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포스팅에서 늦게 구입해서 겨우 1개로 만족했던 해피밀장난감 14일 2차로 나머지 3개의 장난감이 나온다고 해서 이번엔 놓칠수 없다는 생각에 당일 아침일찍 가서 해피밀 맥모닝 세트 3개를 구입해서 모두 받아가지고 왔네요! 장난감까지 추가되면 내용이 너무 길어질꺼같아 다음 포스팅에서 정리하고 이번에는 맥도날드 이용하면서 처음으로 주문해본 맥모닝 메뉴 3가지를 개봉에서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미소가 담겨있는 빨갛고 귀여운 해피밀 박스 3개와 음료3개 그리고 장난감까지 포장으로 구입해서 가져와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가격은 한세트에 3,500원입니다! 아이 장난감 해줄려고 색다른 메뉴를 먹어보는 기회를 얻었네요! 참고로 맥모닝 시간 새벽4시~오전10시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박스에서 주문한 메뉴들을 모두 꺼내서 세트별로 나열해 보았습니다! 총3개 세트라서 사이드로는 2개의 해쉬포테이토 1개의 후룻볼파인애플을 선택했고 버거류로는 소시지에그맥머핀, 에그맥머핀, 베이컨에그맥버핀으로 다양하게 주문해가지고 왔네요!
해쉬포테이토는 2개중에 1개만 대표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대형마트가서 가끔 사다가 튀겨먹는 편인데요! 맥도날드 해쉬 포테이토는 확실히 더 겉이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식감으로 감자의 향과 고소함도 더 살아있고 간간하니 맛있었네요!
다음은 후룻볼 파인애플로 파인애플 국물이 주스라서 먼저 한모금 마시고 파인애플조각을 먹으면 더 달착지근하고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수 있는 사이드입니다! 햄버거 먹는 중간중간에 한조각씩 먹으면 느끼한 맛도 잘 잡아주고 입맛도 살려주었네요!
메인으로 돌아와서 가장먼저 소시지 에그 맥머핀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지에 이름이 크게 적혀있어서 구분하기 좋게 되어있네요!
포장종이를 개봉해서 담아본 소시지에그맥머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해피밀맥모닝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크기는 아담한 사이즈로 아침에 간편하게 배를 채울수 있는 정도의 양이었네요!
속을 보여드리기위 해 반으로 잘라서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두툼한 계란이 가장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맥 모닝에 사용된 빵은 잉글리쉬 머핀이라고 하는데요! 식감이 부드러워서 마음에 들었네요!
사용된 재료를 디테일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반쪽을 분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빵을 제외하고 계란, 패티, 치즈 3가지로 아주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맥머핀의 맛은 일단 재료에서도 느껴지듯이 담백한 3가지 재료의 각기 다른 고소함과 고기패티와 치즈의 간간함이 매력있네요! 딱 먹어봐도 아침에 부담없이 먹기에 괜찮은 메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개인적으로 3가지 중에서는 고기가 들어간 요 메뉴가 제입맛에는 제일 맛있었네요!
이어서 두번째 에그 맥머핀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황색에 이어서 파란색으로 메뉴 이름이 적혀있는 모습이네요!
종이를 열어서 담아본 에그맥머핀의 모습입니다! 동일한 빵에 전체적인 두께는 더 얇게 되어있네요!
속을 보여드리기위해 반으로 잘라서 담아 보았습니다! 재료는 굉장히 심플! 자세한 재료들은 바로 아래사진에서 보여드릴꼐요!
반쪽을 분해해서 사용된 재료들을 자세하게 담아 보았습니다! 계란, 치즈 딱 두개! 소시지 보다 더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네요! 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계란의 고소함과 치즈의 적당한 짭짤함이 잘 섞인 마치 집에서 만들어 먹는 토스트가 생각났네요! 제일 담백한 맛을 가진 메뉴입니다!
마지막 세번째 베이컨 에그 맥머핀 포장된 모습입니다! 맥모닝이 처음이라 이름을 봐도 뭐가뭔지 몰랐지만 이제는 이름만 봐도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바로 알수 있었네요! 이번에는 빨간색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오픈! 동일한 잉글리쉬 머핀빵과 안에 재료들이 살며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두께는 3가지 메뉴중에 중간이었습니다!
내용물을 보여드리기 위해 반으로 잘라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에그에 베이컨이 추가되었네요!
동일하게 반쪽을 분해새서 사용된 재료를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담아본 사진입니다! 위에서 부터 베이컨, 계란후라이, 치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맛은 베이컨이 전체를 덮고 있는건 아니라서 베이컨이 있는 부분을 먹을때는 첫번쨰 메뉴의 맛이 떠오르고 계란하고 치즈만 먹게되는 경우는 2전째 메뉴가 떠올랐네요! 전체적으로는 역시나 담백한 맛에 베이컨의 향과 짭짤함이 머핀의 전체적인 감칠맛을 더해주는 역할을 하는 메뉴였네요!
해피밀로 맥모닝 3가지를 먹어본 결과 성인기준으로 정말 간단한 식사를 원하시면 1개 배를 어느정도 채워야겠다 생각하시면 2~3개정도는 먹어야할꺼같네요! 일단 전체적으로 담백한맛의 메뉴들이 아침이나 아점으로 먹기에 위에도 부담없이 편하게 먹을수 있는점이 마음에 들었네요! 거기에 장난감까지 받을수 있으니 1석2조의 행복을 얻을수 있는 메뉴가 아닐까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