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 하프앤하프 한정판 맛보기!

먹는행복

불금 저녁메뉴로 도미노 피자를 먹게 되었네요! 새로운 메뉴 나온거 없나하고 우선 홈페이지에서 보다가 브레이즈드 포크 하프앤하프 메뉴가 한정판매로 나와서 주문해 보게 되었네요! 반쪽은 무조건 브레이즈드포크에 다른 반쪽은 포테이토, 리얼바베큐, 슈퍼슈프림 3개중에 택일로 주문이 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주문한 메뉴 개봉 및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배달 도착후 식사를 위해 셋팅한 피자와 사이드메뉴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사이드는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 주문시에 반값으로 이용할수 있어서 크림리조또를 주문해 보게 되었네요!

 

 

피자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하프앤하프 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반은 브레이즈드포크 반은 포테이토 곡물도우로 주문하였네요! 한전판매 하프앤하프 메뉴와 가격을 정리해 드리면 아래와 같습니다! 참고로 한정판매로 나온 하프앤하프 피자메뉴들은 25% 할인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네요!

 

 

 

 

1. 브레이즈드포크 & 포테이토

- 오리지날, 나폴리, 씬 도우 L : 21,670원 / M : 17,250원

- 곡물도우 L : 23,170원 / M : 18,720원

2. 브레이즈드포크 & 리얼바베큐

- 오리지날, 나폴리, 씬 도우 L : 22,800원 / M : 18,750원

- 곡물도우 L : 24,300원 / M : 20,250원

3. 브레이즈드포크 & 슈퍼슈프림

- 오리지날, 나폴리, 씬 도우 L : 21,670원 / M : 17,250원

- 곡물도우 L : 23,170원 / M : 18,750원

 

 

먼저 브레이즈드포크 반쪽의 토핑들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된 토핑은 브레이즈드 포크, 모짜렐라치즈, 그뤼에르멜팅치즈 , 브라치즈소스, 페터크림치즈, 아라비아타소스, 양파, 토마토, 파슬리등이 사용되었다고 설명되어있네요!

 

 

 

 

 

다른 반쪽인 포테이토 피자의 토핑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된 토핑으로는 감자, 베이컨, 옥수수, 양파, 버섯, 모짜렐라치즈등이 사용되었네요! 포테이토피자는 개인적으로 오랜시간 즐겨먹는 피자중에 하나이기도 하네요!

 

 

맛을 보기위해 브레이즈드 피자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가운데 하얀색으로 덮여 있는 부분이 바로 돼지고기 덩어리가 들어있습니다!

 

 

고기를 보여드리기위해 해당 부분을 뒤집어 보았네요! 양념소스와 함께 버무려진 돼지고기 토핑을 볼 수 있었습니다! 브레이즈드포크는 지난번 이어서 두번째로 맛보게 되는데요! 소스와 치즈들의 고소함과 감칠맛에 포크의 육즙과 풍미가 잘 어우러진 맛있는 피자였습니다! 두번째지만 지난번 먹었던 기억은 사라지고 처음먹어보는 느낌이네요!

 

 

이어서 포테이토 피자를 맛보기 위해 한조각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한조각의 토핑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포테이토의 특징은 조각당 가운데 크지막한 감자조각과 그위로 베이컨 한조각에 마요네즈소스로 되어있는 3합의 조합이 개인적인 입맛에는 너무 맛있는거 같네요! 거기에 중간중간 씹히면서 톡톡 터지는 옥수수의 고소함도 별미인거같네요! 담백하니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있는 피자라 생각되어지네요!

 

 

추가로 주문한 사이드메뉴 화이트리조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도미노의 사이드메뉴들의 맛이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서 더욱 맛있어졌네요!

 

 

뚜껑을 열어서 위에 녹아있는 모짜렐라 치즈와 밥과 재료들을 비벼서 맛을 보기위해 한포크 올려서 담아 보았습니다! 리조또의 맛은 크림소스에 치즈가 있어서 고소함이 강하고 중간에 씹히는 베이컨의 간간함에 양파와 버섯의 향의 조화가 참 맛있었네요! 피자먹으면서 중간중간 한숟가락씩 같이 먹으니 더 맛있는거같네요! 불금에 두가지맛의 피자와 사이드와 함께 맛있고 배부른 식사로 한주를 행복하게 마무리하는 기분이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