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스 핑크소다 솜사탕향 헬로키티 에디션 마셔보고서!

먹는행복

밀키스라 하면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오랜시간동안 한가지맛으로 사랑받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탄산음료중에 하나인데요! 놀랍게도 어제 편의점에 들렸다가 분홍색 빛깔의 캔음료 하나가 눈에 들어왔고 뭔지 확인을 해보니 '밀키스 핑크소다 솜사탕향'이란 이름과 지금까지 보지못했던 색다른 맛으로 밀키스 두번째맛이 출시된걸 발견하고는 이걸 또 맛을 안보고 넘어갈수 없는 저이기에 바로 사가지고 왔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상세한 모습과 함께 관련정보 및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밀키스 핑크소다


먼저 음료캔의 전체적인 모습으로 핑크색을 메인으로 제품명과 함께 헬로키티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림들로 귀엽고 러블리한 일러스트가 담겨져 있구요! 보자마자 첫인상에서는 기존 밀키스가 블루색감이어서 핑크로써 여성분들을 위한 음료로 제작된게 아닐까 생각되었네요!그리고 윗부분을 보시면 하얀색 플라스틱 덮개가 씌워져 있어서 눈에도 띄고 궁금하게도 만들었네요!





구입에 관한 정보로는 파는곳CU편의점에서 발견했구요! 롯데에서 나온 음료로 슈퍼, 마트, 온라인을 통해서도 쉽게 구할수 있을꺼라 생각되네요! 그리고 중요한 가격은 1,100원에 판매중입니다!



먼저 궁금했던 위에 플라스틱 뚜껑부분을 따로 촬영해 보았구요! 헬로키티 북마크(HELLO KITTY BOOKMARK)와 8종을 모아보세요!란 문구와 다양한 모양의 캐릭터 그림들이 담긴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어서 안에 뭔가 들어있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뚜껑을 당겨서 분리한 모습으로 안에는 하얀색 얇은 종이가 보이네요!



뚜껑안에 들어있던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나열한 사진으로 좌측으로 부터 (1) 헬로키티북마크, (2) 포장종이, (3) 뚜껑 3가지입니다!


헬로키티 북마크


북마크가 무엇인지 단독으로 앞뒤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동일한 그림이 아닌 많은 하트안에 숨어있는 헬로키티 앞뒤 모습과 밀키스와의 콜라보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만져보기 전까지는 스티커나 고무모형정도로 생각했었는데 살펴보니 반으로 접혀 있는 형태로 되어 있어서 바로 펼쳐 보았네요!



접힌 부분을 펼친 앞뒤면 모습으로 안쪽에는 고무자석이 부착되어 있어서 이걸 보고는 북마크가 책갈피 용도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북마크


바로 책을 하나 준비해서 장착해본 모습으로 좌측한페이지 위쪽에 끼워놓은 모습이구요! 우측책을 닫았을때 영역이 표시되는 모습으로 꼭 책이 아니더라도 다이어리나 메모장 같은데 페이지 표시용으로 사용해도 유용할꺼 같네요!





짧은시간동안 사용해본 소감을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일반적인 얇은 책갈피보다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성도 좋고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사용및 탈부착도 편리한데다 눈에 띄는 디자인으로 표시에 놓은곳은 찾기도 쉬운 장점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밀키스 헬로키티


북마크에 이어서 본론 음료로 돌아와서 캔의 앞뒤 전체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어떤 내용과 정보들이 담겨 있는지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부분들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앞면 상단으로는 제조사 롯데로고와 함께 30주년 표시되어 있어서 검색으로 알아봤더니 밀키스 출시 30주년 기념으로 새로운맛과 헬로키티에디션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라고 하네요!



하단으로는 솜사탕향 맛표기와 함께 내용량 및 칼로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뒷면으로 넘어가서는 다른건 제외하고 먼저 원재료명으로 사용된 재료들을 살펴 보았는데요! 먼저 원산지 표기는 없었고 맛과 관련해서는 정제수, 설탕, 혼합분유, 합성향료(솜사탕향)등으로 봐서 어느정도 오리지널 밀키스의 맛에 솜사탕맛이 더해졌다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영양정보로 우선 밀키스 핑크소다 칼로리 125kcal밥반공기(150kcal)보다 25kcal 적은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영양성분에서는 비율순으로 보면 당류31%(1위), 탄수화물 10%(2위), 나트륨 1%(3위), 그외 0%(공동4위)로 달콤함이 가득한 탄산음료라는걸 알려주었네요!



뒷면 하단으로는 헬로키리 라이센스 관련 로고들과 함께 산리오코리와 롯데칠성음료 라이센스 계약으로 한국 내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으로 제품 및 캐릭터의 무단복제를 금한다는 문구가 적혀 있습니다! 



캔의 윗면과 아랫면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여기서 알 수 있는건 유통기한 날짜 2020년 5월 7일까지로 대략11개월정도 장기간 보관이 가능한 제품임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사이즈는 일반 250ml 캔과 동일하구요! 자로 측정을 해보면 전체길이는 약13cm정도가 나오네요!



위아래 지름은 동일하게 약5.1cm로 측정 되었습니다! 


헬로키티 핑크소다


보다 자세한 음료의 모습과 색상을 관찰하기 위해 작은그릇을 준비해 소량으로 담아 보았구요! 보이는 비쥬얼에서는 기존 밀키스에 살짝 핑크색이 더해진 색감을 가지고 있구요! 향에서는 딸기사탕이 떠오르는 달달함이 느껴졌네요!


밀키스 솜사탕향


마지막으로 한캔을 다 비우면서 밀키스 핑크소다 솜사탕향의 맛을 음미해 보았구요!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기준으로 해당맛을 말씀드리면 오리지널 밀키스의 소다맛을 베이스로 거기에 딸기인거 같지만 조금은 다른 분혹색 솜사탕이 떠오르는 맛과 향이 어우러진 달콤한 매력을 전달해 주었구요! 기존 소다맛일때 보다 향긋함과 산듯함이 추가된 맛의 변화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끝으로 해당음료는 당연한 말이지만 밀키스를 색다른 맛으로 즐겨보고 싶으시거나 기존에 없었던 색다른 맛의 탄산음료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 이용해보시면 괜찮은 맛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6/11 - [먹는행복] - 인디안밥 우유 그 맛이 알고싶다!

2019/06/03 - [먹는행복] - 아몬드브리즈 초코 맛을 알아봅니다!

2019/05/28 - [먹는행복] - 메로나 딸기보틀 우유 마셔봤어요!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