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피자칩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맛 새로 나왔네요!

먹는행복

GS25 유어스과자로 피자칩을 9월쯤 처음 맛보고 포스팅을 했었고 제 입맛에 만족스러운 피자맛 과자가 되어 주었는데요! 시간이 흘러 인기가 괜찮았는지 이번에 후속으로 '고르곤졸라 피자칩'이 새롭게 출시 되어서 바로 가져와 보았습니다! 고르곤졸라피자하면 지금까지도 이탈리안레스토랑 가면 파스타랑 꼭 같이 주문하는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메뉴중에 하나로 이맛을 과자에 담았다고 하니 신기하기도 하고 지난번 맛정도를 보여준다면 만족스러울꺼란 생각으로 맛보기 전부터 기대를 걸어 보았구요! 과연 결과는 어땠는지 과자의 포장디자인, 관련정보, 과자모양, 맛 순으로 자세한 정리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해당제품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세요!


▶ GS25 피자칩 첫번째맛 포스팅 보러가기! ◀


gs25 피자칩


과자봉지의 전체적인 모습으로 시작을 해보면 디자인 컨셉은 전과 동일했구요! 바뀐점들은 해당맛에 맞게 전에 블랙이었던 배경이 오렌지색으로 바뀌고 조각피자 그림도 패턴으로 깔려 있는데다 중간에는 실제 고르곤졸라 피자가 과자로 변하는 이미지와 함께 관련로고, 제품이름, 정보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파는곳은 제목과 시작에서 미리 말씀드렸듯이 GS25편의점이구요! 유어스로 나온거기 때문에 해당편의점에서만 판매하는 전용상품입니다! 가격은 전과 동일한 1,200원으로 변함없이 유어스과자로써 다른 브랜드 봉지과자들 보다 편의점가격 기준에서는 400원정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했네요!



이제부터는 포장에 담겨있는 내용들인데요! 먼저 상단에는 별다른거 없이 오른쪽으로 YOU US GSRetail 로고가 깔끔하게 담겨 있습니다!



중간으로는 제품 풀네임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맛 피자칩'과 영어 'GORGONZOLA CHEESE PIAAZ CHIPS'로 2개국어 표기되어 있구요! 아래에는 특징으로 전과 동일한 '기름에 튀기지 않은 콘칩위에 피자맛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낵!' 문구가 담겨 있습니다!



제일 하단으로는 왼쪽에는 제품유형 과자(유처리제품)메인재료 옥수수 66.93%, 고르곤졸라치즈분말 0.09%로 비율로 봤을때 옥수수과자에 해당맛을 살짝 첨가한 정도로 볼 수 있었구요! 오른쪽으로는 내용량과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봉지뒷면으로 넘어가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리구요! 전에 피자칩과 다른과자들과 동일하게 좌우로 나눠서 정보들이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구요! 어떤내용인지는 다른과자 포스팅에서도 보여드렸던 방식 그대로 좌우로 나누고 그걸 다시 상하로 나눠서 총4개의 영역으로 근접촬영후 편집한 사진들과 함께 바로 이어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좌측의 내용을 보여드리구요! 상단(왼쪽)에는 유어스 브랜드 소개와 함께 앞면에도 있던 피자&과자 이미지가 담겨 있구요! 하단(오른쪽)에는 가격표시 및 유통기한 별도표기로 19년 7월 12일까지 구입일인(18년 12월 5일)기준으로 계산하면 대략 7개월정도 넉넉하게 남아있는 보관기간을 확인해 보았구요! 그외에 바코드, HACCP인증마크, 비닐류재활용 표시도 함께 담겨 있습니다!



우측의 내용으로 넘어가서 상단부터 중간까지의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제일 위에 앞면 하단에 있는 동일한 제품이름과 특징문구로 시작해서 아래에는 표로 깔끔하게 큰항목으로는 총10가지 정보들과 그외 제조시설환경, 주의사항, 보관 및 취급방법, 질소충전포장, 관련전화번호등도 함께 확인해 보실수 있구요! 여기서 개인적으로 자세하게 살펴본 내용은 언제나 그랬든 원재료명을 통해 사용된 재료들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우선 원산지에서는 옥수수(호주산), 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해바라기유(외국산), 체다치즈파우더(네덜란드산), 정제소금(미국산), 고르곤졸라치즈분말(덴마크산)으로 대부분이 수입재료가 사용 되었구요! 국산재료는 표기된게 없었네요! 그외에 맛과 관련해서는 분말강장에스피, 쌀크릿츠, 양파농축액, 천일염등으로 해당피자의 맛을 떠올려 봤을때 도우를 과자가 대신하면서 치즈와 감칠맛과 관련해서는 얼추 비슷하게 느껴지는 재료들로 근접한 맛을 보여줄껄로 예상되었네요!



