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화이트초코케이크 신상 맛보고 즐기고!

먹는행복

편의점 케이크 제품이 새로운게 나와 있어서 간식 또는 디저트로 먹으려고 사가지고 왔네요! GS25편의점 유어스 제품이구요! 이름은 '화이트초코케이크'입니다! 안그래도 그동안 여러가지로 즐겨 먹으면서 신제품 또 안나오나 생각이 들던 찰나였는데 딱 만나게 되서 기분좋게 기대감을 가지고 구입해 보았네요! 자 그럼 이번 케익제품은 어떤 모습으로 맛에 있어서 어떤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직접 촬영한 사진과 함께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GS25 화이트초코케이크

 

먼저 제품의 포장된 전체적인 모습으로 이전에 맛봤던 제품들과 비슷하면서도 조금은 다르게 내부는 사각형에 외적으로는 양쪽에 손잡이가 되어 있는듯한 알루미늄 호일 그릇이 사용 되었구요! 마찬가지로 투명뚜껑으로 제품의 모습을 바로 볼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중간에는 제품이름과 정보가 적혀있는 종이띠와 사진상으로는 잘 안보이지만 겉에 아주 얇은 비닐로 한번 더 포장해서 열리는걸 방지하였네요!

 

 

 

 

구입관련으로는 파는곳은 제목과 시작부분에서 이미 말씀드렸구요! 가격은 3,200원으로 기존 편의점 케익들을 평균 2,500원선에서 산거와 비교했을때 700원정도 비싼 가격으로 왠지 위에 올려진 화이트초코가 비싼게 아닐까란 생각을 해보았네요! 어찌되었든 커피숍 조각케익 보다는 여전히 저렴하고 양이 많아서 가성비는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본격적으로 살펴보기 직전에 겉에 있는 비닐을 제거해 주었습니다! 뚜껑 또는 바닥보다는 옆쪽의 홈을 이용하는게 잘 뜯어지네요!

 

 

비닐을 제거하고 가운데 띠부분에 저혀있는 내용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유어스 로고와 함께 영어한글로 제품이름이 적혀 있구요! 하단으로는 대표재료로 코코아분말, 스위스초콜렛화이트 두가지의 함량이 적혀 있습니다! 그외에 용량과 칼로리는 영양정보 사진에서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제일 아래쪽으로는 바코드와 함께 유통기한 날짜가 검정색 글씨로 별도표기 되어 있습니다! 18년 6월 14일까찌로 9일에 구입해서 5일정도 넉넉하게 남은걸 보니 제품입고된 당일에 구입한거 같네요!

 

 

제품에 관한 정보는 띠의 뒷면으로 정리되어 있는데요! 구부러진 부분 때문에 사진 촬영이 어려워서 빼서 평평하게 만들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먼저 제품 및 제조관련 그리고 원재료명이 정리된 내용으로 여기서는 다른건 제외하고 재료목록을 살펴 보았는데요! 우선 국산재료로는 우유가 보이구요! 그외에는 여러나라의 수입산 재료들이 많이 사용 되었네요! 맛과 관련해서는 위에서본 메인재료를 제외하고 마가린, 가공버터, 타투라크림치즈에 커피등으로 티라미수와 유사한 맛을 가지고 있을껄로 예상이 되었네요!

 

 

이어서 바로 아래에 있는 영양정보표를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우선 GS25 화이트초코케이크 칼로리 600kcal 내용량은 180g으로 밥두공기를 먹는것과 동일한 높은 값을 보여주었습니다! 식사후 디저트라면 한번에 다 먹는거 보다는 나눠서 먹는게 체중을 위해서는 좋을꺼 같네요!

 

 

 

 

영양성분에서는 다른 케이크 제품들에서도 보여드린것과 동일하게 포화지방이 116%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구요! 다음으로는 역시나 달콤함이 빠질수 없기 때문에 당류가 69%로 두번쨰 많은 퍼센트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어서는 지방, 탄수화물, 콜레스테롤, 단백질, 나트륨순으로 되어있네요!

 

gs25 케이크

 

개봉에 들어가서 먼저 중간에 종이띠를 제거하면서 같이 나온 일회용 플라스틱 숟가락과 함께 나열해서 촬영해본 사진입니다!

 

 

크기도 보여드리려고 줄자를 이용해 측정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가로 전체길이는 약15.5cm가 나오고 케익부분만은 약12cm정도를 가지고 있네요!

