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팝콘 그냥먹고 얼려먹기!

먹는행복

지난번 GS25 벚꽃팝콘에 이어서 다른맛으로 눈에 들어오는 색다른 팝콘이 나와 있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제품이름은 이번 여름을 겨냥해서 나온듯한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팝콘'으로 실제 아이스크림처럼 얼려서도 먹을수도 있는 특색있는 제품입니다! 과연 어떤 맛을 가지고 있고 그냥 먹는것과 얼려먹는 차이는 어떻게 다른지 제품의 모습 및 관련정보들과 함께 이번 포스팅을 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서 봐주세요!

 

GS25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팝콘

 

첫번째 사진으로는 오픈전 과자봉지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GS25 팝콘제품들에서 볼 수 있 는 동일한 디자인 구성으로 U자안에 실제 팝콘이 가득 채워져 있고 맛과 관련해서 아이스크림 컨셉에 어울리게 마치 얼어있는 느낌으로 파란색 배경과 눈결정체 이미지를 사용해서 전체적으로 굉장히 시원한 비쥬얼에 실제 바닐라맛 소프트아이스크림 이미지도 사용해서 맛에 대한 확실한 컨셉과 달콤시원한 느낌을 절달해 주었네요!

 

 

 

 

파는곳은 제목과 위에서도 이미 언급되어 있어서 넘어가구요! 해당편의점에서만 구입 가능한 유어스 제품인거 알려드립니다! 가격은 1,200원으로 다른 과자들에 비하면 팝콘이라서 그런지 살짝 저렴한 가격대로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봉지 앞면에 담겨있는 내용들을 하나씩 살펴보면 우선 상단 오른쪽으로는 YOU US GS RETAIL로고가 깔끔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중간부분으로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바닐라(Vanilla)가 영문으로 맛표기가 되어 있고 제품의 특징인 '얼려먹으면 더욱 맛있는 팝콘'이란 문구가 담겨져 있습니다! 이 부분을 보고서는 그냥 맛만 흉내낸게 아닌 실제로 얼려서 먹을수 있다는게 굉장히 신선했네요!

 

 

하단 내용으로는 큼지막한 글씨의 한글이름과 작은글씨의 영어이름이 같이 적혀 있구요! 그 아래로는 얼려먹는 표현 대신에 시원하게 먹으면 맛있다는 문구가 담겨 있습니다! 제일 아래쪽에서는 메인재료로 옥수수, 바닐라아이스크림맛시즈닝, 바닐라추출물 3가지와 각각의 함량이 적혀 있어서 해당 재료에서는 바닐라맛 팝콘이라는게 쉽게 예상이 가능했네요!

 

 

이어서 과자봉지를 뒤집어서 뒷면의 전체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제조, 재료, 영양, 주의사항이 깔끔하고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는데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좌우로 나눠서 근접으로 촬영한 사진과 함께 아래에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우측의 내용을 상단, 하단으로 나눠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 전체내용을 다 살펴본건 아니구요! 개인적으로 나름 관심있게 보는 보관방법으로는 직사광선과 습기찬곳을 피한 서늘하고 통풍잘되는곳으로 되어있구요! 다음은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알 수 있는 원재료명으로 주재료인 옥수수는 미국산, 해바라기유는 아르헨티나, 스페인, 우크라이나, 바닐라추출물 프랑스산으로 대부분 수입산 재료가 사용된걸 알 수 있었고 국산재료는 표시된게 없었네요! 그리고 맛과 관련해서는 팝콘을 기본으로 바닐라맛 관련 시즈닝에 설탕등으로 달콤한 팝콘인걸 알려 주었네요!

 

 

이어서 좌측의 내용을 우측과 동일하게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위쪽으로는 브랜드 소개와 함께 가격이 표시되어 있고 아래쪽 영양정보는 자세하게 살펴 보았는데요! 먼저 GS25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팝콘 칼로리 405kcal내용량은 75g으로 한봉지를 다 먹는건 곧 밥한공기에 1/3공기를 더 먹는만큼으로 생각보다 높은 수치를 가지고 있네요!

