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모찌롤 케익 맛보고서!

먹는행복

이번에 포스팅해볼 먹거리는 바로 gs25 모찌롤 케익입니다! 동그란 롤케익 모양으로 안에 하얀색 크림이 가득채워진 비쥬얼로 전에 먹어봤던 도지마롤이 떠오르면서 그때 맛있게 먹었던 기억으로 비슷한 맛을 가지고 있을꺼 같아 구입해서 간식으로 먹어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케익의 모습과 관련정보 및 어떤맛을 가지고 있었는지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gs25 모찌롤

 

우선 제품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플라스틱 케이스에 뚜껑이 투명으로 제품을 바로 볼수 있게 되어 있고 중간에는 비닐택으로 제품이름과 동글동그한 디자인이 담겨 있습니다! 로고를 보니 삼립과 유어스의 합작으로 나온 제품인거 같네요!

 

 

 

 

판매하는곳은 이미 알려드렸고 가격을 말씀드리면 2,500원에 판매중이었네요! 사이즈랑 빵의 퀄리티를 고려해보면 적당한 가격으로 고급지게 나온 디저트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그리고 이름에 왜 모찌라는게 사용되었는지는 맛보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담겨있는 내용을 보여드리기 위해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Cafe Snow 영어와 함께 모찌롤케익이름이 적혀 있고 그 아래로는 용량과 칼로리 그리고 보관방법인 냉장보관 0~10도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에는 큼지막하게 유통기한 날짜가 크게 표시되어 있어서 구입한날로 계산해보면 2틀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중간 비닐부분 좌우로 정리되어 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좌측으로는 제품제조관련 정보 및 원재료명 및 함량이 적혀이고 우측으로는 개인적으로 꼭 확인해보는 영양정보표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영양과 관련해서 살펴본 내용을 정리하면 모찌롤 칼로리는 337kcal로 밥한공기정도를 가지고 있고 용량은 95g입니다! 그리소 성분중에서는 역시 크림과 빵이라 지방과 포화지방이 가장 많은 함유랑을 찾이하고 있고 그다음으로 콜레스테롤과 당류수느로 많이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모찌롤

 

뚜껑을 오픈하고 담아본 케익의 모습입니다! 총 5개 조각으로 잘려져 있어서 하나씩 꺼내먹기 편리했네요! 빵의 전체사이즈는 가로 14cm X 세로 6cm로 한손에 케이스를 들고 집어 먹기좋은 크기입니다!

 

 

5개중에 한개를 꺼내서 단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안에 하얀색 크림의 비율이 거의 50~60%로 푸짐하게 들어있고 촉감에서도 보들보들하니 부드럽고 달콤한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조각의 크기도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 보았는데요! 우선 가로는 약6cm

 

 

세로의 길이는 야4.9cm정도가 나오네요!

 

 

마지막 두께는 약2.8cm로 전체치수를 정리해 보면 가로 6cm X 세로 4.9cm X 두게 2.8cm 조금 크기가 있지만 살짝 눌러주면 한입에 가득차게 쏙 들어가는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라먹는거 보다 한입 크게 넣고 한입 무슨 순간 뿜어져 나오는 크림의 고소함과 달콤함이 매력적이었네요!

 

 

이번에는 반으로 자른 상태에서의 단면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롤케익 드셔보신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크림과 빵을 이어주는 제일 진하고 얇은 갈색층이 더 많은 달콤함을 가지고 있는 부분입니다!

 

 

한두개 집어먹으면서 중간에 담아본 사진입니다! 한입으로 때론 잘라서 크림따로 빵따로등 여러가지 방식으로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결론은 같이해서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우선 식감은 빵부분에서 일반 카스테라보다 조금 더 쫀쫀함이 느껴져서 왜 모찌롤이라고 하는지 알수 있었고 맛은 부드러운 생크림과 빵이 함께 어우러져 입안에서 사르륵 녹아들면서 생크림와 계란의 고소함에 달콤함이 입안가득 퍼지는 맛도 훌륭하고 먹는순간 기분까지 좋아지는 롤케익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가격대비 상당히 고급진맛으로 도지마롤 못지 않게 제 입맛에는 맛있었네요! 부드러운빵, 생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참고로 우유 또는 커피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게 즐기실수 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2/05 - [먹는행복] - GS25 모리나가 녹차 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 비교!

2017/11/02 - [먹는행복] - GS25 대만과자 누가비스킷 오리지널과 커피맛 비교!

2017/09/24 - [먹는행복] - gs25 편의점 로얄 티라미수 소문대로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