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피자칩 과자 진짜 피자맛이네!

먹는행복

이번에는 오래간만에 GS25편의점 자체브랜드 유어스에서 나온 과자들이 진열된 코너를 구경해 보았는데요! 그중에서 신제품이라는걸 알려주는 NEW 표시에 눈에 띄는 검정색 포장으로 개성과 특징을 담고 있는 '피자칩'이란 과자를 발견하였습니다! 피자맛 과자라고 하면 먹어본지도 오래된 벌집피자 한개만 생각나는게 피자로 먹으면 먹었지 과자로는 잘 이용하진 않은거 같은데요! 이 제품은 왠지 모르게 강렬한 비쥬얼 부터가 기대를 가지게 만들어서 선택해 보았구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직 나온지 모르고 계셨거나 봤는데 어떤맛인지 먼저 알고 구입을 결정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제품포장, 과자모양, 관련정보, 맛까지 자세하게 정리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gs25 피자칩

 

가장먼저 과자봉지의 전체적인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무광으로 별다른 무늬나 배경없이 단색으로 검정을 사용해서 그런지 다른 제품들 보다 눈에도 띄고 이국적이면서 고급진 느낌도 들었구요! 중간에는 피자맛을 그대로 담았다는 컨셉으로 실제 피자가 벗겨지는 모습에 아래로는 실제 과자가 나타나는 이미지로 맛의 특징과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면서 주변으로는 양파, 마늘, 밀대등의 재료와 소품이미지도 같이 담겨 있습니다!

 

 

 

 

구입에 있어서는 먼저 파는곳은 제목과 시작에서 이미 언급 드렸듯이 GS25편의점에서만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구요! 가격은 1,200원으로 지금까지 먹어본 유어스 과자들의 공통점으로 비슷한 용량의 일반 봉지과자 보다는 200원~300원정도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했네요!

 

 

봉지에 담겨 있는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부분에서는 오른쪽으로 유어스 지에스 리테일 로고가 위치해 있고 참고로 담겨있는 이미지에서 과자의 모양을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나초가 아니라면 뻥튀기로 특색있는 모양을 보여주었습니다!

 

 

하단으로는 제일 큰 글씨로는 제품이름이 바로 아래에는 영어이름과 제품의 특징으로 '기름에 튀기지 않은 콘칩위에 피자맛을 고스란히 담아낸 스낵!'이란 문구가 적혀 있구요! 맨 아래에는 왼쪽으론 제품유형과 메인재료로는 옥수수 66.24%, 피자맛씨즈닝 10.05% 두가지로 옥수수과자에 피자맛을 담아서 만들었다는걸 알 수 있었구요! 오른쪽에는 내용량과 칼로리 표시가 담겨 있습니다!

 

 

이어서 포장 뒷면의 모습을 보여드립니다! 지금까지 살펴봤던 봉지과자 제품들과 같이 좌우로 나눠서 자세한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구요!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방식과 동일하게 부분으로 근접에서 촬영후 편집한 사진으로 전체내용을 보여드리고 제가 꼭 확인하는 두가지 원재료명과 영양정보를 자세하게 살펴보고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좌측의 내용부터 보여드리면 일단 상단으로는 브랜드 소개와 앞면과 동일한 이미지에 가격이 표시되어 있구요! 하단으로는 제가 확인해볼 영양정보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우선적으로 확인해본 GS25 피자칩 칼로리는 한봉지 다먹는 기준에서 250kcal밥한공기 300kcal 보다 50kcal가 적은 수치이지만 그래도 낮다고는 볼 수 없는 과자로써 총내용량 50g에 비례하는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퍼센트가 굉장히 높은 성분은 없었지만 짭짤한 과자에서 볼 수 있는 순위를 그대로 보여주었는데요! 먼저 나트륨이 29%로 1위를 하면서 짠맛을 대표한다는걸 알려주었구요! 2위는 포화지방 24%3위는 짝꿍인 지방이 22%를 찾이하고 있습니다! 이어서는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당류순으로 10%에서 2%까지 내려가면서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은 0으로 표기되어 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어서 우측의 내용을 보여드립니다! 제조사는 제이앤이라는 곳으로 적혀 있구요! 여기서는 위에서도 말씀드렷듟이 원재료명으로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살펴 보았는데요! 원산지 부터 시작해보면 과자를 이루는 메인인 옥수수는 호주산, 식물성유지는 말레이시아산, 해바라기유는 외국산(여러나라) 그리고 피자맛시즈닝에 사용된 체다치즈시즈닝은 미국산, 쌀크릿츠는 중국산으로 다양한 나라의 수입재료들이 확인 되었구요! 국산으로 표기된 재료는 천일염 하나를 발견하였습니다! 그리고 맛과 관련해서는 시즈닝에 사용된 재료를 살펴보면 설탕, 치즈, 소금, 비프씨즈닝, 짬짤한맛인핸서, 양파농축액등으로 피자스러운 재료와 맛들이 보이기는 했지만 맛을 예상해 보긴 어려움이 있었네요!

