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신메뉴 맛보기!

먹는행복

요즘은 피자타임을 평일에 주로 가지게 되네요! 당일 저녁 집밥말고 뭔가 맛있는 배달음식을 먹고싶은 생각에 고민하다 결국 떠오르는 메뉴들은 피자, 치킨, 중국집이네요! 이중에 뭘먹을까 아내의 상의하면서 스마트폰으로 메뉴검색도 하다가 우연하게 도미도피자 신메뉴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광고가 떡하니 눈에 들어왔네요! 또 새로운건 먹어봐야하기에 바로 주문에 들어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피자 개봉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도미노피자

 

배달 도착해서 먹기전 식탁에 셋팅하고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박스 이미지에도 주문한 새로나온 피자 이미지와 모델과 함께 특징이 적혀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은 붙어있는 전단지를 통해 읽어보았네요!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레귤러의 모습입니다! 피자는 언제 어느메뉴를 봐도 비쥬얼은 항상 맛있어 보이네요! 피자의 가격은 레귤러 27,500원 라지 32,900원 입니다! 물론 할인적용해서 주문하였네요!

 

 

 

 

도미노피자 신메뉴

 

사용된 토핑 재료들을 보여들이기 위해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큼지막하고 각진 햄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재료의 구성은 허니로스트햄, 갈릭비프, 통모차렐라치즈, 페터크림치즈, 피망, 양파, 선드라이토마토, 양송이, 할라피뇨호스래디시소스, 아라비아타 소스등이 사용되었다고 설명에 나와있네요!

 

 

사용된 도우는 더블크러스트로 얇은 씬피자로 크로와상이나 파이같은 스타일의 부드러운 식감의 도우였습니다! 조각을 분리할때 조심해서 들어주었네요!

 

 

 

 

 

맛을 보기위해 조심스럽게 한조각을 깔끔하게 분리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조각당 평균적으로 허니로스트햄 2~3개, 방울토마토 1개, 갈릭비프 1~2개 정도가 들어가게 되네요! 그리고 엣지부분이 없이 토핑이 전체가 올라가 있는 노엣지피자입니다!

 

 

드디어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보았습니다! 도우를 자세히 보시면 결들이 되어있고 부드럽게 잘려서 먹기 편하네요! 피자의 맛은 달착지근함과 짭짤함의 조화속에 아주 미세하게 매콤함이 스며 있어서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고 햄과 갈릭비프의 고소함과 간간함에 치즈와 도우빵의 고소함까지 더해져 담백함의 조화가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크러스트 도우때문인지 조금 색다른 피자를 먹는 기분이었네요!

 

 

피자를 먹는 도중에 붙어있던 전단지 설명부분에서 도우 사이에 통모짜렐라와 페터크림치즈가 들어있는 사진이 확대되어 담겨 있어서 바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짜잔! 도우의 반을 열어보니 사진에서와 같이 치즈들이 가득 들어있는걸 확인 할수 있었네요! 처음 먹고 봤을때 빵사이에 뭔가 있는거 같았는데 제가 제대로 보긴 본거였네요! 이걸 알고 다시 맛을보니 이 피자의 맛의 중심과 매력은 이 두가지의 조합이라는걸  알게 되었네요! 저도 아내도 먹으면서 게속 맛있다는 말로 인정하면서 반판씩 사이좋게 나눠서 맛있고 깔끔하게 저녁을 해결하였네요! 담백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피자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메뉴가 되어줄꺼 같네요! 그리고 먹으면서 드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은 이유는 모르겠지만 왠지 여성분들이 더 좋아할꺼 같은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