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메뉴 꽃게온더피자 맛을보다!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도미노피자에서 신제품 피자가 나와서 평일 저녁식사 메뉴로 먹어보게 되었네요! 요즘은 게가 제철인지 게살을 이용한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네요! 이번에 먹어본 피자의 이름은 꽃게온더피자! 3가지 씨푸드를 이용한 피자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개봉에서 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하나하나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주문은 피자 미듐사이즈에 사이드 메뉴 한개로 주문해 보았네요! 배달 오고 먹기전 테이블에 셋팅해서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박스에는 신제품 피자 사진이 있을줄 알았느데 도미노 메인모델인 박보검 사진이 들어가 있네요!

 

 

먼저 피자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꽃게 온더 피자 (가격 33,900원[L] / 28,500원[M]) 의 모습입니다! 노엣지 피자로 아주 푸짐한 토핑들로 도우 전체로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참고로 곡물도우로 주문하실경우는 2,000원씩 추가된 35,900원(L) / 30,500원(M)입니다! 해산물이 사용되서 그런지 다른 메뉴들 보다 가격이 있는편이네요!

 

 

 

 

 

피자위에 토핑들을 가까이서 보여드리기 위해 담아본 사진입니다! 가장먼저 탱글한 새우가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피자의 맛을 결정해줄 사용된 메인재료는 꽃게살, 킹프론새우, 오징어(칼라마리), 감자, 라클렛치즈소스를 중심으로 양파, 버섯, 피망등 다양한 야채들이 함께 사용되었습니다!

 

 

먹기전 피자 한조각을 들어서 곡물도우의 모습부터 확인하였네요! 황토색으로 가루같은게 붙어있는듯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곡물도우가 소화가 더 잘되는거 같아서 선호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꽃게 온 더 피자 이름처럼 메인 재료인 게살이 보이질 않아서 재료속을 찾아 별로도 빼서 담아 보았는데요! 덩어리로 뭉쳐서 피자 군데군데 들어가 있고 다른 재료에 가려져 있어서 잘 안보이는거였네요! 자세히 보면 금방 찾을수 있었습니다!

 

 

 

 

 

게살에 이어서 발견한 오징어 조각도 들어가 있습니다! 재료표시에는 칼라마리 큐브라고 적혀있네요! 여기까지 꽃게, 새우, 오징어 해산물 3총사를 모두 발견하였네요!

 

 

드디어 맛을 보기위해 피자 한조각을 분리해 보았네요! 조각당 통새우 한개 오징어조각한개, 게살, 감자조각이 평균적으로 들어있네요!

 

 

드디어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도미노피자의 꽃게온더피자는 제일먼저 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소스의 미세한 매콤함이 입안에 퍼지면서 오징어의 쫀득한 식감이 더해지고 게살의 달착지근함에 치즈소스와 재료들에서 나오는 다양한 맛의 조화가 특색있고 맛있는 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먹는 도미노라 그런지 더 맛있기도 했던거 같네요! 씨푸드 재료라 담백한 피자를 예상한것과 달리 은근히 매콤하면서도 달착지근한 라클렛치즈소스의 감칠맛이 느끼함도 잘 잡아주면서 재료들과 함께 피자맛의 중심을 잘 잡아주는거 같네요! 해산물 즐겨드시는 분들은 좋아하실만한 메뉴라 생각되어지네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사이드는 어떤건지 보여드려야 할꺼 같아 담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이로 즐겨먹는 사이드메뉴 화이트리조또 입니다! 크림소스와 밥에 베이컨과 버섯 양파 재료들이 잘 섞여서 고소하고 간간한 감칠맛을 가진게 매력이라 피자에 밥도 먹고싶을때 즐겨 이용하는 메뉴중에 하나입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도미노피자 관련글

2017/03/30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킹프론리조또 사이드 신메뉴 맛후기!

2017/03/24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신메뉴 맛보기!

2017/03/08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사이드 슈림프볼 신메뉴 맛보기!

2017/01/21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하프앤하프 한정판 맛보기!

2016/11/22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피자 신제품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