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모짜렐라 멜팅 토스트 먹어본 이야기!

먹는행복

편의점 먹거리중에서 아직까지 맛본적 없는 토스트 제품을 처음으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즉 저에게는 첫 편의점 토스트가 되겠는데요! 제품이름은 '모짜렐라 멜팅 토스트'로 평소 치즈 좋아하기도 하고 포장에 담겨진 식빵위로 치즈가 사르륵 녹아있는 이미지가 상당히 먹음직스러워 보이는데다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맛있을꺼 같은 느낌에 이끌려 선택해 보았네요! 과연 어떤 모양, 맛,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GS25 모짜렐라 멜팅 토스트

 

먼저 토스트라는걸 바로 알수 있는 식빵보다 살짝 더 큰 사각형 봉지에 포장되어 있는 모습부터 보여드립니다! 상단으로는 제 눈에 들어왔던 실제 토스트 사진과 함께 하단으로는 제품이름과 함께 관련 재료인 치즈조각 이미지를 넣어 깔끔하고 고급지면서 구미를 당기는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구입과 관련해서는 먼저 파는곳은 제목에 있듯이 GS25편의점이구요! 삼립과 유어스 콜라보 제품이라 다른편의점에는 없는 제품으로 가격은 2,200원에 판매중입니다! 제가 맛본 편의점 샌드위치보다는 조금 더 높은 가격이지만 모짜렐라치즈가 듬뿍 들어 있었기 때문에 나름 괜찮은 가격대라 생각되네요!

 

 

포장에 담겨진 내용들을 살펴보면 우선 상단으로는 좌측 삼립 우측 YOU US GS RETAIL 두개의 로고가 사진과 같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포장 중간에 오른편으로는 사진과 같이 깔끔하고 이국적인 느낌의 디자인으로 검정색 원에 노란색으로 푸드트럭과 영어로 STREET TOAST 번역하면 길거리토스트와 영어문구로 담아 한층 더 멋스럽고 고급진 느낌을 더해주었네요!

 

 

하단으로는 글자 크기는 다르지만 영어와 한글로 제품이름이 적혀있고 제일 아래쪽에는 내용량, 칼로리와 가격 그리고 메인재료인 모짜렐라치즈, 치즈소스 각각의 함량이 표시되어 있고 이어서 데우는방법으로 전자레인지 1000w 30초 / 700w 40초로라는 안내와 함께 보관방법인 냉장보관 표시 및 HACCP인증마크까지 한줄로 갈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뒤집어서 포장봉지 뒷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들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데요! 전체사진상으로는 글씨도 작고 흰색에 회색글씨라 확인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부분으로 나누고 근접을 촬영한 사진들로 바로 아래에 이어서 내용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상단에 있는 원재료명 및 함량이 있는 부분을 살펴보면 먼저 식빵에 사용된 밀가루는 미국, 캐나다산이 사용 되었고 메인재료인 모짜렐라와 체다치즈도 외국산으로 수입재료들이 많이 확인 되었구요! 국산재료는 표시된게 없었네요! 맛과 관련해서는 메인 두가지 외에도 설탕 우유, 전란액, 정제소금, 식물성크림등으로 부드러움과 고소함에 짭짤함과 달콤함이 가미된 토스트의 맛을 예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방향을 돌려서 별도표기된 제조일 18년 7월 14일 유통기한 18년 7월 18일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최대 5일정도 보관이 가능하구요! 저는 16일에 구입했기 때문에 당일포함 3일정도가 남아있다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네요!

 

 

이어서는 하단에 있는 영양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우선 모짜렐라 멜팅 토스트 칼로리 371kcal 내용량은 150g으로 밥으로 치면 한공기에 1/3공기 조금 안되는 양을 더 먹는것과 동일한 수치로 간단하게 한끼로 먹어도 괜찮을꺼 같구요! 치즈토스트 치고는 높은 열량으로 느껴지진 않았네요!

 

 

 

 

영양성분에서는 빵, 식물성크림, 치즈라는부분을 생각하시면 딱 떠오르실텐데요! 바로 포화지방이 53% 가장 많은 함량을 찾이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콜레스테롤리 43%로 2위에 이어서 나트륨이 35% 3위로 당류 16%와 비교했을때 단맛보다 짠맛이 더 많이 함유된걸 알 수 있었고 그 외에는 한자리수는 없이 10% 초반부터 20%후반까지 성분들이 골고루 찾이하고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영야정보 오른편으로 있는 내용으로 특별한 내용은 없이 유통기한내에 먹으라는 문구와 함께 일부 제품의 검은 부분은 당류등이 오븐에 굽는 과정에서 발생했다는 내용이 눈에 들어왔네요!

