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애플망고 샌드위치 맛의 매력은?

먹는행복

딸기, 포도, 사과에 이은 과일이 들어간 편의점 샌드위치가 신제품이 나와 있어서 바로 가져와 보았습니다! 전 포스팅과 나름 재료에서의 연관성 있는 '애플망고 샌드위치'란 이름으로 케익에 이어서 이번에는 샌드위치를 맛보게 되었네요! 아무래도 망고가 수입과일중에서는 여름을 대표하는 제철과일이기도 하고 국내에서도 대중화가 되고 있다 보니 시즌에 맞춰 관련 먹거리들이 하나씩 출시되고 있는거 같네요! 그럼 망고가 들어있는 샌드위치는 과연 어떤 모습과 맛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애플망고샌드위치

 

제일먼저 포장된 상태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지금까지 보왔던 과일샌드위치와 동일한 컨셉의 디자인으로 역시나 가운데 투명부분으로 보이는 샌드위치 안에 큼지막한 망고조각이 바로 눈에 들어오면서 지금까지 먹어봤던 과일이 들어간 샌드위치중에 맛에 있어서 실패는 없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믿고 맛을 기대해 보았네요!

 

 

 

 

구입은 어디서 얼마에 했는지 정리를 해보면 파는곳은 제목에 있듯이 GS25편의점이구요! 유어스 제품이라 다른곳에서 구입은 불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2,200원으로 사과, 딸기와는 동일하고 포도보다는 300원 저렴하네요! 망고가 비싼 과일이라 가격이 조금 더 있을꺼라 생각했는데 예상과 달리 평균적인 가격대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어서 더 좋았네요!

 

 

뒤쪽의 모습으로 포장은 전체가 비닐이 아닌 모양유지에 더 안전한 플라스틱 케이스에 샌드위치를 담아 두꺼운 비닐로 앞쪽이 밀봉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는 앞면에 어떤 내용들이 적혀 있는지 살펴볼텐데요! 먼저 전체적인 이미지에서는 애플망고 그림과 함께 관련색상인 노란색 배경으로 하단에는 사용재료 및 영양에 관한 내용들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전체이미지에서는 글자가 너무 작기 때문에 상단 하단으로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상단에는 커다란 애플망고 그림과 함께 좌측에는 보관방법인 냉장보관즉석섭취식품 표시가 되어 있고 우측에는 신제품인걸 알려주는 NEW 표시와 함께 유어스로고가 깔끔하게 담겨 있습니다!

 

 

하단의 내용에서는 큰글씨의 한글제품이름에 아래로는 영, 일, 중 3개국어 번역과 가격이 적혀이고 그 아래로는 재료목록으로 국산재료는 없었고 주재료인 애플망고는 페루산 망고농축액은 이스라엘산식빵, 쇼트닝 팜유등은 다양한 나라에서온 수입산 재료가 사용된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영양정보로는 먼저 GS25 애플망고샌드위치 칼로리 362kcal에 152g으로 밥한공기 플러스 1/5공기를 더 먹는 양과 동일한 열량으로 수치상으로는 간단한 한끼가 가능하구요! 이어서 영양성분들을 살펴보면 빵과 크림이 메인이기 때문에 다른 유사 샌드위치와 동일하게 포화지방이 78%로 1위를 달리고 있고 두번째는 지방 36% 세번째는 당류 18%로 달콤한 샌드위치라는걸 알려주면서 식빵과 관련있어 보이는 나트륨과 탄수화물도 적지 않은 함량을 보여주었네요!

 

 

뒤쪽으로는 스티커로 또다른 정보가 정리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유통기한인데요! 빨간색 표시부분을 보시면 18년 7월 11일까지로 제조일인 9일에 구입했기 때문에 당일포함으로 3일정도가 남아있는걸 확인해 보았네요! 그리고 바로 아래에서 앞쪽에는 없었던 맛과 관련된 재료들을 확인해 볼수 있었는데요! 일단 크림부분은 망고크림으로 커스타드기반에 망고농축액이 사용 되었고 그외 식물성유지, 크림, 버터밀크분말등으로 망고맛에 크림의 고소함까지 첨가되어 있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애플망고샌드위치

