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3구 멀티탭 T형 개봉 및 사용기!

쇼핑행복

싱크대 벽에 있는 두개의 콘센트 구멍으로 밥솥, 소독기, 충전기 3가지를 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끔다가 3개를 모두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뺏다 꽂았다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자 전원선 없이 꽂아서 사용하는 멀티콘센트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역시나 착한가격의 제품들이 많은 다이소에 방문 'T형 3구 멀티탭'을 구입하게 되었고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개봉부터 사용까지의 내용을 직접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자세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이소 멀티탭


사가지고 온 멀티탭은 소켓아울(SOCKET OUTLET)에서 나온 '일반형 3구 멀티콘센트'란 이름으로 사진에서와 같이 뒤쪽은 두꺼운 종이로 정보들을 담고 제품부분은 투명플라스틱으로 밀봉해서 바로 볼 수 있게 포장되어 있는 전체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이어서 구입에 관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파는곳은 제목과 시작에서 말씀드렸듯이 다이소 제품으로 가격은 포장에 표시된것과 같이 3,000원으로 부담없는 가격에 이용할수 있었구요! 겉으로 봤을때의 품질도 괜찮아 보여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포장에 있는 정보들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 제품명 아래로는 (1) 감전예방 접지형, (2) 전격전압 16A 전격전류 250V 두가지의 정보와 함께 멀티탭의 모양을 말해주는 T형이 큼지막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뒤집어서 뒷면 전체내용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크게 주의사항, 경고사항 두가지로 어떤 내용들이 담겨 있는지는 아래에서 근접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상단 하단으로 나눠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단의 주의사항 내용으로 간략하게 정리하면 (1) 접촉불량으로 인한 화재 가능성, (2) 누전 또는 스파크 위험, (3) 3,000W이하로 사용 및 사용장소 및 젖은손 주의!, (4) 3선 접지형 콘센트에 사용권장으로 사용전에 한번은 꼭 읽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이어서 하단 경고사항의 내용으로 (1) 콘센트에 플러스외에 다른걸 꽂지 마십시오, (3) 분해 및 구조변경 금지와 실내사용 권장 두가지가 적혀 있습니다! 그 아래로는 KC인증 및 품번, 품명등과 제품에 관한 상세정보들이 정리되어 있어서 그중에서 원산지 : 한국으로 우리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란게 눈에 들어 왔구요! 보라색 날짜 2018-11-05 표기는 제조년월이라는것도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개봉과정에서 하단에 가져려 있던 내용으로 최대용량 3,000W와 KC안전인증이 강조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3구 멀티탭


포장을 모두 제거하고 꺼낸 다이소 3구 멀티탭을 위에서 바라몬 모습으로 위쪽으로 향해 있는 콘센트 구멍이 눈에 들어왔네요!





다이소 멀티콘센트


방향을 돌려서 220v 돼지고 플러그 모양으로 되어 있는 부분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T형 멀티탭


뒷면으로는 별다른게 없기 때문에 그냥 하얀색 플라스틱 재질로 T자 모양을 선명하게 보여주었습니다!


3구 멀티탭


좌우에 있는 콘센트 구멍으로 위에까지 총 3개를 꽂을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3개중에 한개의 구멍을 가까이서 촬영해 본 모습으로 좌우는 금색의 금속재료로 접지역할을 해주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되구요! 가운데 두개의 구멍안으로 분홍색 플라스틱으로 막혀 있는데요! 이것은 플러그를 고정해주면서 젓가락등의 위험으로 한쪽만 열리는걸 방지해주는 장치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크기는 어느정도 되는지 줄자를 이용해 측정해서 알려드리면 먼저 가로는 약8.5cm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러스포함 세로의 길이는 약8cm가 나오네요!



플러그가 없는 방향에서는 약6cm로 측정 되었습니다!


3구 콘센트


손과의 크기도 비교해보시라고 촬영한 사진으로 보이는것과 같이 제손 안에 나름 꽉 차게 들어오는 사이즈로 가방등에 휴대하기에도 괜찮은거 같네요!


멀티탭


마지막으로 싱크대 벽에 설치해서 사용중인 다이소 멀티탭의 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기존 2개의 구멍에서 4개로 두배가 확장되었네요! 단 제품의 문제가 아닌 저희집 벽에 있는 콘센트 구멍이 사진에서와 같이 대각선 방향으로 되어 있어서 해당멀티탭을 꼽으면 위 아래 상관 없이 한쪽 코드구멍의 일부를 가리게 되서 설치된 반대쪽의 플러그를 빼거나 꽂을때는 멀티탭을 항상 제거했다 다시 꽂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생긴다는걸 설치후 알게 되서 다른 멀티콘센트나 직선 방향으로 된 벽콘센트에 사용하기에 더 적합한거 같구요! 아니면 저처럼 아래쪽에는 항상 꽂혀있어도 상관없는 기기의 전원으로 사용하시면 탈부착의 번거로움은 사라집니다! 그리고 1개의 여유분이 항상 남아 있어서 필요할떄 사용할 수 있다는 왠지모를 편안함도 전해지면서 만족스럽게 사용중에 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4/08 - [쇼핑행복] - 다이소 유리 미끄럼방지 스티커 구입 및 부착기!

2019/03/20 - [쇼핑행복] - 다이소 야채다지기 요리애 개봉 및 사용기!

2019/02/04 - [쇼핑행복] - 다이소 충전기 TG 5핀 2.1A 스마트폰용 사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