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동의?어보감 밀크카라멜생크림케이크 먹어보자!

먹는행복

CU 케이크 초성이름 시리즈 이거레알반박불가, 인정어인정에이은 세번째 동의?어보감 (ㄷㅇ? ㅇㅂㄱ)을 구입해가지고 왔습니다! 나왔다는 소식 접하고 집에 들어가는길에 들렸는데 기존 두제품과 함께 나란이 진열되어 있어서 이번에는 기다림 없이 거의 바로 맛볼수 있게 되서 행복했네요! 물량이 많이 풀린건지 요즘은 전보다 구입하기가 수월해져서 좋은거같네요! 그리고 이번 맛은 밀크카라멜생크림케이크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른 시리즈 제품들과 어떤 차이가 있고 어떤 맛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지 겉부터 속까지 자세하게 소개해보겠습니다!

 

▶ CU 이거레알 반박불가 포스팅 보러가기! ◀

▶ CU 인정 어 인정 포스팅 보러가기! ◀

 

cu 동의어보감

 

가장먼저 포장된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마찬가지로 알류미늄케이스에 담겨져 나왔구요! 다른부분은 가운데 하얀색 띠 디자인으로는 상단 하단으로 카라멜을 상징하는 듯한 카라멜색 사각형이 패텬으로 들어가 있고 중간에는 생크림과 카라멜이미지가 사용되었습니다!

 

 

 

 

솔직히 앞서 소개해드린 두개의 제품으로 시리즈는 끝인줄 알았는데 이번에 또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서 다음에는 어떤 초성이름과 맛으로 나올지에 대한 기대감이 생겼네요! CU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고 가격은 동일하게 3,000원입니다!

 

 

띠부분의 하단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재료목록에서는 기존 두개 케익보다 가공유크림은 줄고 식물성크림이 더 많이 사용된걸 알 수 있었고 맛과 관련된서 카라멜향이 첨가 되었습니다! 보관방법은 동일하게 냉장실에 넣어두시면 됩니다!

 

 

이어서 포장 뒷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앞쪽은 투면 뒤쪽은 반투명으로 띠부분에 상단 하단으로 제품에 관련된 정보들이 표로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습니다! 전체사진에서는 글씨가 작아서 내용을 알수없는 관계로 해당 부분만 확대촬영해서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상단에 있는 내용을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원재료명 부분을 자세하게 살펴 보았는데요! 일단 원산지는 여러나라가 보이는 와중에 전란액(계란)은 국산이 사용 되었구요! 어려운 이름의 재료들이 많아서 정확하게 알수는 없었지만 크림과 관련된 재료들이 많은거 같구요! 맛과 관련해서는 준초콜릿, 가공버터, 물엿, 가공치즈 바닐라향등으로 기존 두 제품에 공통적으로 있었던 커피분말, 크림치즈는 없어서 비슷해보이지만 전혀 다른 스타일의 케익이란걸 알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하단에 있는 영양정보 부분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씨유 동의어보감 칼로리 740kcal 내용량 190g으로 밥으로 계산해 보면 두공기반 조금 안되는 정도의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마찬가지로 크림 듬뿍에 빵이기 때문에 포화지방과 지방이 제일 많은 부분을 찾이하고 있고 의외로 당류가 10%로 기존 두개 제품보다 많이 낮은 함량을 가지고 있어서 단맛의 정도도 다르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유통기한은 앞면 왼편으로 별도표기되어 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19일 구입으로 5일정도 남아 있어서 여유로웠네요!

 

밀크카라멜생크림케이크

 

비닐포장을 제거하고 꺼내서 담아본 케이크의 모습입니다! 마찬가지로 먹기편하게 일회용 플라스틱 숟가락이 같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사이즈야 동일하겠지만 그대로 다른 제품이라 측정에 들어갔습니다! 가로는 약17.5cm로 측정 되었네요! 참고로 케이크를 꺼낼수 없기 때문에 케이스 포함으로 측정한 치수입니다!

 

 

세로의 길이는 약13.5cm로 측정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알류미늄이라 모양이 변하기 때문에 거의 비슷은 하지만 조금씩 차이는 있는거 같네요!

