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아이스크림 모리나가 모나카 밀크카라멜 맛보기!

먹는행복

최근 인스타와 페북등의 SNS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모리나가 모나카 밀크카라멜 아이스크림! 맛있다는 평들이 많아서 드디어 저도 구입해서 먹어보게 되었네요! gs25 편의점에서 팔고 있다고 해서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방문 아이스크림 냉동고에 떡하니 있어주었네요! 가격은 2,000원으로 한개 사기는 아쉬울꺼 같아 2개로 구입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의 겉과안 모습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2개중에 한개를 꺼내서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카라멜로도 가끔 접했던 포장 디자인과 거의 동일한 모습에 아이스크림 이미지가 담겨 잇네요! 일본에서 들여온거라 한자와 가타가나로 적혀있습니다!

 

 

 

 

 

포장 뒷면에는 별도 스티커로 붙여진 우리나라말로 되어있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적혀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건 대충보고 칼로리를 찾아보았는데요! 하단으로 모나카 밀크 카라멜 아이스크림 1회 제공량당 칼로리는 200kcal로 적혀있네요!

 

 

포장을 오픈하고 아이스크림을 꺼내서 담아본 카라멜 아이스크림의 모습입니다! 과자안에 아이스크림이 있는 스타일로 블럭같이 네모난 모양으로 되어있네요! 칸으로 잘라서 한입씩 집어 먹어도 괜찮을꺼같네요!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반으로 잘라서 안쪽을 담아 보았습니다! 과자안에 아이스크림 안에 가운데에는 카라멜이 듬뿍 들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바닐라가 아니고 카라멜이 섞여있어서 그런지 색감이 미수가루와 비슷한 색을 띄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아이스크림으 맛을 설명 드리면 시작은 겉에 과자의 고소함에 아이스크림에서 느껴지는 은은한 카라멜향과 달콤함으로 번지면서 가운데 진한 카라멜이 달콤함과 향을 맛을 증폭시켜주는 역할을 해주었네요! 슈퍼나 편의점에서 먹어본 아이스크림중에서는 개인적인 입맛에는 굉장히 고급진 아이스크림을 먹는 느낌이었네요! 먹는 순간 왜 인기가 있는지 바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아내도 맛있다고 인정했네요!

 

 

마지막으로 먹다가 속에 어떻게 들어가 있는지 궁금해서 겉에 과자를 오픈해서 아이스크림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속이 꽉차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먹으면 먹을수록 점점 더 입안에 달콤함과 카라멜향이 퍼지는 재미가 있는 매력적인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되어지네요! 조만간 재구입해서 먹을꺼같네요! 이번에 가면 넉넉하게 사와서 냉동실에 쟁여두고 식후 디저트로 먹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