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말랑카우볼 딸기우유맛 과자 맛속으로!

먹는행복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이에 붙지 않고 쫀득함과 부드러운 식감으로 오랜시간 달콤함을 전해주던 간식 말랑카우가 동그란 볼모양의 '말랑카우볼'이란 이름으로 과자제품이 나와 있어서 가져와 보았습니다! 카라멜에서 과자는 완전하게 다른 종류로의 변신이라 원래의 맛과 특징이 과자에서도 이어질지 아니면 전혀 다른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하기도 하고 기대도 되었는데요! 과연 그 결과는 어땠는지 제품의 자세한 모습 및 정보와 함께 맛에 대한 특징까지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말랑카우볼

 

가장 먼저 포장된 상태의 과자봉지 전체의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딸기우유맛에 어울리는 핑크색 배경에 하얀색 구름이 그려진 이미지에 말랑카우 카라멜 보다 한층 더 귀여워진 젖소 캐릭터가 빨간딸기를 먹고 있는 모습과 구름위 여기저기 올려져 있는 실제 과자의 모습으로 산뜻한 분위기와 달콤한 비쥬얼을 전달해 주었네요!

 

 

 

 

참고로 우유맛이랑 두가지로 나온 제품이구요! 제가 구입할 당시에는 딸기 한가지 밖에 없었네요! 파는곳은 제목에 적혀 있듯이 GS25편의점에서 만났구요! 유어스로고가 있는걸로 봐서는 롯데와 지에스의 콜라보로 나온 과자로 해당편의점 전용제품으로 보여지구요!  가격은 1,400원으로 사이즈가 말랑카우 카라멜 봉지랑 비슷하게 느껴지는게 일반과자보다 사이즈가 살짝 작아서 그런지 평균가격대 보다는 백원정도 저렴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네요!

 

 

앞면에 있는 내용들을 하나하나 자세하게 보여드리면 먼저 상단으로는 왼쪽에는 제조사 롯데에 오른쪽에는 유어스 로고 두가지에 오픈하는곳이 영어 OPEN으로 표시되어 있구요! 과자의 특징을 알려주는 '우유맛이 사르르'란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중간으로는 사진과 같이 동글동글 말랑말랑한 느낌의 재미나고 귀여운 글씨체로 제품이름이 큼지막하게 적혀있고 바로 아래로는 맛표시가 되어 있네요!

 

 

제일 하단으로는 내용량 및 칼로리와 제품유형인 과자(유처리제품)에 메인재료로는 혼합분유 0.3%, 땅기농축과즙 0.035% 두가지가 사용된걸 알 수 있었고 퍼센트를 봐서는 아주 강한 우유와 딸기의 맛이 아닌 은은한 매력을 보여줄껄로 예상되었네요!

 

편의점 과자

 

이번엔 봉지를 뒤집어서 뒷면의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좌측은 캐릭터소개와 유통기한 우측에는 제가 꼭 확인해 보는 정보외에도 여러가지 내용이 담겨 있는데요! 해당 내용은 위에 전체사진으로는 확인이 어려워서 다른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던 방식 그대로 부분으로 나눠서 가까이서 촬영한 사진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우축에 있는 내용은 캐릭터 '말랑이'에 대한 소개로 귀여운 4가지 다른 모습으로 관련된 내용이 설명되어 있어서 과자를 먹으면서 잠시 보고 읽은 재미가 있었네요!

 

 

아래에는 유통기한 날짜가 별도표기 되어 있습니다! 19년 2월 8일까지로 구입일 기준에서는 대략 5개월정도 보관이 가능한 제품이구요! 제조일이 최근이라면 6개월정도는 될꺼라 생각되네요!

 

 

오른쪽 정보로 넘어와서 먼저 상단 중간에 있는 내용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여기서는 역시나 다른건 생략하고 제가 꼭 확인하는 원재료명을 자세하게 살펴 보았는데요! 먼저 원산지에서는 국산재료는 밀가루에 밀이 일부 사용된걸 알 수 있었고 그외 호주산 말레이시아산, 미국 ,캐나다등의 여러가지 수입재료가 많이 보이네요! 그리고 맛과 관련해서는 앞면에 적혀있는 메인재료 외에도 옥수수, 밀, 볶음빵가루로 만들어진 과자에 설탕, 유청, 정제소금에 합성향료로는 밀크, 딸기, 버터 3가지가 사용되어서 재료 그대로 우유와 딸기 맛이 가미된 달콤고소한 과자를 떠올려 볼 수 있었네요!

