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피코크 스위트 쌀롤 초코롤 디저트 맛보다!

먹는행복

이마트 장보러 갔다가 이것저것 사고 제 간식겸 아이간식꺼리를 사려고 우유랑 음료코너등이 있는 냉장코너를 둘러 보다가 피포크에서 나온 크림이가득한 롤케이크을 발견하게 되었네요! 크기로 두가지로 맛도 일반크림, 초코, 녹차 3가지가 있어서 보고 있다보니 예전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도지마롤이 생각나서 얼추 비슷한 맛이 아닐까란 생각에 2가지 맛으로 구입해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빵 개봉에서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구입한 피코크 스위트쌀롤, 스위트초코롤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투명플라스틱통으로 빵의 모습이 보이도록 예쁘게 포장되어 있네요! 구입한 크기는 65g짜리로 가격은 각각 1,900원에 판매중이었네요!

 

 

 

 

큰롤케익을 구입하기 부당스러울때나 또는 한조각 간단하게 먹고 싶을때 사먹기 딱 좋은 크기입니다! 다른 사이즈는 200g 3,900원으로 반쪽 정도의 크기로도 판매중이었네요! 참고로 유통기한은 냉장보관으로 3일정도 가능하네요!

 

 

포장뒤로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재료성분 및 영양정보등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칼로리를 살펴본 결과 쌀롤은 200kcal 초코롤은 210kcal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초코가 10kcal 살짝 더 높네요!

 

 

뚜껑을 오픈해서 담아본 롤의 모습입니다! 맛에 따라 크림의 색상도 다르고 빵가운데로 크림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어서 보자마가 군침이 돌았네요! 그리고 플라스틱 케이스에 크림이 묻지 않도록 위생적으로 투명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습니다!

 

 

 

 

 

냉장식품이다 보니 빵의 신선도를 유지해주는 작은 팩같은게 같이 들어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전라렌지에 넣지 말라고 되어있네요! 즉석에서 만드는 빵이 아니다보니 편의점빵과 같이 보관을 위해 들어있는거 같네요!

 

 

맛을 보기위해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길죽한 그릇을 준비해서 두가지맛의 롤케이크을 담아 보았습니다! 옮길떄 빵의 촉감읜 굉장히 폭신하니 느낌부터가 맛있을꺼 같았네요!

 

 

먼저 피코크 스위트초코롤부터 맛을 보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단맛의 정도도 적당하고 초코의 향과 맛도 강한편이 아닌 정말 부드럽게 베어있어서 크림과 빵과 함께 먹으면 정말 부드러운 식감으로 크림이 빵을 사르륵 녹여주면서 입안은 은은한 초코향과 달달함으로 채워주는 기대이상의 맛이었네요! 먹고 있다보니 커피나 우유랑 생각나게 만들었네요!

 

 

이어서 초코보다 기대를 했던 스위트쌀롤를 먹어보았습니다! 일단 초코와는 달리 쌀가루를 이용해서 만들었다는게 특징이구요! 달콤한 카스테라 빵과 생크림같은 우유크림으로 되어 있어서 쌀롤또한 아주 적당한 달콤함으로 마치 카스테라빵을 생크림에 듬뿍 찍어먹는듯한 맛으로 사르륵 녹는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안을 달콤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초코와 쌀 두가지 맛중에 어느쪽이 더 맛있다 할꺼없이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 계속 번갈아가면서 먹게되네요! 가격대비 맛의 퀄리티가 만족스러웠네요! 집에 손님오실떄 준비해 놔도 괜찮을꺼같네요! 오래간만에 색다른 빵으로 달달한 간식타임을 가져보았네요! 다음번에는 구입할때 우유나 커피사서 꼭 같이 먹어야 겠네요!

 

copyrigth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