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모리나가 녹차 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 비교!

먹는행복

간식사러 GS25편의점에 들렸다가 과자과 함께 간만에 모리나가 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이 생각나서 사려는 순간! 옆쪽으로 녹색포장의 모리나가 녹차맛이 나와 있어서 안먹어 볼 수 없기에 각각 한개씩 구입해서 맛보았습니다! 밀크카라멜맛은 4월에 처음 먹어보고 포스팅한 적이 있어서 녹차맛을 중심으로 두가지 아이스크림의 비교내용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모리나가 아이스크림

 

제일먼저 좌측 모리가나 녹차와 우측 밀크카라멜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카라멜 포장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한문과 일본어에 각가에 해당되는 아이스크림 이미지가 먹음직스러우면서도 멋스럽게 담겨있습니다! 가격은 동일하게 2,000원씩 판매중입니다!

 

 

 

 

색상에서 당연히 녹차로 생각하고 구입했는데 한문으로는 말차(抹茶)라고 되어있어서 뭔가하고 알아보았는데요! 녹차는 찻잎 또는 티백으로 우려서 마시는 형태고 말카의 경우는 말차는 녹차잎을 곱게 가루형태로 갈아서 타먹는 차이라고 하네요! 결론은 녹차맛 맞습니다!

 

 

포장 뒷면으로는 한글로 번역된 제품에 관한 제조정보와 만들때 사용된 원재료명이 작은글씨로 빼곡하게 적혀 있습니다! 처음 구입할때는 일본어 설명위에 한글번역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었는데 정식판매가 결정되었는지 한글로 되어 있어서 보기에는 더 편했네요!

 

 

측면으로는 제품이름 영어표기와 함께 유통기한이 아닌 제조년월일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구입한 기준으로는 만든지 대략 두달정도된 제품이네요! 아이스크림은 냉동제품이라 별도 유통기한 표기가 없어서 몇년단위로 지난 제품이 아니고서는 먹는데는 전혀 문제 업는걸로 알고 있네요!

 

 

포장 하단 디자인에는 녹차에는 한문으로 내용량 79g이 적혀있고 카라멜에는 표기가 없어지만 뒷면 정보에서 확인해본 결과 둘다 동일한 용량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뒷면에 접혀있는 부분을 뒤집으면 개인적으로 먹거리 제품에서 꼭 확인해 보는 영양성분표가 정리되어 있어서 두제품의 비교사진을 담아 보았습니다! 모리나가 녹차 아이스크림 칼로리는 205kcal로 밀크카라멜보다 5kcal가 더 높았네요!

 

 

 

 

영양성분에서는 녹차가 탄수화물과 콜레스테롤, 단백질이 조금씩 더 함유되어 있고 카라멜에서 없던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었고 녹차라서 그런지 포화지방은 카라멜에 비해 5%낮게 함유되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포장에서 꺼내본 두개의 아이스크림의 외관 비교사진입니다! 모리나가 모니카 아이스크림 답게 겉면에 과자로 되어있고 녹차(좌)는 조금 더 진한 갈색을 띄고 있으며 카라멜(우)은 노란색으로 맛을 구분할수 있고 재료의 색상과 어울리게 색상에서 차이를 두었습니다!

 

 

반으로 잘라서 안에 단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색상과 재료만 다른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모리나가 녹차 아이스크림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각각의 맛을 단독컷으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먼저 모리나가 녹차(말차)의 단면으로 겉에는 과자 그 안에는 밝은 녹색의 녹차아이스크림에 가운데는 진한 녹차카라멜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반쪽으로 한두입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녹차의 맛은 전체적으로 너무 진하지 않은 먹기좋은 녹차의 특유의 향과 미세한 쌉쌀한 맛에 적당한 달콤함과 바삭한 과자의 고소함이 어우러지는 밀크카라멜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과 녹차의 비율이 아주 맛있게 균형을 이룬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모리나가 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

 

이어서 모리나가 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의 단면입니다! 과자와 카라멜 아이스크림에 중간에는 진한카라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밀크카라멜도 몇잎 먹고나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에 말씀드렸듯이 해당 제품은 전에 단독으로 포스팅한 적이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하단 관련글 목록에서 해당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간략하게만 요약해 드리면 카라멜의 달콤한 매력이 아주 적절하고 맛있게 담긴 아이스크림으로 언제 먹어도 맛있어서 처음 먹어본 이후로 주기적으로 사먹게 되는 아이스크림중에 하나가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모리나가 녹차, 밀크카라말 아이스크림 비교 포스팅이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11/25 - [먹는행복] - 해태 아이리스 파르페 쿠키&크림 아이스크림 간식!

2017/11/16 - [먹는행복] - 해태 토피넛샌드 아이스크림 맛보다!

2017/04/10 - [먹는행복] - 편의점 아이스크림 모리나가 모나카 밀크카라멜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