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모찌롤 딸기 그맛을 알아보자!

먹는행복

3월중순 처음으로 맛보고 포스팅했던 모찌롤케익이 딸기맛으로 새롭게 나와 있어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방문했을때 진열대 기존제품 옆으로 빨간색상의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뭔가하고 보다가 발견하게 되었구요! 보는순간 바로 오늘의 간식은 이거다 하고 사가지고 왔네요! 오리지널도 저한테 정말 맛있는 디저트메뉴가 되어 주어서 딸기맛도 큰 기대가 되었네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외관에서는 어떤점이 변했고 맛에 있어서 어떤 차이를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보겠습니다!

 

gs25 모찌롤 딸기

 

제일먼저 포장된 모습부터 보여드립니다! 크기와 포장은 기존과 동일하지만 달라진 점은 중간에 비닐띠부분이 봄과 어울리는 핑크색상에 딸기이미지가 들어가 있고 빵부분의 색상이 재료에 맞게 빨간색을 띄고 있습니다!

 

 

 

 

제품은 마찬가지로 삼림 X GS25 합작으로 유어스 제품으로 나왔구요! 가격은 2,800원으로 오리지널 보다 재료가 추가되서 그런지 300원 더 비싸게 판매중입니다! 아주 큰 가격차이는 아니라서 이정도면 괜찮은 가겨대로 나온거 같네요!

 

 

열리는걸 방지해주는 중간 비닐띠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카페스노우란 이름과 함께 아래로는 제품이름이 적혀있고 그 아래로는 간단한 정보로 맛과 관련된 재료로 딸기, 딸기농축액 사용 비율이 정리되어 있고 냉장보관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세로로 유통기한이 별도표기되어 있네요! 구입한 날은 10일로 약3일정도 냉장실에 보관해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비닐띠에 옆면에 있는 제품관련 및 원재료명 표시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어려운 이름의 재료들이 많아서 원산지 위주로 살펴 보았는데요! 크림과 딸기는관련 재료는 국산이 사용된걸 알 수 있었네요!

 

 

이어서 반대쪽에 있는 영양정보표를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우선 모찌롤 딸기 칼로리는 338kcal로 오리지널 보다는 1kcal가 더 많구요! 밥으로 치면 한공기 조금 넘는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용량도 96g으로 1g이 더 많았네요!

 

 

 

 

영양성분도 오리지널과 비교해 봤을때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단백질은 더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고 포화지방, 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은 더 적게 함유된 차이점을 발견할수 있었고 기존제품과 마찬가지로 지방관련 성분이 가장 많이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모찌롤 딸기

 

중간띠를 제거하고 담아본 모찌롤 딸기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빵의 색상이 핑크 느낌을 가진 빨간색이라 볼수록 참 예쁘게 나온거 같네요!

 

 

본격적으로 롤빵을 살펴보기위해 투명뚜껑을 오픈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개수는 동일하게 5개로 잘라져 있어서 집어먹기 편리했네요!

 

 

빵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작은 구멍이 송송송 뚫려있는 스폰지같은 모습으로 굉장히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양을 자세하게 보여드리기위해 대표로 한개를 꺼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역시나 동그란 모양에 안에는 연한 핑크색을 가진 딸기크림으로 가득 채워진 모습이 구미를 당겨 주었네요! 향에서는 딸기맛 특유의 상콤함과 달콤함이 느껴졌네요!

 

 

크기를 한번 측정해 봐야겠조! 우선 가로는 약 6cm 정도가 나오네요!

 

 

이어서 세로의 길이는 약 4.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께는 약 2.6cm 전체적은 치수를 정리해 보면 가로 약6cm X 세로 약4.5cm X 두께 약2.6cm로 살짝 크지만 말랑함이 있기 때문에 살짝 눌러서 한입에 푸짐하게 넣고 빵과 크림의 맛을 듬뿍 느끼기에 좋은 사이즈인거 같네요!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반으로 잘라서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딸기크림외에도 중간에 딸기시럽? 딸기농축액?으로 보이는 진한 빨간색 재료가 들어있는것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크림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는데요! 단면에서 보여드린 빨간색 시럽? 농축액? 부분은 크림 중간에 조각처럼 들어가있는 진한빨간색부분에 해당됩니다! 처음봤을때는 체리조각같은게 박혀있는줄 알았네요! 그리고 크림과 빵이 연결되는 부위의 얇은 갈색층은 더 촉촉하고 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크림부분만 놓고 보면 마치 하트가 연상되는 모양을 가지고 있네요!

 

 

순식간에 3개째 먹으면서 중간에 촬영해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모찌롤 딸기의 맛을 정리해보면 전에 맛봤던 오리지널과 동일하게 부드러우면서 살짝 쫀득한 느낌의 빵과 푸짐한 크림이 입안에서 어우러지면서 크림이 빵을 사르륵 녹여주는듯한 식감으로 빵과 크림에서 느껴지는 고소함에 달달한 딸기의 향과 맛 그리고 미세한 상콤함으로 크림의 느낌함도 잡아주면서 전체적으로 달콤함 속에 산뜻한 맛의 매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딸기맛이 강하게 들어가지 않아서 오리지널의 매력을 해치지 않으면서 기분좋게 첨가된 딸기맛으로 색다름도 느낄수 있는 맛있는 디저트가 되어 주었네요! 딸기맛, 딸기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3/16 - [먹는행복] - gs25 모찌롤 케익 맛보고서!

2018/04/08 - [먹는행복] - gs25 딸기샌드위치 맛본날!

2018/04/03 - [먹는행복] - gs25 편의점 계란듬뿍샌드 어떤맛?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