 

 

높이는 약4.5cm로 전체사이즈를 정리해 보면 가로 약17.5cm X 세로 13,5cm X 높이 4.5cm로 역시나 가격대비 푸짐한 크기를 보여주었습니다!

 

cu 동의어보감

 

맛보기에 들어가기 위해 먼저 뚜껑을 오픈해서 담아본 케익의 모습입니다! 살짝 흔들렸는지 크림이 왼편으로 살짝 쏠려서 넘쳐있네요! 그리고 모양은 동일하게 지그재그로 크림이 뿌려져 있고 그위로 갈색 가루들이 뿌려져 있습니다!

 

 

크림 겉면을 가까이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ㅇㅈㅇㅇㅈ은 쿠키, ㅇㄱㄹㅇㅂㅂㅂㄱ는 코코아분말에 이어서 이번 ㄷㅇ?ㅇㅂㄱ은 재료에 적여있던걸로 추정되는 준초콜릿으로 예상되는 초코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는 차이를 보여주었네요!

 

 

드디어 맛보는 시간! 한숟가락 푸짐하게 준비해 보았습니다! 비쥬얼은 역시나 빵위에 올려진 푸짐한 크림으로 보고만 있어도 군침이 돌았네요! 충분히 맛을 보면서 느껴본 CU 동의?어보감 맛은 일단 식감은 기존 두제품과 동일하게 폭신하고 촉촉한 빵과 크림이 어우러지면서 아주 부드러운 식감으로 빵의 달콤함과 계란의 고소함에 크림에 있는 우유의 고소함과 카라멜시럽 특유의 향과 달콤함이 느껴지면서 위에 뿌려진 초코맛이 은은하게 퍼지는 또 다른 매력의 달달한 케익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3제품 모두 비슷해 보이지만 맛에서는 각각의 개성으로 어느하나 빠지는게 없어서 앞으로 고르는데 고민좀 될꺼 같네요!

 

※ 추가로 단맛의 정도는 영양정보에서 당류가 기존 두가지에 비해 적게 들어있는걸 봐서 그런지 조금 덜 단거 같기도 했지만 아주 큰 차이는 느끼지 못했습니다! 분명 커피맛관련 재료가 없는걸 확인했음에도 먹으면서 카라멜마끼아또 맛이 계속 떠오르는 케익이었네요! 만약 커피와 함께 즐긴다면 케이크가 달달하기 때문에 아메리카노 또는 라떼랑 아주 잘 어울릴꺼 같구요! 우유랑 드셔도 궁합이 잘 맞을꺼 같네요!

 

 

먹는중간에 담아본 케이크의 단면의 모습입니다! 위쪽에는 하얀크림이 아닌 연한 갈색으로 초코 또는 카라멜이 섞어서 만들걸 알수 있었구요! 중간에는 카스테라빵과 같이 노르스름한 빵층에 제일 아래쪽으로는 아주 촉촉한 갈색빵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습을 들어낸 바닥을 보시면 기름? 물기?가 남아있는걸로 촉촉함을 말해 주었네요!

 

 

마지막으로 작은 조각을 뚜껑에 꺼내서 빵과 크림부분을 분리해 보았습니다! 빵이 살짝 많아 보이긴 하지만 거의 50대 50의 비율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크림이 더 많은 경우는 느낌함이 있을수 있기 때문에 각각의 매력을 살리기에는 반반비율이 딱 적당한거 같네요! 미리 사가지고 보관해 두었다가 집에서 커피한잔할때 같이 즐겨도 좋을꺼 같고 출출할때 간식 또는 식후 디저트로 먹기에 딱인거 같네요! 지금까지 새로나온 CU신제품 동의어보감 케이크를 자세히 살펴 보았구요! 네번째 제품도 나오길 기대해보면서 이상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4/13 - [먹는행복] - 씨유 인정 어 인정 쿠키앤생크림케이크 맛보다!

2018/04/10 - [먹는행복] - CU 이거레알반박불가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맛보고서!

2018/04/05 - [먹는행복] - 신서유기 신묘한초코라떼 기묘한딸기코코넛 두가지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