 

 

세로 전체길이는 약12cm이고 마찬가지로 케이스 제외 케익만의 길이는 약10.8cm 정도가 나오네요!

 

 

높이는 뚜껑부분을 제외하고 그릇으로만 측정해서 약3.7cm로 나왔습니다! 참고로 케익이 그릇 끝까지 채워져 있는건 아니라서 내용물 자체의 높이는 조금 더 작은 치수이구요! 전체적인 크기를 먹어본 다른제품들과 비교해 봤을때는 로얄티라미수보단 대략 두배정도 크기이고 CU 초성이름 케익제품들 보다는 조금 작은 사이즈로 보여지네요!

 

gs편의점 신상

 

맛보기에 들어가서 뚜껑과 숟가락의 비닐포장 모두를 제거해서 셋팅해본 모습니다! 이렇게 놓고 보니 깔끔하고 고급진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gs편의점 케이크

 

먹기전 케이크의 모습을 단독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일단 첫비쥬얼에서 얇게 슬라이스로 썰어서 올려진 화이트초코가 인상적이었구요! 크림부분에서는 로얄티라미수와 CU의 초성이름 제품들이 떠오르는 유사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케익의 위쪽면을 근접으로 촬영해본 모습입니다! 하얀색 크림위에 코코아분말이 뿌려져 있고 그위로 도톰하게 슬라이스된 큼지막한 화이트초코 조각들로 덮여져 있습니다! 가까이서 향기를 맡아보면 진한 코코아와 달콤함이 바로 느껴졌네요!

 

 

드디어 맛보기에 들어가서 먼저 하얀색의 화이트초코만 따로헤사 맛을 보았는데요! 입속으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사르륵 녹아 부드러움이 느껴지면서 우유같은 고소함과 달콤함으로 기분좋게 만들어주었네요!

 

 

다음으로는 들어있는 숟가락을 이용해 푸짐하게 한숟가락으로 시작해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GS25 화이트초코케이크의 맛은 위에 분말과 검정색에 가까운 빵을 보면 알수 있듯이 아주 진한 코코아의 향과 고소함에 크림부분은 생크림이 아닌 치즈크림이 섞여 있어서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한 식감으로 우유, 버터의 고소함과 달콤함까지 어우러지면서 위에 올려진 화이트초코의 특유의 단맛과 향이 플러스 되면서 이 케익맛에 개성을 나타내 주었네요! 전체적인 맛을 간략하게 요약하면 촉촉, 달콤, 고소함이 가득 담긴 케이크입니다! 제가 먹어본 편의점 케이크중에는 CU이거레알반박불가와 크림과 빵의 모습과 맛이 비슷하게 느껴졌구요! 맛에 있어서는 화이트초코가 크림, 우유의 고소함과 달달함이 더 강조되어 있는 차이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 제품도 마찬가지로 커피, 우유, 차들과 같이 즐기기에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라 생각되구요! 촉촉하고 달콤한 케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제품이 되어줄꺼라 생각되네요! 이래저래 결론은 제 입맛에는 비슷한듯 또 다른 매력으로 만족을 가져다 주었네요!

 

 

1/3정도 먹은 상태에서 단면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참고로 빵과 크림부분만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하얀색 초코와 같이 먹는게 한층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단면 조각을 분리해서 층을 나눠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빵이 크림층에 비해 살짝 더 많은 비율을 가지고 있지만 사이드쪽으로는 크림이 많은 부분도 있어서 빵층 대 크림층의 비율은 6:4, 5:5 4:6으로 어디를 떠먹느냐에 따라 조금씩 다르고 평균적으로는 5:5정도로 보시면 될꺼 같네요!

 

 

마지막은 촉촉함을 보여드리기 위해 바닥에 남아있는 코코아색상의 수분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음료없이 먹어도 퍽퍽함을 못느낄정도로 굉장히 촉촉한 형태로 부드럽게 쑥쑥 넘어가서 양이 금방 줄어 들었네요! 저도 먹기 시작하고 맛에 취해 순식간에 반정도를 먹게되서 순간 한번에 너무 많이 먹은거 같아 정신차리고 잠시 냉장고에 보관해 저녁 식후 디저트로 잠시 미뤄두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6/06 - [먹는행복] - 삼립 아시나요 케익 맛봤어요!

2018/05/13 - [먹는행복] - gs25 로얄 티라미수 체리 먹어봅시다!

2018/04/30 - [먹는행복] - gs25 레드벨벳컵케이크 디저트 타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