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본젤라또 당근컵케이크 맛보다!

먹는행복

오늘도 어김없이 새로운 먹거리를 가져와 보았습니다! 어제 gs25편의점에 들렸다가 발견한 새로나온지 얼마 안되 보이는 디저트제품으로 유어스와 본젤라또의 콜라보로 나온 당근컵케이크입니다! 안그래도 요즘 한창 편의점 케이크에 빠져 있는데 이렇게 새로운 제품이 계속해서 나와주니 반가울 따름이네요! 어떤 디저트제품인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외관부터 케익의 자세한 모습과 맛은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본젤라또 당근컵케이크

 

우선 풀네임 '본젤라또 당근컵케이크'로 뚜겅에 로고와 이름이 담겨 있는 포장된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특별한 디자인은 없이 투명 플라스틱 재질의 원통형 케이스로 케이크를 모습을 바로 볼수 있게 되어 있고 열리는걸 방지하면서 제품의 정보가 적혀있는 테이프로 밀봉해서 오른편으로는 먹기 편하게 작은포크가 테이프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유어스로고가 있기 때문에 파는곳은 당연히 gs25편의점이구요! 가격은 3,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재료의 차이 때문인지 기존에 다른 케이크 제품들 보다 가격대비 사이즈가 작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내용량 96g을 봐서는 모찌롤 95g과 비슷하기 때문에 모양의 차이일뿐 비슷한 가격으로 나온거 같네요! 

 

 

통의 옆면으로 케이크의 구조를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하단으로 보시면 실제 당근조각들도 보이고 위에서 부터 크림 빵 순으로 3층씩 총 6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빵의 모습을 보니 전에 커피숍에서 조각케익으로 먹어봤던 당근케이크와 비슷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뚜껑에 적혀있는 내용을 살펴 보겠습니다! 메인재료로는 당근, 빵류 두가지가 적혀 있고 제품에 관련된 로고와 이름이 담겨 있으며 유통기한이 별도 표시되어 있습니다! 26일 당일 구입이라 보관없이 바로 맛을 보았구요! 다른 케이크와 마찬가지로 입고당일날 구입했다면 2~3일정도 여유는 있을꺼라 생각되네요!

 

 

이어서 제품정보가 적혀있는 테이프를 뗴서 펼친다름 좌우의 내용을 나눠서 담아 보았습니다! 먼저 위에 사진은 좌측의 내용입니다! 우선 보관방법은 잘 아시듯이 냉장보관으로 냉장실에 넣어서 보관하시면 되구요! 포장재질은 폴리스티렌이란 플라스틱이 사용되었네요!

 

 

 

 

영양정보에서는 내용량은 초반에 말씀 드렸고 gs25 본젤라또 당근컵케이크 칼로리는 390kcal로 사이즈는 작지만 밥한공기가 넘는 열량으로 생각보다 높았네요! 영양성분으로는 예상 가능하듯 크림이 많은 케이크이기 때문에 포화지방에 이어서 지방이 1위와 2위를 찾이하고 있고 역시나 단맛도 빠질수 없기 때문에 당류가 22% 그 뒤를 이어갔네요!

 

 

우측에는 제조원관련 정보와 함께 만들때 사용한 재료들을 모두 볼수 있는 원재료명이 있어서 살펴 보았습니다! 우선 유크림만 국산이 사용 되었고 대부분 수입재료이구요! 메인재료인 당근은 중국산이 사용 되었네요! 그리고 빵의 색상을 떠오르게 하는 흑설탕, 카라멜색소도 보이고 자연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그냥 생크림이 아닌 치즈가 섞여있는 크림이라는것도 알 수 있었습니다!

 

gs25 본젤라또 당근컵케이크

 

포장을 제거하고 컵케이크와 포크를 나열해서 촬영해본 모습입니다! 사이즈가 휴대하기도 좋아서 요즘같이 날씨좋은 봄날 나들이 갈때 챙겨가서 간식으로 먹으면 좋을꺼 같네요!

 

 

크기를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줄자로 측정해 보았습니다! 원형이라 지름은 약 7.2cm정도가 나오네요!

 

 

이어서 높이는 약6.2cm로 측정 되었습니다! 한손에 그립감있게 쏙 들어오는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뚜껑을 오픈해 보았습니다! 돌려서 여는걸줄 알았는데 생각과 달리 살짜 힘을 가해서 움직이니 아주 쉽게 톡하고 열러서 뚜껑부분을 자세하게 살펴 보았습니다!

 

 

그냥 여는건가? 돌리는건가/ 하고 뚜껑의 홈을 가까이서 살펴 보았습니다! 라인의 방향을 보니 직선이 아닌 살짝 각도가 있어서 다시 잘 맞춰서 돌려 보았는데요! 살살 돌리다 보면 잠기기는 하지만 조금 힘을 가하면 잠겨진게 금방 풀려버려서 집에서 먹다 남은걸 닫아서 보관하기는 문제가 없지만 밖에서 먹고 남긴채로 이동이 필요할때는 별도 비닐봉지에 담거나 떼어낸 테이프를 잘 보관해 두었다가 다시 밀봉하시는게 좋을꺼 같네요!

 

gs25 당근컵케이크

 

외적인 요소들은 다 살펴 보았으니 본격적인 케이크 맛보기에 들어가서 위쪽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하얀색 크림 중간으로 미니당근이 장식되어 있어서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비쥬얼과 부드러운 느낌을 전달해 주었네요!

 

 

맛보기에 들어가서 같이 동봉된 미니포크로 가능한 만큼 푸짐하게 한포크 준비해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gs25 본젤라또 당근컵케이크의 맛은 일단 크림에 치즈가 섞여있는 스타일로 식감도 미세한 쫀득함이 있는 부드러움으로 치즈케익, 요거트크림에서 느낄수 있는 달콤함속에 미세한 새콤한이 느껴지는 매력에 촉촉한 빵에서는 당근케이크를 드셔본분들은 아시겠지만 당근 특유의 달콤함과 고소함에 계피향이 오묘하게 섞인듯한 특색있는 맛이 어우러지면서 전체적으로 달콤하고 담백한 케이크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제가 예전에 먹어봤던 커피숍 당근케이크와 비교해 봤을때도 전혀 손색없을정도의 고급진 맛을 보여주었네요! 당근케이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맛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위에 장식된 미니당근도 그냥 장식이 아닌 초콜릿인지는 확실하게 모르겠지만 비슷하게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으로 달콤한맛을 전달해 주었습니다!

 

 

겉으로 봤을때는 사이사이에 있는 크림들이 양이 잘 안보여서 반정도 먹고 중간에 담아본 안쪽 단면의 모습입니다! 크림이 살짝 안으로 들어가 있어서 잘 안보였던거구요! 제일 상단에 크림이 제일 많고 그거 보다는 층이 얇지만 먹어보면 크림과 빵의 조합이 5대5에서 6대4정도로 잘 어우러지는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숍이나 베이커리에서 당근케이크 한조각 먹으려먼 상당히 비싼가격인데 이제 편의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맛까지 훌륭한 디저트로 즐길수 있게 되서 만족스럽구요! 이 제품 포함해서 그동한 먹어본 편의점케이크 제품들 덕분에 한동안은 케익 먹고싶을때는 빵가게 보다 편의점을 더 찾게 될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4/12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딸기 그맛을 알아보자!

2018/03/26 - [먹는행복] - gs25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그맛은?

2017/09/24 - [먹는행복] - gs25 편의점 로얄 티라미수 소문대로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