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킹프론리조또 사이드 신메뉴 맛후기!

먹는행복

이번 도미노피자 타임에는 피자는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베이컨체다치즈에 사이드를 새로운메뉴로 맛보게 되었네요! 메뉴 이름은 킹프론리조또 가장 최근에 추가된 3가지 사이드디쉬 신제품으로 킹프론 통새우가 올려져 있는 모습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주문해 보았네요! 개봉부터 맛후기까지 자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은색으로 여러가지 재료그림과 함께 영문으로 메뉴 종류가 적혀있는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볼팬으로 별도로 '킹리'라도 적혀있네요! 킹프론리조또 가격 8,800원 새로운피자 메뉴와 같이 주문하실경우에는 반값 4,400원에 이용이 가능하네요!

 

 

 

 

 

종이포장을 제거하고 뚜껑이 투명한 포장그릇에 담겨진 킹프론 리조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주 커다란 통새우 2마리가 올려져 있고 모짜렐라 치즈가 아주 먹음직스럽게 녹아있는 모습이 보자마자 군침돌게 만들었네요!

 

 

킹프론이라 불리는 통새우 한마리를 아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배달해서 먹어본 새우관련 피자나 사이드 메뉴에 들어있는 새우중에서는 큼지막한편에 속하는 사이즈였네요!

 

 

 

 

 

먼저 킹프론 새우 맛이 궁금해서 새우만 분리해서 먹어보았네요! 탱글한 식감과 새우 그대로의 향과 달착지근한 담백함이 그대로 전해졌네요! 2개만 들어있다는게 아쉬웠습니다!

 

 

이어서 리조또 맛을 보기위해 치즈와 밥과 소스를 잘 섞어서 한입 준비해 보았네요! 메뉴 설명에 잠발라야소스가 사용되었다고 하는데요! 잠발라야가 뭔기 궁금해서 검색해 봣더니 고기, 해산물, 채소등등 여러가지 재료를 쌀과함께 볶아서 만든 미국남부 대표음식이라고 하네요! 제입맛에는 처음에는 토마토소스인줄 알았지만 먹다보니 뭔가 더 추가된 감칠맛이 더해진 색다른 매력을 가진 리조또였네요! 치즈의 고소함과 소스의 짭짤한 감칠맛의 조화가 맛있었습니다! 특히 남은 새우살을 가위로 잘라서 밥과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3/24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신메뉴 맛보기!

2017/03/08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사이드 슈림프볼 신메뉴 맛보기!

2017/01/21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하프앤하프 한정판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