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초코 맛을 알아봅니다!

먹는행복

더워지는 날씨속에 음료를 찾게되는 횟수가 늘면서 늘 마시던것 포함 처음보는 새로운 제품들에게도 관심이 가는 요즘인데요! 오늘 편의점에 들렸다가 수입제품중에 유독 눈에 들어오는 색다른 음료 '아몬드브리즈'를 발견하게 되었고 왠지모를 끌림에 진열되어 있던 몇가지 맛중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초콜릿을 도전해보게 되었구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모습부터 맛까지 이번 포스팅에서 자세한 정리에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몬드브리즈 초콜릿


제일먼저 아몬드브리즈 초코의 전체적인 모습으로 우리에게 익숙한 길죽한 직육면체 모양의 팩으로 나와 있었구요! 제조사는 처음보는 블루 다이아몬드 아몬드란곳에서 나온 제품으로 팩에 담겨 있는 우유, 아몬드, 초콜릿 이미지에서 느껴지는 부드럽고 달달한 고소함이 저를 이끈거 같네요!





파는곳은 CU편의점에 있었구요! 다른곳에서도 파는지 검색으로 알아보니 다른편의점과 온라인에서도 쉽게 구입할수 있는 제품으로 제가 구입한 가격은 1,200원에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아몬드브리즈 맛종류오리지널, 바나나, 초콜릿, 언스위트, 바리스타블랜드 5가지으로 나와 있습니다! 아쉬제도 진열대에는 두가지맛만 있었네요!



팩 앞면에 있는 내용부터 살펴보면 먼저 상단부분에는 제조사 로고와 함께 영한으로 ALMOND BREEZE 아몬드브리즈가 적혀 있고 바로 아래에는 맛표기와 함께 재료의 특징으로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 문구 및 내용량과 칼로리가 강조되어 있고 하단에는 중복되는 내용을 제외하고 영어 CHOCOLATE 맛과 함께 주요정보로 제품유형 혼합음료메인재료 아몬드액89%, 초콜릿원료2.5% 두가지로 일반우유가 사용된게 아닌 초콜릿맛 아몬드우유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아몬드브리즈


팩을 뒤집으면 다른 내용과 이미지가 보이고 마실때 사용하는 일회용 빨대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빨대를 제거한 다음 담겨있는 내용와 이미지를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상단(좌측사진)으로는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었다는게 앞면에 이어서 다시한번 가조되어 있구요! 이어서 더욱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 (1) 시리얼과 함께, (2) 건강식으로 곡물과 함께, (3) 스무디처럼 과일과 함께 3가지로 간단한 아침대용으로 이용해도 괜찮을꺼 같았네요! 계속해서 하단(우측사진)으로는 그릇에 담긴 시리얼과 과일위로 아몬드브리즈를 부어주는 이미지로 건강하고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앞뒤에 이어서 좌우 측면의 모습을 보여드리구요! 위에 사진과 같이 상세한 제품정보과 함께 소개 및 장점등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내용들이 담겨 있는지 근접촬영후 편집한 사진과 함께 바로 아래에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몬드 브리즈 영양성분


먼저 우측면에 있는 내용으로 테이블로 깔끔하게 정보들이 정리되어 있구요! 이중에서 살펴본 내용은 노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으로 먼저 원재료명 및 함량(좌)에서 사용된 재료들을 살펴보면 원산지에서는 아몬드고형분(미국, 캘리포니아), 코콰매스(벨기에, 싱가폴), 코코아파우더(싱가폴, 말레이시아산)의 수입재료를 확인해 볼 수 있었구요! 당연하게 국산재료는 없었지만 위에 매일유업 로고를 보고서는 라이센스 및 재료를 수입해서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되었네요!