 

gs편의점 토스트

 

봉지를 오픈해서 안에 들어있는 토스트를 촬영해 보았습니다! 봉지안으로 가장먼저 식빵테두리가 바로 보이고 두장이 붙어있는 형태라는걸 확인해 보았네요!

 

gs25 토스트

 

접시를 준비해서 빵을 꺼내 보았습니다! 빵 겉면에는 정확한 재료는 모르겠지만 마치 버터, 치즈소스, 계란같은 재료를 발라서 구운듯한 노르스름한 색상에 갈색 줄들이 보이구요! 촉감에 있어서는 아무래도 냉장보관이다 보니 촉촉한 폭신함을 가지고 있네요!

 

 

크기는 어느정도나 되는지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 보았습니다! 먼저 가로는 대략 11.2cm가 나오네요!

 

 

이어서 세로는 약11.7cm로 가로와는 0.5cm의 미세한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두께는 약 2.6cm로 측정 측정되었네요! 전체치수를 정리해 보면 가로 약11.2cm X 세로 약11.7cm X 높이(두께) 약2.6cm로 일반적인 토스트와 별다른 차이없는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맛있게 맛보기 위해 설명에 나와 있는대로 데워주기 위해 전자레인지에 입장했습니다!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1000w는 30초 / 700wsms 40초돌려주는 방법으로 제가 사용하는건 700w에 30초단위 설정이라 1분으로 시작해서 20초 남기고 종료를 해주었네요!

 

모짜렐라 멜팅 토스트

 

시간이 지나고 따끈하게 데워져 나온 토스트의 모습입니다! 잠깐의 시간이어서 그런지 외관상으로는 크게 달라진건 없었네요!

 

 

속에는 어떤 재료가 있는지 살펴보기 위해 조심해서 붙어있는 식빵을 분리해 촬영해 보았습니다! 녹아서 쭉 늘어나는 모짜렐라와 함께 노란색의 치즈소스가 버무려진 형태로 고소한 향을 느낄수 있었네요!

 

 

속에 들어있는 재료들을를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용하는 전자레인지 파워가 약해서 그런지 40초로는 모짜렐라치즈가 완전하게 샤르륵 녹아있는 형태는 아니어지만 뜨겁지 않고 먹기에 딱 좋은 온도라 맛을 즐기는데 전혀 문제는 없었구요! 처음 봤을때는 치즈조각을 감자인줄 알고 재료들을 다시 살펴봤었네요! 다음번에 구입해서는 완전하게 시간을 추가해서 완전하게 녹인상태에서도 먹어봐야겠네요!

 

 

다시 토스트를 붙이고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중간에는 소스에 버무려진 사르륵 녹아있는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양쪽에는 식빵으로 전형적인 치즈토스트의 비쥬얼을 가지고 있고 바로 위에 사진과 단면의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어있는 부분이 거의 없이 빵과 속재료를 끝까지 함께 즐길수 있게 꽉 채워서 만들어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반개에 이어서 남은 반개까지 먹으면서 한개는 금방 사라졌구요! 속은 은근 든든했네요! 처음 먹어본 GS25 모짜렐라 멜팅 토스트 맛을 말씀드리면 마치 계란예 적셔서 구운 프렌치 토스트가 떠오르는 촉촉하면서도 탱글한? 빵의 식감과 안에 있는 모짜렐라치즈와 치즈소스의 짭짤하면서도 진한 치즈의 향과 고소함으로 쫀쫀하고 진득한 부드러움이 어우러지면서 거기에 달착지근함이 싹 퍼져나와 느끼함을 달래주는 단짜(짠맛이 살짝 더 강한)의 맛있는 조합으로 치즈의 매력이 듬뿍 담겨 있는 제 입맛에도 딱인 달콤짭짤고소한 매력의 맛있는 토스트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기대이상으로 맛의 깊이도 있고 고급진 맛을 보여줘서 이번 기회에 편의점 토스트에도 관심을 가지고 다른제품들도 하나하나 먹어봐야겠네요! 치즈를 좋아하시는걸 기본으로 살짝 기름진 스타일의 토스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먹거리가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구요! 참고로 이 토스트의 경우는 제 기준이긴 하지만 치즈가 메인인 만큼 우유보다는 커피, 탄산음료, 과일주스와 더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7/14 - [먹는행복] - GS25 애플망고 샌드위치 맛의 매력은?

2018/07/06 - [먹는행복] - GS25 콜드브루 티라미수 미니케이크 먹어보자!

2018/06/10 - [먹는행복] - GS25 화이트초코케이크 신상 맛보고 즐기고!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