 

외관을 다 살펴보고 샌드위치의 실제 모습을 관찰하기 위해 덮개로 있던 비닐을 제거하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첫인상에서는 반쪽씩으로 4개의 큼지막한 망고조각이 노르스름한 망고크림과 함께 가지런히 위치해 있는걸 모습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gs25 애플망고

 

모양을 보호하고 있던 케이스를 제거하고 샌드위치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식빵 테두리는 없이 하얀색 빵부분만 사용해서 부드러움들 더했고 사이에는 노란색상의 속재료가 알차고 맛있게 채워져 있는 모습에서 맛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커져갔네요!

 

 

크림과 망고조각을 조금더 디테일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가까이서 본 모습은 크림에 버무려진게 아닌 가로로 보면 밑에 크림을 깔고 망고조각을 올린다음 크림을 바른 다른 한쪽으로 덮은 형태를 보여가지고 있네요!

 

 

식빵의 크기야 비슷하겟지만 속재료가 다른 신제품이기 때문에 이번에도 측정을 해보았는데요! 먼저 가장 긴쪽의 길이는 약1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높이라고 볼 수 있는 길이는 약7.4cm로 측정 되었네요!

 

 

짧은쪽 양쪽은 거의 동일한 길이로 약10.1~10.3cm 범위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두께는 가장 두꺼운 중간부분이 약3.5cm를 마지막으로 전체적인 사이즈를 살펴 보았습니다! 일반적인 샌드위치로 한손으로 잡고 먹어도 되지만 안에 재료가 떨어지거나 빠지는게 싫으신 경우에는 두손으로 잡고 먹는게 더 안정적이네요!

 

 

안에는 어떤모습일지 반쪽짜리를 오흔해서 촬영해본 모습으로 크림1, 망고, 크림2 구성으로 어느한쪽 부족한 없이 거의 50대 50으로 맛의 중심인 망고와 크림이 푸짐한 양으로 끝까지 채워져 있습니다!

 

 

겉모습에 보여지는 모양대로 앞쪽에만 망고조각이 있는건 당연히 아니구요! 위에 사진과 같이 중간에 크림속에도 망고조각들이 숨어 있어서 끝까지 망고와 함께 즐길수 있는 샌드위치라는걸 보여주었네요!

 

 

본격적인 GS25 애플망고 샌드위치 맛보기에 들어가서 시작은 크림부터 먹어 보았는데요! 촉촉하고 보드라운 식감으로 입안에 사르륵 녹으면서 달콤함과 고소함과 함께 망고향이 진하게 담겨있는 망고크림의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망고조각을 따로 먹어 보았는데요! 이건 말씀 안드려도 예측이 가능하실텐데요! 망고 본연의 특유의 향과 새콤달콤한 매력으로 단맛이 더 강한 잘익은 망고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상태가 무르지도 않고 말캉한 식감이 살아 있는게 신선도가 잘 유지된거 같네요!

 

 

마지막으로는 식빵, 크림, 망고 함께해서 애플망고 샌드위치의 전체적인 맛을 즐겨 보았는데요! 식빵의 담백함과 고소함에 살짝의 간으로 망고크림의 달콤고소함이 더해지면서 망고를 씹는순간 안에 있는 과즙이 뿜어 나오면서 빵과 크림을 더 촉촉하게 만들고 입안가득 진한 애플망고의 향과 맛을 가득 채워주면서 달콤함속에 섬세한 새콤함이 느껴지는 맛있고 부드러운 샌드위치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역시 과일과 크림 조합의 샌드위치는 이번에도 대만족이었구요! 개인적으로 입맛에는 기존 과일샌드위치중에서는 이번 애플망고가 제일 맛있게 느껴졌네요! 저와 같이 망고 좋아하시고 샌드위치 자주 즐기는 분들은 간단한 아침이나 간식으로 색다른 매력을 즐겨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5/17 - [먹는행복] - 과즙뿜뿜 포도샌드위치 먹어봤어요!

2018/05/10 - [먹는행복] - 애플샌드위치 신제품 먹어보자!

2018/04/08 - [먹는행복] - 딸기샌드위치 맛본날!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