봉지에 마지막 정보로 우측 하단에 있는 영양정보는 자세하게 살펴보기 위해 따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우선적으로 GS25 유어스 피자칩 고르고졸라 치즈 피자맛 칼로리한봉지를 다 먹을경우 255kcal로 밥한공기(300kcal)에서 45kcal를 빼고 먹는것과 동일한 양으로 과자로써 간식으로 충분하고도 남는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첫번째 피자칩 보다는  5kcal가 더 높고 총내용량은 동일하게 50g입니다!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맛이 달라서 그런지 전제품과 순위변동이 있었는데요! 전에 1위였던 나트륨은 19%로 3위로 내려갔고 전에 2위였던 포화지방은 25%로 1위, 3위였던 지방은 24%로 2위를 찾이하면서 치즈맛에 따른 상위권 변화를 알려 주었구요! 그 뒤로는 탄수화물 10%(4위), 단백질 6%(5위), 식이섬유 4%(6위), 당류 2%(7위), 콜레스테롤 0% / 트랜스지방 0g (공동8위로) 순으로 점차 내려가면서 0이되는 제일 마지막 성분까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칩


과자모양 살펴보기 및 맛보기에 들어가기 위해 봉지를 오픈해서 촬영해 보아구요!  우선 담겨져 있는 과자의 양은 질소충전으로 인해 반정도 채워져 있고 모습은 앞면에서 봤던 과자이미지와 동일하게 노르스름한 색상으로 전에 불그스름한 색상과는 다른 비쥬얼을 보여주면서 고르곤졸라치즈 특유의 꼬리꼬리한 치즈의 향이 진하게 풍겼네요!


유어스 피자칩


디테일하게 과자의 모습을 관찰하기 위해 소량을 꺼내 보았구요! 모양의 종류는 기존과 동일하게 두가지로 담겨져 있습니다! 


피자칩 고르곤졸라


위에서 말씀드린 두가지의 모양을 대표로 각각 한개씩 꺼내서 손바닥 위에 올려 보았구요! 사진과 같이 삼각형, 동그라미 두종류 입니다!



과자의 표면을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구요! 마치 옥수수와 쌀을 섞어서 만든듯한 뻥튀기 느낌의 비쥬얼로 노란색 중간중간 하얀색이 부분부분 보이구요! 겉면에는 감칠맛을 더해줄 해당맛 시즈닝가루가 뜸뿍 묻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두가지 모양 각각 과자의 측면으로 두께를 보여드리구요! 감자칩까지는 아니지만 나름 얇은편에 속하는 과자로 볼 수 있었네요!



사이즈는 전과 달라진게 없지만 새로운맛으로 나왔기 때문에 또 한번 측정해 보았구요! 먼저 동그라미는 지름으로 약4.4cm가 나오구요! 정삼각형 한변이 길이는 약5cm로 측정 되었고 단! 모든과자가 동일한게 아닌 조금씩 차이는 가지고 있습니다!



삼각형의 높이는 따로 측정해 보았는데요! 약4.7cm를 가지고 있네요!



두께는 둘중에 한개로 측정했구요! 약0.2cm로 보기에도 치수로도 얇다는걸 다시한번 확인해 보았네요!


gs 피자칩


맛보기에 들어가서 한봉지를 다 비울때까지 GS25 피자칩 고르곤졸라 치즈 피자맛의 맛을 쭉 음미해 보았는데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으로느 우선 간략하게는 고르곤졸라피자에서 해당치즈의 맛이 조금 더 진하게 느껴지는 맛의 과자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자세하게는 뻥튀기 같은 바삭한 식감과 고소함에 개봉하면서 느꼈던 고르곤졸라 치즈 특유의 향과 맛에 짭쪼름한 감칠맛과 은은한 달착지근함이 어우러지는 맛으로 먹는순간 해당피자가 떠오를정도로 비슷한 맛의 과자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초반에 향만 맡았을때는 솔직히 살짝 제스타일은 아니었는데 막상 먹으니까 괜찮았구요! 먹을수록 입안에서 해당맛이 축적되면서 점점 더 맛의 매력이 발산하는 스타일의 과자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끝으로 과자 포스팅의 마무리로 항상 보여드리는 집어먹는 손가락 끝으로 쌓여있는 시즈닝 가루의 모습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과자부스러기와 함께 마치 중간에 하얀색 치즈로 채워진 해당피자의 비쥬얼이 떠오르면서 해당치즈가 연상되는 작고 고운 하얀색 알갱이들을 확인해 볼 수 있었구요! 과자를 다 먹고 제일 마지막에 뭉쳐있는걸 맛보면서 고르곤졸라의 진한 향과 맛에 아주 짭짤한 감칠맛을 즐기면서 끝까지 맛있게 과자타임을 마무리하였네요! 끝으로 해당제품은 고르곤졸라 피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당연하게 만족스러운 맛을 보여줄 과자로 생각되구요! 그외 짭짤한 또는 치즈맛 과자를 선호하시는 분들은 색다른맛으로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고 평소 맥주 또는 탄산을 자주 즐기신다면 간단한 간식 또는 안주로도 잘 어울리는 과자가 되어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ㄷ) all rigth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11/14 - [먹는행복] - 농심 포스틱 콘스프맛 신상과자 맛경험!

2018/10/25 - [먹는행복] - 해태 가루비 매혹감자칩 매콤고소옥수수 신상과자 맛보기!

2018/09/25 - [먹는행복] - GS25 단풍팝콘 맛을 봅니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