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콘슈버거 미니언 메뉴 맛봐요!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맥도날드 신메뉴로 미니언 스페셜 메뉴들이 나왔네요! 2년전쯤에 미니언 슈비버거가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이번년도 슈퍼배드3 개봉에 맞춰서 새롭게 나온거 같네요! 메뉴들 중에서 먹어보고 싶었던 색다른 재료 옥수수가 사용된 콘슈버거를 런치세트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세트 개봉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차례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맛이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주로 포장으로 먹는걸 좋아해서 맥드라이브로 세트를 사가지고 집에와서 먹기전 셋팅해본 햄버거, 감자튀킴, 콜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맥도날드 콘슈버거 가격을 정리해드리면!

 

 

 

 

일반세트 6,800원 / 런치세트 6,000원 / 단품 5,500원에 판매중에 있습니다! 슈슈와 슈비랑 시리즈로 보자면 딱 중간정도의 가격을 가지고 있네요!

 

 

사이드는 제외하고 햄버거의 포장된 모습만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귀여운 미니언즈 캐릭터들과 함께 다른 버거와의 구분을 쉽게 할수 있도록 슈퍼배드3 스페셜이라는 큰 글자가 적혀있네요!

 

 

포장종이를 오픈! 재료들을 고정시키고 눌림을 방지하는 종이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콘슈버거의 모습입니다! 빵가루?가 뭍어있는 빵이 사용되었구요! 빼꼼하게 튀어나와 있는 두개의 패티를 가장먼저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혹시나 열량을 체크해서 드시는 분들위해 적어드리면 한개의 맥도날드 콘슈버거 칼로리 : 255g/551kcal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대략 밥두공기 정도에 해댱되네요!

 

 

버거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컷팅칼로 반으로 잘라서 햄버거의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눈에 들어오는건 노란색 옥수수 알갱이들과 통새우와 새우살로 이뤄진 튀김패티가 가장 먼저 보였네요! 왠지 콘이 사용된건 미니언즈의 노락색과 동그란 모습때문에 연관지어서 만든게 아닐까 생각해보았네요!

 

 

더 확실하게 사용된 재료들을 보여드리려고 반쪽을 분해해서 보여드립니다! 상단 하단의 빵을 제외하고 위에서 부터 사용된 재료들을 정리해 드리면 어니언소스, 양상추, 적양파, 새우튀김패티, 옥수수튀김패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 양파가 아닌 보라색의 양파가 샤용된것도 조금 색다른거 같네요!

 

 

제일 중요한 두개의 패티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알이 살아있는 옥수수콘 패티의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에 슈비와 슈슈에 사용된 통새우가 들어있는 튀김패티도 군침돌게 만들었네요! 새우와 옥수수의 조합 과연 어떤 맛을 보여줄지 궁금하고 기대가 되었습니다!

 

 

드디어 햄버거를 한입 맛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가운데 보시면 작은 통새우가 들어있는걸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맥도날드 콘슈버거의 맛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는 여태까지 먹어본 맥도날드 햄버거 중에서 가장 담백한 맛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새우의 향과 달착지근한 감칠맛에 옥수수의 향과 고소함이 더해져 둘다 씹을수록 달착지근한 맛이 베어나오면서 튀김의 맛까지 더해지는 특색있는 버거였습니다! 사용된 어니언 소스가 달콤하고 미세한 매콤함을 가지고 있어서 느끼한 부분을 잘 잡아주었네요!

 

 

마지막으로 이날 구입하고 받은 영수증까지 담아 보았습니다! 런치세트가 위에서 말씀드린 가격 6,000원이 적혀있네요! 오래간만에 맥도날드의 새로운 메뉴 콘슈버거랑 다른 세트메뉴와 함께 일요일 아점을 맛있게 해결해 보았네요! 미니언 메뉴중에 빠나나아이스크림콘도 나왔던데 그건 시간될때 방문해서 맛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맥도날드 관련글

2017/07/06 - [먹는행복] - 맥도날드 그릴드 머쉬룸 버거 맛보다!

2017/07/03 - [먹는행복] -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컴백 달라진점?

2017/04/17 - [먹는행복] - 맥도날드 해피밀 맥모닝 3종세트 처음 맛보기!

2017/04/04 - [먹는행복] - 맥도날드 와플후라이 사이드 신메뉴 맛보기!

2017/02/06 - [먹는행복] -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 골든에그치즈버거 세트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