 내용처럼 1000w 20초 / 700w 30초로 사진에서와 같이 제가 사용하는 전자렌지는 700w에 30초단위로만 설정되서 딱 맞게 셋팅되서 돌려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꺼내온 데워진 상태의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이 모습이구요! 외관적으로 큰변화는 없이 따뜻함이 전해졌네요!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


열어서 안에 내용물을 촬영해 보았구요! 겉과는 다르게 속은 굳어있던게 사르륵 녹아있는 형태로 마치 딸기잼과 크림을 섞어놓은듯한 부드러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gs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


오픈한김에 일단 맛보기로 속재료 딸기크만 티스푼으로 퍼서 따로 먹어 보았는데요! 그 맛은 딸기잼, 버터, 크림을 섞어서 만듯듯한 느낌에 부드러우면서 진득한 식감으로 중간중간 작은 크기의 실제 딸기 덩어리로 해당과일 본연의 맛을 더해주면서 진한 달콤함속에 새콤함과 바닐라커스타드 크림의 향과 고소함이 같이 어우러져 있는 특색있는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제 입맛에는 잘 맞았네요!


지에스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


빵을 다시 덮고 반으로 잘라서 촬영한 단면의 모습이구요! 역시나 거의 반반비율로 양쪽의 빵안에 푸짐하게 크림층이 자리잡고 있는 형태로 실제 먹을때도 크림의 부족함 전혀 없이 아주 충분하게 끝까지 즐기수 있었던게 마음에 들었네요!



빵만은 테두리 부분으로 먹어보았구요! 해당맛은 식빵 그대로의 밀가루의 담백고소함과 먹을때 미세한 간간함과 단맛이 배어 나왔네요!



데우기전에는 없었는데 데운후 먹을때는 두장의 빵사이 테두리쪾으로 안에 딸기크림이 세어나와 있어서 촬영해 보았구요! 그만큼 푸짐하게 들어있다는걸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은 남은 반쪽으로 제대로된 GS25 러블리 스트로베리 토스트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구요! 해당맛은 만들어 먹는다면 딸기잼과 바닐라크림, 우유크림, 크림치즈, 버터같은 종류들의 재료를 많이는 아닌 소량으로 섞어서 식빵에 발라먹는것과 비슷하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디테일하게는 빵의 담백고소함과 안에 딸기크림의 달콤새콤함에 고소함까지 어우러지면서 전체적으로 식빵이 단맛을 적절하게 눌러주면서 딸기잼과 크림의 조합에서 나오는 달콤고소한 매력을 맛있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끝으로 해당제품은 토스트빵과 딸기잼의 조합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크림의 고소함을 더한 색다른 매력으로 만족스러운 맛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구요! 평소 딸기맛이 담긴 간식 또는 디저트를 즐겨드시는 분들도 새로운 신상 먹거리로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8/29 - [먹는행복] - GS25 스팸스틱 튀김 신제품 맛보았어요!

2018/08/19 - [먹는행복] - GS25 연유스틱빵 먹어보아요!

2018/07/22 - [먹는행복] - GS25 모짜렐라 멜팅 토스트 먹어본 이야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