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브레이즈드 포크피자 신제품 맛보기!

먹는행복

평일 저녁이 늦어져서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피자를 주문하기로 하였네요! 주문한 메뉴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브레이즈드 포크피자! 가격은 라지 32,900원 레귤러 27,500원 곡물도우의 경우 2,000원이 더 비싸네요! SNS에서도 맛있다는 이야기들이 올라와서 고민없이 바로 선택해 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 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후 도착한 피자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메인 모델인 박보검과 신제품 피자의 모습이 사진으로 담겨 있네요!! 별도로 광고지도 추가로 붙어서 배달되었네요!

 

 

 

 

 

광고지를 보니 피자 한조각 이미지로 들어가 있는 토핑재료들를 자세하게 설명이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치즈토핑이 다양한 종류로 들어간걸 알 수 있었네요!

 

 

피자박스를 오픈해서 신제품 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치즈가 사르륵 녹아있는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군침이 도네요! 피자는 언제봐도 참 맛있는 비쥬얼인거같네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위해 토핑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토핑의 구성은 브레이즈드포크(85도씨에서 3시간이상 조리된 돼지고기), 생모짜렐라치즈슬라이스, 그뤼에르멜팅치즈, 브리치즈소스,페터크림치즈,모짜렐라치즈, 아라비아타소스 ,양파, 선드라이토마토,파슬리등 푸짐한 토핑이 사용되었다고 설명되어있네요!

 

 

위에 보여드린 광고지처럼 맛보기전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중간에 돼지고기와 노란색 덩어리가 조각당 한개씩 들어있다고 보시면 되겠네요! 처음에 덩어리는 구운감자인줄 알았는데 굉장히 독특한 그뤼에르멜팅치즈라고 하네요! 처음 먹어보는 치즈인데 겉에가 구워져 있어서 한입 씹으면 안에있는 치즈가 녹아서 흘러나오는 맛도 재미도 있는 치즈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입 맛보고 담아본 피자의 모습입니다! 노란덩어리의 정체가 치즈인걸 먹어보니 확실히 알수 있었네요! 피자의 맛은 일단 치즈 종류가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간간하면서도 고소한 치즈의 맛과 향의 조화에 살짝 매콤한 맛도 있어서 느낌함도 잡아주면서 돼지고기의 육즙과 향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특색있는 감칠맛을 가진 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그는 추천드리고 싶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