 

 

 

 

영양성분에서는 많은 퍼센트순으로 3위까지 살펴 보았는데요! 튀길때 사용하는 기름과 시즈닝에 사용되는 식물성크림의 영향으로 볼 수 있는 포화지방이 47% 가장 많은 함량을 찾이하고 있고 이와 연관해서 지방이 46%로 두번째 그리고 세번째는 공동으로 식이섬유, 당류가 24%를 찾이하고 있어서 성분함량에서도 옥수수튀김이라는걸 중심으로 달콤함도 메인에 속한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우측 제일 하단으로는 사진과 같이 제조일, 유통기한이 같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제조가 18년 6월이면 나름 최근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총 보관가능 기간을 계산해 보면 대략 9개월정도 구입일 기준에서는 8개월정도 남아있는걸 확인해 보았습니다!

 

gs25 바닐라팝콘

 

맛도보고 팝콘의 모양도 살펴보기 위해 봉지를 오픈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역시나 질소충전 포장으로 봉지의 반정도가 들어 있네요!

 

gs25 아이스크림맛 팝콘

 

보다 자세한 관찰을 위해 소량을 쏟아서 촬영해 보았는데요! 첫인상에서는 일반팝콘과 큰 차이가 없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가까이서 향기를 맡아보면 옥수수의 고소함과 바닐라의 달콤한 향이 같이 느껴졌네요!

 

 

대표로 한개를 집어서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일반팝콘과의 차이는 바로 겉에 뿌려져 있는 하얀색 양념가루를 발견할수 있었네요!

 

 

팝콘이라 크기가 다 달라서 정확한 측정이 어렵지만 재미삼아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라고 5개정도를 골라서 대략적인 크기를 측정해 보았습니다! 약1.9~2.2cm 범위가 나오네요!

 

 

한입 깨물고 속안에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안에는 일반팝콘과 동일하게 하얀색을 띄고 있네요!

 

 

집어 먹다 보면 손가락에 붙게되는 바닐라맛과 향에 달콤함을 담당하고 있는 하얀색 양념가루(시즈닝)의 모습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한개씩 또는 한주먹씩해서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얼리기전 상태에서 처음으로 먹어본 GS25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팝콘의 맛을 정리해 드리면 팝콘 본연의 고소함을 베이스로 바닐라맛과 향에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달콤고소한 매력으로 먹으면 먹을수록 점점 진해지는 바닐라의 향과 달콤함이 기분좋게 만들어주었네요!

 

 

그냥으로는 반정도 맛보고 나머지 반은 설명에서처럼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해 집게로 밀봉해서 냉동실에 넣어서 충분하게 하루를 얼려 주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다음날 냉동실에서 꺼낸다음 그릇을 준비해 담아 보았네요! 차갑게 얼은 팝콘은 눅눅해지거나 모양에서의 변화는 찾아볼수 없었네요!

 

 

얼린 팝콘의 모습도 보다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대표로 한개를 집어서 근첩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시즈닝 때문일수도 아니면 느낌상일수도 있겠지만 살짝 살얼음이 있는듯한 얼어있는 표면처럼 느껴졌네요!

 

 

얼어있는 상태에서도 하나씩 때론 여러개로 계속해서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전체는 아니었지만 씹으면서 중간중간 차가운 부분이 느껴지는게 팝콘을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푹 담궈서 얼린 정도까지는 아니었구요! 팝콘에 부분부분 살짝씩 아이스크림이 묻어 있는듯한 스타일로 먹고 있으면 팝콘적인 느낌이 강하진 하지만 그래도 아이스크림과 같이 먹고 있는듯한 맛으로 시원하고 달콤한 매력을 즐길수 있었고 확실히 그냥 먹을때 보다 얼려서 먹는게 제 입맛에는 훨씬 더 맛있었네요! 간략하게 정리해보면 그냥 먹을때는 바닐라맛 달콤팝콘이라면 얼렸을때는 제품이름 그대로 바닐라 아이스크림맛 팝콘의 매력이 확 살아났네요! 기본적으로 짭짤함보다는 달콤한 팝콘 좋아하시고 색다른 맛의 얼려먹는 팝콘을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구요! 요즘같은 무더위에 즐기기에 딱 좋은 과자라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7/09 - [먹는행복] - 농심 닭다리너겟 후라이드치킨맛 한정판 처음 맛봐요!

2018/06/08 - [먹는행복] - 농심 오징어다리 달달구이 먹어봅니다!

2018/03/31 - [먹는행복] - gs25 벚꽃팝콘 산뜻 달콤한 매력!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