 

 

바로 아래에는 영양정보가 정리되어 있어서 보여드립니다! 먼저 말랑카우볼 딸기우유맛 칼로리는 한봉지에 270kcal밥한공기(300kcal) 조금 안되는 수치로 높게 보여질수도 있지만 양과 달달한 과자라는걸 고려했을때는 얼추 비례하는 열량을 보여주었네요!

 

 

 

 

영양성분에 있어서는 단맛에 튀겨진 과자들과 공통되게 포화지방이 47% 1위로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고 2위로는 지방이 26%에 3위가 단맛을 알려주는 당류가 13%로 상위권을 있는걸 확인해 보았고 그외 옥수수와 밀과 관련되는 탄수화물도 10%(4위)로 적지 않은 퍼센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말랑카우볼 딸기우유맛

 

과자의 모양을 살펴보기 위해 오픈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포장에 있던 사진과 색상은 조금 다르지만 동일한 모양으로 봉지에 60%정도 채워진 양으로 담겨져 있녜요!

 

GS25 말랑카우볼

 

자세한 관찰을 위해 소량으로 꺼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크기는 살짝씩 다른 볼 모양으로 겉에는 분홍빛이 돌면서 마치 호프집 가면 무료안주로 나오는 색색깔의 동그란 과자가 연상 되었네요!

 

 

대표로 한개를 집어서 자세하게 살펴보면서 가까이서 촬영을 해보았는데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노란 옥수수볼과자에 겉면에는 아주 옅은 핑크빛이 도는 반질반질한 코팅으로 해당 맛이 입혀져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반으로 잘라서 촬영한 단면의 모습입니다! 안에는 겉면과 다르게 별다는 맛이 첨가되어 있지 않고 바삭하게 튀겨진 노르스름한 모습으로 고소함을 보여주었네요! 겉과 속을 살펴보면서 비율적으로 고소함이 주를 이루고 딸기우유맛이 미세하게 첨가된 특징을 재료 비율에 이어서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과자의 크기는 구모양으로 지름으로만 측정해서 보여드리면 약2cm~2.3cm정도의 범위로 한입에 쏙 들어가는 먹기좋은 사이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맛보기에 들어가서는 사진과 같이 개수를 다르게 맛을 쭉 음미해 보았는데요! 처음이고 궁금했던 gs25 말랑카우볼 딸기우유맛 과자의 맛을 적어보면 먼저 위에서도 말씀드렸던 그 색색깔의 동그란 과자안주가 계속 떠오르는 비슷한 식감과 모양으로 뻥튀기 같은 바삭함으로 고소한 과자의 맛에 적절한 딸기향과 함께 달콤함이 어우러지면서 씹을수록 우유의 고소함과 향도 은은하게 더해지는 스타일로 전체적으로 딸기향에 둘러쌓인 달콤고소한 매력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딸기우유 본래의 강한 달콤함과 향을 담고 있진 않지만 과자 본연의 매력을 가지고 가면서 해당맛을 알맞게 버무려 놓은 맛의 비율이 제 입맛에는 마음에 들었네요! 그리고 먹는동안 말랑카우 카라멜과의 비슷한 특징이나 느낌을 찾아보려고 노력을 했지만 맛에 있어서 딸기향과 우유맛이 들어있다는 정도일뿐 먹으면서 그제품이 떠오르지는 않는 완전하게 다른 과자만의 특징과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기준에는 컨셉과 이름을 가지고온 완전하게 다른 먹거리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마지막은 항상 보여드리는 먹는동안 검지에 쌓이는 시즈닝(양념) 가루의 모습인데요! 이번에는 유처리제품으로 맛을 과자에 코딩해서 그런지 과자 부스러기만 묻고 딸기향만 베이는 정도로 최종 별미인 진한 과자의 맛은 맛볼수 없었네요! 해당제품은 평소 달콤한 과자나 딸기맛 먹거리를 좋아하시거나 말랑카우 딸기우유맛을 과자로 먹는건 어떤맛일지 궁금하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8/26 - [먹는행복] - 해태가루비 감자칩 도미덮밥맛 이런맛이군!

2018/08/24 - [먹는행복] - 빠새 쉬림프칵테일맛 달라진점 알아보자!

2018/08/14 - [먹는행복] - 오리온 상어밥 새우버거맛 과자간식!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