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레드벨벳컵케이크 디저트 타임!

먹는행복

멸일전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렸던 gs25 당근컵케이크에 이어서 이번에는 '레드벨벳컵케이크'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당근케이크 구입할때는 하나밖에 없어서 단독으로 나온 제품인줄 알았는데 다음날 방문때는 두개가 나란히 진열되어 있어서 나름 시리즈로 다른맛도 나와 있는걸 알 수 있었네요! 당근은 뭔가 확실한 재료를 알려주지만 레드벨벳은 아이돌 그룹이름만 떠오르고 특별하게 생각나는 재료가 없어서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자세한 모습과 함께 어떤 맛의 케이크 제품인지 이전 케이크와 비교해가면서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 GS25 본젤라또 당근컵케이크 포스팅 보러가기! ◀

 

gs25 레드벨벳컵케이크

 

전제품과 동일하게 원통 모양의 플라스틱 케이스에 케익을 담아 제품이름과 정보가 담긴 테이프로 밀봉해서 포장되어 있습니다! 다른점이 있다면 포크의 방향이 반대쪽으로 붙어 있었네요!

 

 

 

 

파는곳은 별도로 안적어드려도 아실꺼라 생각되어 패스하고 가격은 맛과 재료가 달라도 동일하게 3,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또다른 맛이 나와있나 검색을 통해 알아본 결과 현재는 당근과 레드벨벳 두가지로만 출시된거 같네요!

 

 

케이스 측면으로 보이는 케이크의 모습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이름과 어울리는 진한 자주색 빵으로 되어 있고 제일 위쪽은 크림층이 위치해 있습니다!

 

 

뚜껑 중앙에 있는 내용을 살펴 보겠습니다! 본젤라또 로고는 동일하게 들어있고 재료로는 빵류 80g과 칼로리가 적혀있습니다! 재료의 차이인지내용량에서는 전 케이크96g 보다 16g 적게 담겨있네요! 그리고 유통기한은 세로방향 보라색 글씨로 별도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번에도 당일구입으로 바로 먹어서 기간은 알 수 없었고 대략적으로 추측해본 내용은 당근컵케이크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테이프를 뜯어서 제품에 관한 정보를 좌우로 나눠서 자세히 살펴 보았습니다! 먼저 우측에 있는 내용으로 제조 및 원재료명에 관한 부분입니다! 재료들을 살펴 봤을때 일단 국산으로는 유크림, 전란액(계란)이 사용 되었고 크림의 재료는 당근케이크와 동일하게 유크림에 자연치즈가 사용 되었네요! 그리고 빵의 색상은 뭘로 만들어진건지 제일 궁금했는데 특별한 재료가 안보여서 하나하나 검색해서 알아본 결과 락색소라는 붉은색 천연색소가 사용되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알게 된건 레드벨벳은 원래 꽃이름으로 꽃잎이 케익빵의 색상과 비슷한 진한 자주색을 가지고 있어서 이 케이크의 정확한 컨셉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좌측의 기타정보 및 영양정보 부분의 내용입니다!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이구요! 영양에서는 우선 GS25 레드벨벳컵케이크 칼로리는 295kcal로 여기서도 재료의 차이 때문인지 당근컵케이크(395kcal)보다 무려 100kcal가 적었지만 밥으로 치면 한공기정도가 되기 때문에 역시나 크기에 비하면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네요!

 

 

 

 

영양성분에서는 동일하게 포화지방이 80%로 가장 많이 들어있고 이어서 지방이 44%로 두번째를 찾이하고 있으며 역시나 케익크하면 단맛이 빠질수 없기 때문에 당류 15%로 3번째로 높은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근컵케이크와의 자세하게 비교해 보면 포화지방 20%, 지방 5%, 콜레스테롤 10% 더 많고 당류 7%, 탄수화물 5%, 단백질2% 적은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gs25 레드벨벳

 

뚜껑에 있는 테이프와 포크 비닐포장을 제거해서 나열해본 모습입니다! 역시나 다시봐도 아담한 크기가 적절한양의 간식이나 디저트가 필요할때 이용하기 좋게 나온거 같네요!

 

gs25 컵케이크

 

케이크 윗부분의 모습입니다! 자주색 가루가 크림위로 뿌려져 있고 중간으로는 Red Velvet이라고 적힌 화이트초코로 예상되는 장식이 올려져 있습니다! 당근과는 또다른 분위기를 가지고 있네요!

 

 

사이즈는 동일하겠지만 다른제품이기 때문에 측정해 보았습니다! 우선 지름은 약7.2cm가 나오네요!

 

 

통의 높이는 약6.2cm로 동일한 치수로 측정되었습니다!

 

 

당근은 오픈된 상태에서 보여드려서 이번에는 닫은상태로 뚜껑과 통이 연결되는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뚜껑과 통에 홈이 있어서 먹다가 남는경우 돌려서 닫은 다음 보관해주시면 되구요! 참고로 병뚜껑이나 화장품뚜껑 처럼 아주 꽉 참기는 방식은 아닙니다! 뚜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당근컵케익 포스팅에 해당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드디어 맛을 보기위해 뚜껑을 오픈한 상태에서 담아 보았습니다! 더욱 선명하게 모습을 들어낸 크림을 보고 있으니 입안에 군침이 바로 돌기 시작했네요!

 

 

먼저 중간에 있는 장식부터 맛을 보았는데요! 리얼 화이트초콜렛같은 진한 맛은 아니지만 비슷한 식감으로 입안에서 점점 녹으면서 달콤함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입에 들어가기전 한포크 푸짐하게 준비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색상이 정말 이쁜거 같네요! 처음으로 먹어본 레드벨벳컵케이크의 맛은 유크림과 자연치즈를 섞어서 만든 크림치즈로 전제품과 동일하게 살짝 쫀득함을 식감을 가진 크림으로 달콤함속에 고소함과 살짝의 새콤함이 느껴지는 맛에 빵도 색상에서 느껴지듯이 과일같은 상콤함이 아주 살짝 들어가 있는 맛으로 당근컵케이크가 고소함이라면 이 제품은 전체적으로 달콤함속에 조금 더 상콤함이 살아있는 맛있는 케이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맛보면서 그냥 문득 드는 생각으로 왠지 여성분들이 더 좋아하실꺼 같네요!

 

 

마지막으로 반정도 먹은 다음 케익의 단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겉에서는 보이지 않았던 빵 사이사이 크림들로 전제품과 동일하게 크림, 빵 순으로 번갈아가며 3개의 층으로 총6층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레드벨벳케이크는 이번이 처음보고 먹어본 제품으로 치즈케익과 생크림케익을 적절하게 섞어 놓은듯한 고급진 스타일로 색다른 매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편의점 케이크를 맛보면서 느낀점은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아서 커피숍이나 빵가게는 긴장을 좀 해야하지 않을까란 생각을 해보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4/27 - [먹는행복] - gs25 본젤라또 당근컵케이크 맛보다!

2018/04/20 - [먹는행복] - CU 동의?어보감 밀크카라멜생크림케이크 먹어보자!

2017/09/24 - [먹는행복] - gs25 편의점 로얄 티라미수 소문대로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