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신상 삼립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 먹어본날!

먹는행복

GS25편의점에 들렸다가 토스트로는 이런맛이 나올꺼라고는 생각지도 상상도 못했던 특색있는 제품이 진열되어 있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해당제품은 바로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란 이름으로 제품명에서는 바닐라맛이 담겨 있다는거 외에는 알쏭달쏭하게 맛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면서 솔직히 맛이 있을지 없을지는 먹어봐야 알 수 있는 상황에서 호기심이 앞선 도전정신을 가지고 사가지고 맛보게 되었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과연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해당제품의 겉과속 상세한 모습과 관련정보 및 맛본 내용을 이번 포스팅을 통해 가능한 구체적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gs25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


토스트의 포장된 전체모습으로 사각형 비닐로 포장되서 마치 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산뜻하고 귀여운 일러스트 그림들과 함께 상단에는 먹음직스러운 실제 토스트의 모습으로 하얀색 바닐라 크림이 발라져 있다는걸 알 수 있었구요! 하단에는 영어, 한글 제품이름과 주요정보들이 정리되어 있는 예쁜디자인과 달콤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구입정보들을 정리해 보면 파는곳은 제목과 시작에 이미 적혀 있듯이 GS25편의점을 이용했구요! 유어스 로고가 있는걸로 봐서는 전용상품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가격은 2,200원으로 아래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식빵 두장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양에 비해 나름 합리적인 가격대로 생각되었네요!



포장에 있는 내용 및 정보들을 살펴 보면 먼저 상단영역에는 간단하게 좌측 삼립로고 우측 YOU US GS RETAIL 로고 두개가 담겨 있습니다!



하단영역에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Vanilla Delight'와 '바닐라딜라이트토스트' 영한제품명에 아래 작은글씨의 영어문장은 '70년이상 당신의 즐거움을 위해 최상의 품질의 음식(요리)을 제공하고 있다.'는 대략적인 뜻을 담고 있구요! 제일 아래에는 내용량 및 칼로리가격 그리고 메인재료로는 바닐라추출물 0.0003%(바닐라빈100%), 바닐라빈 0.008% 두가지 함량과 함께 전자렌지 데우는 시간, 냉장보관, HACCP인증마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맛있게 먹기위해서는 데우는 시간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가까이서 따로 촬영해 보았구요! 1000w 30초 / 700w 40초라는걸 잘 기억해 두었습니다!



포장뒷면의 전체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상단하단으로 나눠서 제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구요! 자세하게 어떤 내용인지는 영역을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한 사진으로 바로 아래에서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단 좌측내용을 보여드립니다! 개인적으로는 해당 내용을 다 살펴본건 아니구요! 제가 먹거리제품에서 꼭 확인하는 이중에서는 원재료명으로 사용된 재료들의 항목을 쭉 살펴보았구요! 해당내용을 정리해 보면 우선 원산지에서는 밀(미국,캐나다산), 마가린(말레이시아산), 천연향료(미국산), 바닐라빈(프랑스산), 모짜렐라치즈(미국산) 5가지 수입재료를 확인해 볼 수 있었고 국산재료로 표기된건 없었네요! 그리고 맛과 관련해서는 알기쉬운 재료들을 나열해 보면 바닐라커스타드(우유,설탕, 난황액), 천연향료, 피자치즈등으로 사진에서와 같이 식빵에 바닐라크림에 치즈까지 들어가 있는걸 알 수 있었구요! 뭔가 달콤하고 고소한 맛일꺼 같긴 했지만 여전히 맛에 있어서는 모호함이 남아있었네요!



상단 우측으로는 바코드위로 표시된 제조일 19년 2월 8일 유통기한 2월 12일까지를 확인해 보면서 냉장으로 보관가능한 총기간은 4일이라는걸 알 수 있었구요! 구입일(11일)기준으로는 하루가 남아있는걸 확인하고 넘어갔네요!



하단으로 내려와서는 좌측에 있는 영양정보를 확인해 보았구요! GS25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 칼로리는 336kcal 총내용량 125g으로 밥한공기(300kcal)에 36kcal을 더 추가해서 먹는 양으로 간단한 한끼 또는 출출함을 달래기에 적합함과 토스트로써의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으로 넘어가서 먼저 높은퍼센트 순으로 나열해 보면 포화지방 60%(1위), 나트륨 27%(2위), 지방 22%(3위), 단백질 16%(4위), 탄수화물 15%(5위), 당류 14%(6위),콜레스테롤 10%(7위), 트랜스지방 0g(8위)까지 순위로 일반적으로 크림빵종류에서 볼 수 있는 특징인 높은 지방성분들의 비율이 상위권에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하단 우측내용으로는 '내용물의 검은 부분은 바닐라빈씨드입니다.'란 문구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구요! 이어서 주의사항, 제조환경, 보상, 신고, 유통기한, 제품교환, 보관방법등의 제품에 관한 상세한 정보들이 항목별로 정리되어 있어서 필요에 따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삼립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


포장비닐을 개봉하고 꺼내본 데우기전 토스트의 전체모습입니다!



