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 오버액션토끼 보름달빵 간식타임!

먹는행복

간식타임을 가지러 편의점에 방문해서 검은콩두유와 함께 정말 오래간만에 편의점빵을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뭘 먹을지 고르다가 눈에 들어온 어린시절 추억의 간식이었던 보름달빵이 아직도 나오고 있었네요! 옛스러운 느낌의 토끼가 그려진 포장과 최신 오버액션토끼 캐릭터가 담긴 두가지 제품이 있었는데요! 이왕이면 새로운거를 선택하는 저이기에 후자로 선택해서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간략하게 빵의 모습부터 구성 그리고 맛은 어떤지 순선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삼립 오버액션토끼 보름달빵

 

제일먼저 은은한 핑크색 배경으로 귀여운 오버액션토끼 캐릭터와 하트모양이 가득담긴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된 크림이 딸기크림이라서 그런지 관련된 색상을 사용해서 디자인된거 같네요! 참고로 중간에 별도 표시되어 있는 유통기한으로 기간을 계산해 보면 일주일 정도 보관해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삼립에서 나온 제품이고 가격은 1,20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중간에 작은 문구로 해당 캐릭터와 콜라보한 제품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아무래도 보름달 하면 생각나는 동물이 토끼라 연관해서 더 재미나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해 주는거 같네요!

 

 

포장의 뒷면에는 좌측으로는 제품에 관한 정보과 함께 만들때 사용된 재료들이 적혀있고 우측으로는 영양정보표와 주의사항이 담겨 있습니다! 다른건 제외하고 꼭 확인하는 표로 정리되어 있는 영양정보 부분만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칼로리 확인하고 드시는 분들을 위해 정리해 드리면 삼립 오버액션토끼 보름달 빵 칼로리는 296kcal / 용량 85g으로 밥한공기 정도의 칼로리를 가지고 있어서 출출할떄 딱 먹기좋은 양이라 생각되네요!

 

 

정면 포장 하단 오른쪽으로는 그림과 함께 "띠부띠부씰 60종을 모아보세요!"라는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는 씰이라고 되어있어서 캐릭터가 담긴 카드라고 생각했는데 작은 카드모양으로 오버액션토끼 스티커가 들어 있습니다!

 

 

포장을 오픈해서 안에 내용물을 나열해서 보여드립니다! 하얀색 달달한 가루가 뿌려진 보름달빵과 별도 포장이 되어있는 스티커의 모습입니다!

 

보름달빵

 

스티커는 마지막에 보여드리고 메인 빵만 손으로 들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여러빵이랑 같이 진열되어 있다보니 완전한  동그라미가 아닌 조금은 찌그러진 모습의 동그란 모양으로 되어 있으며 굉장히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빵의 옆면의 모습입니다! 햄버거 같이 두개의 빵이 겹쳐진 모양으로 사이에 크림이 숨겨진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보들보들 해서 부셔질까 조김조심 살펴 보았네요!

 

 

빵을 반으로 잘라서 안에 있는 크림층을 담아 보았습니다! 빵에 비하면 조금 적은양이라 살짝 아쉬움이 있었지만 먹어보니 빵이 카스테라로 달달해서 딱 적당량이 맛있게 들어있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크림을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세로에 이어서 가로 방향으로  위아래 빵을 분리해서 사이에 들어있는 딸기크림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부드러운 생크림 스타일로 은은한 핑크색상을 띄고 있으며 달콤한 딸기향이 군침돌게 만들었네요!

 

 

드디어 반쪽 부터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빵의 맛은 카스테라 빵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달함에 딸기크림이 더해지면서 사르륵 녹는듯한 느낌으로 은은한 딸기향과 맛으로 입안을 즐겁게 해주었네요! 두유랑 같이 먹으니 더 녹아드는 속도가 빨라서 눈깜짝 할 사이에 한개는 금방 사라져서 다음번에는 두개는 먹어야 할꺼 같네요!

 

띠부띠부씰

 

마지막으로 같이 들어있는 띠부띠부씰 오버액션토끼 스티커를 개봉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자주보던 캐릭터라 익숙한 모습의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있습니다! 비닐같은 재질로 탈부착이 쉬운 스티커라 아이랑 재미나게 스티커 놀이를 잠시 즐길수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9/14 - [먹는행복] - 파리바게트 카스테라 허니본델리슈 간식!

2017/06/20 - [먹는행복] - 이마트 피코크 스위트 쌀롤 초코롤 디저트 맛보다!

2014/10/07 - [먹는행복] - 카카오빵 땅콩꿀호떡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