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벚꽃팝콘 산뜻 달콤한 매력!

먹는행복

완연한 봄으로 접어들면서 먹거리 제품들도 봄과 관련해서 신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했네요! 작년부터로 기억되는데 특히 봄의 대표 볼거리인 '벚꽃시즌'이 시작될때쯤 '벚꽃' 이름을 가진 제품들이 출시되었는데요! (참고로 제가 먹어봤던 제품으로도 벚꽃향핑크버거, 벚꽃우유가 있었습니다!) 이번년도에도 어김없이 관련 음료 및 과자들이 나오고 있어서 그중에 제가 제일 관심있게 봐두었던 벚꽃팝콘을 어제 편의점에 들려 구입해 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자세한 제품의 모습과 맛에 있어서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는 팝콘인지 자세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gs25 벚꽃팝콘

 

제일먼저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핑크색 배경에 벚꽃이미지로 꾸며진 산뜻한 느낌의 과자봉지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커다란 U자안에 핑크색상의 실제 팝콘사진이 들어있는데요! 얼핏보면 마치 벚꽃과 비슷한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외관의 첫인상은 간략하게 봄, 산뜻, 달콤 3가지가 떠올랐네요!

 

 

 

 

파는곳은 제목에 적어드렸듯이 GS25편의점으로 과자코너에서 쉽게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1,200원으로 일반 편의점 과자가격에 비해서 300~400원정도 저렴하게 나와서 더 마음에 들었네요!

 

 

제품 하단으로는 영어이름 CHERRY BLOSSOM POPCORN이 적혀있고 그 아래로 제품 특징을 알려주눈 문구와 제일하단 대표재료 옥수수, 딸기고형분, 벚꽃분말 이 함유량을 보면서 팝콘에 딸기사탕 같은 향과 달콤한 맛을 더하고 벚꽃향을 미세하게 첨가된 맛을 대략적으로 상상해 볼 수 있었습니다!

 

 

상단 오른쪽으로는 gs25제품임을 알려주는 YOU US GS Retail 로고가 담겨 있습니다! 해당 브랜드로 나오는 먹거리 제품들을 이것저것 먹어보면서 드는 생각은 색다른 재료나 재미난 요소를 함께 생각해서 만드는거 같네요!

 

 

이어서 봉지 뒷면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좌측은 브랜드소개와 유통기한 우측으로는 제가 꼭 확인해 보는 제조 및 제품관련 그리고 영양정보가 정리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사진에서는 내용을 보기 힘들꺼 같아 부분부분 나눠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우선 좌측 내용을 상단, 하단으로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상단으로는 유어스에 대한 브랜드 설명이 적혀있고 하단으로는 가격과 제조일,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서 보관기간을 계산해보니 대략 8개월정도 두고 먹을수 있네요!

 

 

이번에는 우측의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다른건 대충 훑어보고 원재료명 부분을 자세히 살펴 보았는데요! 내용중에서 메인재료인 옥수수는 미국산, 딸기맛 관련된 재료들은 국산이 사용 되었다는 부분이 가장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영양정보에서 제일먼저 살펴본 내용은 벚꽃팝콘 칼로리 365kcal 내용량은 70g으로 밥한공기 조금 넘는 열량을 가지고 있고 성분에서는 역시나 과자이기에 포화지방과 지방이 1,2위를 찾이하고 있고 그 다음 과자에서는 보기 드문 몸에 좋은 식이섬유도 24%로 3위를 찾이하고 있습니다! 이어서 재료와 비쥬얼에서 달달함을 보여주듯이 당류는 20%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봉지를 오픈! 안에 담겨있는 과자의 모습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열자마자 풍겨오는 고소함과 딸기향에 딱 벚꽃향이다 라고 느끼긴 어렵지만 벚꽃분말로 예상되는 또다른 향이 섞여 있어서 전체적으로 달콤하고 산뜻한 향이 느껴졌네요! 과자의 양은 봉지의 반정도 담겨 있습니다!

 

벚꽃팝콘

 

과자의 모양을 보여드리기 위해 일부 꺼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핑크빛으로 되어있을꺼란 예상과는 달리 전체적인 비율에서는 연한핑크색이 많지만 군데군데 하얀부분 노란부분도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팝콘의 크기는 워낙 다양해서 길이측정을 할깔말까 고민하다가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꺼 같아 깔끔한 모양으로 4개를 골라 측졍해 보았습니다! 평균적으로 2~3cm 정도의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가장 핑크색상이 예쁜 팝콘 한개를 골라서 근접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팝콘에 핑크색 양념으로 버무린듯한 비쥬얼에 달달해 보이는 하얀색 가루가 묻어있네요!

 

 

이번에는 마치 카라멜팝콘을 연상하게 하는 노란색감이 많이 있는 팝콘을 집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먹어보면서 알게된건 이렇게 노란색이 짙은 부분이 있는게 단맛이 더 진하게 베어있네요!

 

 

마지막으로 맛을 쭉 보면서 중간에 팝콘을 잘라서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카라멜팝콘과 같이 겉면에만 달달한 양념이 묻어있고 안으로는 하얀색 팝콘 그대로의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가장 중요한 맛은 옥수수 본연의 고소함을 베이스로 딸기와 벚꽃의 산뜻한 향기와 달콤함이 가득 담겨있는 색다른 팝콘을 맛볼수 있었고 먹고나면 입안에 달달함과 향이 은은하게 남아 계속 생각나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라멜팝콘이 진한 달콤함이라면 벚꽃팝콘은 산뜻한 달콤함이라고 정리해볼수 있을꺼 같네요! 평소 짭짤한팝콘보다 달달한 팝콘을 즐겨드시는 분들을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3/26 - [먹는행복] - gs25 봄날의 체리쥬빌레 샌드위치 그맛은?

2017/05/20 - [먹는행복] - GS25 무민우유 피규어 및 무민벚꽃향우유 맛보기!

2017/04/07 - [먹는행복] - 벚꽃향핑크버거 편의점 음식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