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대만과자 누가비스킷 오리지널과 커피맛 비교!

먹는행복

지난번 대만과자 펑리수에 이어서 이번에는 SNS를 통해 알게된 국내에서 맛볼수 있는 대만먹거리 두번째 누가비스킷을 맛보게 되었습니다! 시간은 한참 지났지만 한때 맛있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한번 먹어봐야지했는데 늦은감은 있지만 이제서야 먹어보게 되었네요! 파는곳은 GS25편의점으로 오리지널과 커피 두가지 맛이 있어서 모두 구입해 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채 개봉부터 과자의 모습과 각각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정리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첨부된 사진의 좌측 분홍색박스는 누가비스킷 오리지널 우측은 딱 봐도 커피맛으로 박스의 크기와 들어있는 개수는 다르지만 가격은 각각 2,000원으로 동일하게 판매중이 었습니다!  개수의 차이는 과자의 크기와 사용된 재료의 차이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오리지널은 사각형모양의 과자로 대파이미지와 함께 젖소캐릭터가 들어가 있고 커피맛은 원두과 커피로 그린 나무그림이 포장박스에 담겨 있습니다! 제조사는 동일하고 처음 먹어보는거라 야채맛과 커피맛 정도로 예상하고 중간에는 어떤 크림이 들어있는지는 예측이 어려웠네요!

 

 

박스 옆면으로는 제품관련 정보과 재료들이 표기되어 있으며 제가 꼭 확인하는 영양정보와 유통기한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보관기간은 둘다 5~6개월정도 두고 먹을수 있는 과자이고 원산지는 모두 대만으로 되어있네요! 각각의 열량을 정리해 드리면 오리지널 칼로리 200kcal(개당 약66kcal) 커피맛 칼로리 312kcal(개당 약52kcal)을 가지고 있습니다!

 

 

커피에는 없는데 오리지널에는 누가가 딱딱할때 전자레인지에 5~10초정도 돌려서 먹으라고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이걸 보고서 누가가 일반적인 부드러운 크림이 아니라는걸 알수 있었습니다!

 

 

 

 

※ 먹으면서 찾아본 누가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 드리면 우리나라의 전통엿과 유사하게 외국에서 설탕과 꿀등을 이용해서 끈적끈적하고 쫄깃한 식감의 달달한 먹거리 일종으로 견과류나 다른 재료를 섞어서 다양한 맛과 느낌을 만들어 낼수 있다고 합니다!

 

 

두개의 박스를 오픈해서 안애 내용물을 담아보았습니다! 누가비스킷 오리지널은 초록색에 한문으로 되어있는 낱개포장으로 총3개가 들어있으며 누가커피비스킷은 심플한 영어 제품이름과 함께 갈색의 낱개포장으로 총6개가 들어있습니다!

 

 

오리지널과 커피 각각의 비스킷을 대표로 한개씩 포장을 오픈해서 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오리지널이 조금 더 큰 사이즈로 겉면에 파가 붙어있고 커피는 깔끔한 갈색 동그라미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라선 단면을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이빨로 시도해 보니 생각보다 누가크림이 단단해서 가위를 이용해 잘라 보았습니다! 이때 왜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으라고 표시되어 있는지 알수 있었네요!

 

누가비스킷 오리지널

 

우선 데우기전 오리지널의 단면의 모습입니다! 양쪽 과자에 중간에 하얀 누가층으로 되어 있고 과자의 향기는 고소함과 파향이 섞인 예전에 즐겨먹던 야채크래커와와 비슷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누가비스킷커피

 

이어서 커피맛도 잘라서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작은 사이즈로 얇게 커피색 누가가 들어 있습니다! 향기는 당연히 구수한 커피의 진한향이 느껴졌네요!

 

 

맛을 보기위해 설명에는 10~15초라고 되어있지만 집에 사용하는게 전자레인지가 700w라 20초를 돌려 주었습니다! 데워준 결과 오리지널은 하얀색 누가가 사르륵 녹은 상태가 되었고 커피는 살짝 따끈한 정도의 느낌으로 누가크림에 변화는 없었습니다!

 

누가비스킷

 

그냥 먹을때는 자르기도 힘들었던 비스킷이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먹으니 사르를 녹으면서 먹기도 편하고 바삭한 비스킷과 함께 고소하면서도 은은한 파향과 함께 우유카라멜을 같이 먹는 느낌으로 쫀득하고 달달한 식감의 누가와 함께 짭짤함이 어우러지는 특색있는 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바로 이어서 커피맛도 먹어 보았는데요! 카페가면 커피와 같이 나오는 작고 얇은 커피맛과자와 비슷한 맛의 비스킷과 커피맛카라멜을 같이 먹는듯한 느낌으로 달콤쌉쌀한 맛에 쫀득함과 바삭함이 어우러지는 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누가비스킷은 정말 지금까지 먹어본적 없는 식감과 맛으로 색다름을 전해 주었고 누가라는게 어떤건지와 과자에서 어떤 맛을 전해주는지도 이번에 제대로 알 수 있었고  데워서 먹어야 맛있게 즐길수 있다는것도 배우게 되었네요! 간단하게 요약하면 비스킷과자와 캬라멜의 콜라보로 탄생한 제품으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그리고 개인적인 입맛기준에는 출출함을 달랠때는 오리지널 차나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는 커피맛이 잘 어울리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륵 ▼

2017/10/24 - [먹는행복] - 롯데 치즈 초코파이 맛보고서!

2017/10/23 - [먹는행복] - 삼립 오버액션토끼 보름달빵 간식타임!

2017/10/02 - [먹는행복] - 피코크 대만 펑리수 먹어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