 

 

유통기한은 오른쪽 제일 하단으로 사진과 같이 별도표기되어 있어서 따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19년 4월 22일까지 구입일 기준으로 계산해보면 대략 7개월이라는 긴 보관기간이 확인 되었습니다!

 

피자칩

 

드디어 봉지를 오픈하고 안에 들어있는 과자의 모양과 양을 보여드립니다! 역시나 피해갈수 없는 질소충전으로 반정도가 채워져 있구요! 포장에 담겨 있던 이미지와 완벽하게 동일한 모습으로 피자의 베이스로 바르는 빨간색 소스같은 느낌의 짭짤한 향이 느껴졌네요!

 

gs25 과자

 

오픈에 이어서는 과자의 모양을 자세하게 관찰하기 위해 소량으로 쏟아서 촬영한 사진으로 모양의 종류는 동그라미, 삼각형 두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피자맛 과자

 

두가지 모양을 대표로 하나씩 집어서 가까이서 촬영해본 사진입니다! 촉감에서는 굉장히 가벼운 무게감이 뻥튀기 과자같은 느낌으로 겉면에는 피자맛 양념이 잔득 묻어 있습니다!

 

 

근접으로 표면을 촬영해서 보여드리면 사진에서 알 수 있듯이  양념이 사이사이 빈틈없이 가득 채워져 있고 완벽한 뻥튀기과자라기 보다는 재료에서 알 수 있듯이 옥수수, 쌀크릿츠가 섞여있는 형태로 옥수수과자와 뻥튀기의 매력을 동시에 담고 있다고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피자과자

 

과자의 크기를 측정해서 보여드리면 동그라미 모양 지름은 약4.5cm이고 모서리가 곡선인 정삼각형 모양의 변의 길이는 약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두께는 동그라미(위)는 약0.75cm, 삼각형(아래)는 약0.55cm로 측정 되었습니다!

 

 

더 알기쉽게 손과 비교해 보시라고 과자를 손바닥 위에 올려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최소 한입 최대 세입정도면 한개를 먹는 사이즈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이어서 과자를 반으로 잘라서 동그라미(좌) 삼각형(우) 단면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하얀 부분이 있긴 있지만 안쪽까지 부분부분 양념이 스며들어 있는게 확인 되었구요! 두께에서 왜 차이가 있었는지도 모양을 보시면 아실수 있을꺼라 생각되네요!

 

 

드디어 본격적으로 먹기에 들어가서 한봉지를 다 비울때 까지 쭉 먹어보았는데요! 처음 맛본 GS25 피자칩의 맛을 적어보면 우선 식감에 있어서는 옥수수과자, 뻥튀기 두가지의 식감이 묘하게 섞여 있어서 살짝 단단함이 느껴질라고 하면 툭하고 쉽게 부서지는 특색있고 아주 적절한 바삭함의 매력이 마음에 들었구요! 맛에 있어서는 과자에서 나오는 옥수수의 잔잔한 고소함에 진한 피자맛씨즈닝에서 나오는 피자소스, 토마토소스, 칠리소스(매운맛없는)등이 떠오르는 이국적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익숙한 특유의 향과 짬쪼름한 감칠맛이 느껴지면서 먹는순간 엇! 진짜 피자맛이네란 말이 절로 나올정도로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먹어본 피자맛과자중에서 실제피자와 가장 비슷한 맛을 담고 있다고 생각되구요! 포장에서 보여지는 비쥬얼 만큼이나 특색있고 개성있는 맛으로 제 입맛기준에서도 기대이상의 만족을 가져다 주면서 또 먹고싶게 만들었네요! 그리고 피자하면 맥주나 탄산이 떠오르실텐데요! 이 과자도 마찬가지로 비슷한 맛의 매력으로 음료를 부르는 맛이라 그냥 먹는거 보다는 간단한 맥주안주나 간식으로 같이 준비해서 드시면 더 맛있게 즐기실수 있을꺼라 생각되네요!

 

 

마지막은 언제나 과자에서 보여드리면 먹는동안 손가락 끝으로 점점 쌓여가는 시즈닝가루를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사진과 같이 과자겉에 묻어있는 색상과 동일하게 빨간색과 중간중간 소금같은 하얀색 알갱이에 파슬리가루로 보이는 초록색 조각이 기름과 함께 묻어 나오면서 역시나 최후의 별미로 아주 진한 짭짤함으로 피자맛의 매력을 듬뿍 느끼면서 과자간식을 마무리했구요! 끝으로 해당과자는 피자를 좋아하고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과자가 되어주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구요! 특색있는 맛과 식감의 과자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도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8/31 - [먹는행복] - GS25 말랑카우볼 딸기우유맛 과자 맛속으로!

2018/07/17 - [먹는행복] - GS25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팝콘 그냥먹고 얼려먹기!

2018/03/31 - [먹는행복] - gs25 벚꽃팝콘 산뜻 달콤한 매력!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