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유리 미끄럼방지 스티커 구입 및 부착기!

쇼핑행복

식탁 구입했을때 유리가 그냥 올려져 있어서 밀리는걸 방지하고자 집에 남아 있던 작은 동그라미 모양의 충격방지패드? 스티커?가 있어서 부착해서 오랜시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이게 살짝 말랑한 재질이어서 그런지 시간이 흐름에 따라 눌리는 힘에 모양이 뭉게지고 지저분하게 되서 교체해야할때을 알려주었구요! 역시나 이런거 살때는 다이소가 떠올라서 방문했다가 유리전용으로 나온 미끄럼 방지 글라스 스티커가 있어서 보자 마자 '그래 이거지!' 하고는 가져와서 교체 및 응용해서 다른작업까지 진행해 주었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제품의 상세모습과 작업내용들을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미끄럼방지 스티커


구입한 스티커의 포장된 전체모습으로 상단부분으로는 사용이미지와 함께 제품명, 용도, 규격, 개수가 정리되어 있고 바로 아래로는 투명 플라스틱 덮개로 밀봉해서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의 모습을 바로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어서 구입에 관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파는곳은 제목과 시작에서 말씀드렸듯이 다이소이구요! 가격은 상단에 적혀 있는것과 같이 1,000원으로 총36개가 들어있기 때문에 한개사면 한참을 두고 사용할수 있을꺼라 생각되었구요! 실제로도 사용하고 아직 많이 남아 있습니다!



포장에 담겨 있는 내용 및 정보들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 왼쪽으로는 실제 사용된 이미지와 함께 말풍선 뒷면 양면테이프란 문구로 부착방식을 알려주고 있구요! 왼쪽에는 글라스 스티커라는 영한 제품명 및 가격표시에 아래로는 (1) 용도 : 유리 미끄럼 방지, (2) 크기 : 지름 12mm / 두께 1mm, (3) 개수 : 36개입 3가지 정보들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뒤집어서 뒷면 전체모습을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자세하게 어떤내용들이 담겨 있는지는 부분으로 나눠서 촬영한 사진들과 함께 바로 아래에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단 부분으로는 디자인 구성만 다른 앞면과 동일한 내용들이 담겨 있습니다!



내려와서 중하단에 있는 내용들로는 먼저 사용시 주의사항으로 (1) 부착부위를 깨끗이 닦은 후 사용(2) 유리를 조심히 다뤄주라는 안전에 관한 내용이 명시되어 있구요! 다음으로 품질에 관련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내용은 품질표시 부분으로 사진과 같이 정리되어 있구요! 품번(23830)으로 시작해서 품명(글라스패드스티커 36p), 재질(PVC외), 원산지(한국), 제조판매원, 소비자상담실, 반품 및 교환에 관한 내용들이 적혀 있어서 제품에 관한 궁금한 점이 있을때 참고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유리 미끄럼방지 스티커


포장을 제거하고 꺼낸 하얀색 종이위로 줄과 열을 맞춰 놓여있는 유리 미끄럼방지 스티커의 전체모습이구요! 6X6 36개로 표시된 개수와 동일한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스티커를 근접촬영한 사진으로 지름 12mm(1.2cm) 크기의 동그라미 모양으로 투명으로 되어 있고 제품명에 걸맞게 밑면에는 양면테이프로 접착면을 만들어 하나하나 띄어서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다이소 미끄럼방지 스티커


두께를 보여드리기 위해 촬영한 사진으로 빨간색 동그라미 부분으로 정확하게 확인해 보실수 있구요! 치수는 1mm(0.1cm)로 개인적인 기준에서는 유리를 지탱해 주기에 너무 얇지도 그렇다고 두껍지도 않은 딱 적당한 높이를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충격방지스티커


사용에 들어가서 식탁에 부착하기 전에 순간 생각나서 해본 싱크대 문 닫을때 나무끼리 맞닿으면서 소음이 크게 나는 부분이 있어서 그 부분의 충격도 방지하면서 소음을 줄일수 있게 3개를 겹쳐서 충격방지스티커를 만들어주었습니다!



그대로 싱크대 문안쪽으로 부착해준 모습으로 효과는 나름 괜찮았구요! 꼭 유리 미끄럼방지가 아니더라도 남는건 이렇게 사용해도 괜찮다는걸 알 수 있었네요!


유리 미끄럼 방지


원래의 사용 목적으로 돌아와서 유리판을 들어내고 설명대로 깨끗하게 청소후 모서리 4군데에 중간 4곳으로 총 8개의 위치를 잡아 유리 미끄럼방지 스티커를 부착해 주었습니다!


밀림방지 스티커


마지막으로 부착후 식탁유리를 올려서 모든작업을 완료한 모습으로 중간에 부분에 유리 아래로 보이는 스티커를 촬영해서 보여드리구요! 지저분한건 없어지고 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으로 솔직히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아주 작은부분이긴 하지만 하고나니 교체해주길 잘했다란 생각이 들었네요! 끝으로 해당제품은 평소 식탁외에도 가구위에 올려져 있는 유리가 움직이는게 번거롭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저렴한 가격과 간단한 작업으로 쉽게 해결해 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9/03/20 - [쇼핑행복] - 다이소 야채다지기 요리애 개봉 및 사용기!

2018/03/25 - [쇼핑행복] - 주방가위 다이소 고급불고기가위 교체 개봉기!

2017/11/05 - [쇼핑행복] - 다이소 봉지집게 구입 및 사용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