윗면을 가까이서 살펴보니 포크에 찔린듯한 모양의 작은 구멍들이 양쪽에 일열로 표시되어 있어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구요! 기계로 만들어진 과정에서 생긴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측면모습으로 식빵 두장에 사이에 하얀색에 가까운 연한 베이지톤의 크림이 살짝 삐져나와 있구요! 테두리는 없는게 아닌 빵부분과 비슷한색으로 되어있습니다!



뒤집에서 뒷면의 모습도 촬영해 보았구요! 여기에는 앞면과 같은 기계의 흔적은 없었네요!


바닐라딜라이트


살짝 열어서 속에 내용물을 촬영해 보았구요! 중간중간 덩어리진 끈적한 형태의 하얀색에 가까운 연한 베이지색 크림이 가득 채워진걸 알 수 있었습니다!



크기 측정에 들어가서 먼저 가로의 길이는 약10.2cm를 가지고 있네요!



세로의 길이는 약10.8cm로 가로와 0.6cm의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두께는 약2.4cm정도로 우리가 일반적으로 만들거나 사먹는 토스트들과 비슷한 크기이지만 빵자체의 두께는 살짝 얇은편에 속하는거 같네요!



데우기에 들어가서 접시를 준비해 담고 전자렌지에 넣어주었습니다!



설명대로 1000w 30초 / 700w 40초로 제가 사용하는 전자렌지는 후자에 속하기 때문에 30초단위로만 설정되서 1분으로 시작해 사진과 같이 20초 남기고 종료해서 40초에 맞춰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꺼내온 데워진 토스트의 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외관적으로는 큰변화는 없이 만져보면 살짝 보들보들 해지고 따끈한 상태가 되었네요!


gs25 토스트


속은 어떻게 되었는지 열어보았는데요! 위에 데우기전 사진을 참고해 보심면 살짝 굳어있는 형태로 데운후에는 사진과 같이 끈적끈적하게 사르륵 녹아있는 형태와 함께 바닐라향의 달콤함이 느껴졌네요! 


삼립 토스트


이번에는 가위로 반을 깔끔하게 잘라서 단면을 촬영해 보았구요! 위아래 두장의 식빵 사이로 거의 빵50 : 크림50 반반비율로 보일 정도에 바닐라커스타드크림이 푸짐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는 첫번째 크림을 티스푼을 준비해서 따로 먹어보았는데요! 마치 슈크림, 바닐라, 마가린, 크림치즈, 모짜렐라치즈를 섞어서 만든듯한 맛으로 진득한 식감과 함께 바닐라 특유의 달콤고소한 향과 진한 단맛을 메인으로 안에는 위에 오른쪽 사진과 같은 모짜렐라 치즈조각이 중간중간 씹히면서 쫀득한 식감과 치즈의 고소하고 미세한 간간함까지 어우러지면서 전체적으로는 마치 크림치즈 같은 달콤함속에 은은한 새콤함도 느껴지는 매력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두번째는 빵만 먹어봤는데요! 우리가 알고 있는 식빵 그대로의 맛으로 담백고소함에 씹을수록 미세한 간간함과 달착지근함이 느껴졌네요!



마지막으로 GS25 신상 삼립 바닐라 딜라이트 토스트의 전체적인 맛을 음미해 보았구요! 해당맛은 지극히 제 입맛기준에서 위에 두가지가 조합으로 빵의 담백고소함이 크림의 단맛을 적절하게 잡아주면서 바닐라향과 함께 진한 단맛이 전달됨과 동시에 모짜렐라치즈의 쫀득한 치즈의 고소함이 은은하게 피어오르면서 끝에는 크림치즈같은 미세한 새콤함이 살짝 느껴지는 매력으로 바닐라크림과 식빵 두가지의 조합은 생각이상으로 만족스러운 맛이 되어주었구요! 토스트로는 잼을 아주 듬뿍 발라먹는 스타일로 지금까지 먹어본적 없는 색다른 맛있음을 선사해주었습니다! 끝으로 해당제품은 당연하게 바닐라맛 좋아하는걸 기본으로 토스트빵에 잼 또는 크림같은 달콤함을 더해서 먹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먹거리가 되어줄꺼라 생각되구요! 다른 카페나 베이커리에 있는지 모르겠지만 편의점에서 만큼은 그동안 없었던 특색있고 색다른 달콤한 간식 또는 디저트로 이용해보셔도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2/08 - [먹는행복] - GS25 아이돌버거 신상 편의점 햄버거 맛탐구!

2018/12/07 - [먹는행복] - GS25 쫀득한슈 색다른 식감의 슈크림빵!

2018/11/30 - [먹는행복] - GS25 스키피 땅콩스트로젤 처음 먹어봤네요!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