하단(우)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먼저 아몬드브리즈 초코 칼로리 100kcal에 내용량은 190ml밥한공기 기준으로 계산하면 1/3정도의 높지않은 열량을 가지고 있구요! 영양성분에서는 높은 퍼센트순으로 정리해서 보면 비타민E 89%(1위), 칼슘 33%(2위), 당류 15%(3위), 지방 6%(4위), 나트륨/탄수화물/당류/포화지방 5%(공동5위), 마그네슘 4%(6위), 단백질 2%(7위), 콜레스테롤/드랜스지방 0(8위)으로 건강한 음료라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좌측면으로는 상단(좌) 블루다이아몬드 브랜드 소개(1) 세계 최대의 아몬드 전문회사, (2) 아몬드를 잘 아는 3,000여 며의 전문가, (3) 10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 (4) 전세계 30여개국에 판매! 4가지로 요약해 드리구요! 이어서 중간부터 하단(우)까지'우유처럼 마시는 아몬드 브리즈' 문구와 함께 장점으로 (1) 부담없는 100kcal, (2) 풍부한 비타민E, (3) 풍부한 칼슘 3가지가 강조되어 있습니다! 어른들의 음료로도 괜찮을꺼 같네요! 



위아랫면의 모습으로 먼저 윗면(좌)에서는 초콜릿 맛표기와 함께 빨대꼽는곳에는 '흔들어 드세요'란 문구가 담겨 있구요! 왼쪽으로는 유통기한 날짜 19년 11월 15일까지로 구입일 6월3일 기준으로 대략 5개월반정도 길게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한 제품인걸 알 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아랫면(우)에는 패키지관련 색상표와 관련 로고외에 별다른 내용은 없었네요!



크기는 어느정도 되는지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보았구요! 먼저 전체높이는 약12cm가 나오네요!



가로이자 폭은 약4.7cm로 측정 되었네요!



두께이자 세로는 약3.7cm로 종합해서 정리를 해보면 가로 약4.7cm X 세로 약3.7cm X 높이 약12cm 사이즈를 가진 직육면체입니다! 



맛보기에 들어가기전에 먼저 작은그릇을 준비해 소량으로 아몬드브리즈 초코를 담아 음료의 형태나 색감을 관찰해 보았구요! 일단 농도는 일반우유와 비슷하고 색감은 초코우유랑 유사한데다 향에서는 진하고 달콤한 코코아향으로 보여지는 비쥬얼에 있어서는 다른 초콜릿 또는 코코아 음료들과 큰 차이는 찾아볼수 없었습니다!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기 앞서서 음료 관찰을 위해 뚫어놨던 구멍을 손가락으로 막고 한번 더 흔들어준 다음 빨대를 셋팅해 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통을 다 비울때까지 아몬드브리즈 초코의 맛을 쭉 음미해 보았구요! 해당맛을 지극히 개인적인 제 입맛기준으로 말씀드리면 코코아파우더의 맛이 초콜릿 보다 조금 더 앞에 있는 진하고 구수한 매력과 함께 깔끔하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목넘김으로 처음에는 초코우유랑 별차이가 없네?란 생각이 들다가 목으로 넘어가면서 정확한 아몬드의 맛과 향이라기 보다는 초콜릿맛 안으로 스며있는 특유의 고소함이 은은하게 느껴지면서 아몬드의 매력을 담았다는걸 알려주었구요! 간략하게 요약하면 초콜릿을 메인으로 아몬드의 잔잔한 고소함과 조화를 이루면서 자극보다는 적절한 달콤함을 전달해주는 매력을 가진 아몬드우유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초콜릿은 기본 견과류의 고소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색다른 음료로 만족스러운 맛의 제품이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구요! 부담없는 칼로리에 비타민E와 칼슘이 많이 함유된 건강한 음료로도 이용해보셔도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11/29 - [먹는행복] - CU 어른우유 검은콩 미숫가루 달콤고소함을 마시다!

2018/10/21 - [먹는행복] - 아데스 아몬드 오리지널 궁금했다 마셔보았다!

2018/06/12 - [먹는행복] - CU 콩커피 맛을 음미해보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