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새 콘치즈 랍스터맛 신제품 사먹어봐요!

먹는행복

빠새의 새로운 맛이 또 나와서 맛보려고 가져와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오리지널, 갈릭, 베이컨, 쉬림프칵테일에 이은 다섯번째로 맛에 해당하는 재료로는 가장 고급진 '빠새 콘치즈 랍스터맛'란 이름과 맛으로 출시되었구요! 처음맛본 기념이자 기록 및 해당과자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겉부터 속에 들어이는 과자의 자세한 모습과 함께 제품정보 및 맛에 대한 내용을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보여드리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빠새 콘치즈랍스터맛


과자봉지 앞면의 전체모습으로 시작해 보면 먼저 배경으로는 해당맛의 재료와 관련있는 빨간색으로 먹어보기전까지는 매운맛이 들어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고  빠새 이름부분 또한 디자인이 랍스터과 관련된 집게발로 바뀐게 눈에 띄었네요! 그외 실제과자 및 관련 이미지에 주요정보들로 과자에 대한 확실한 컨셉과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구입과 관련된 정보들로는 파는곳은 CU편의점이구요! 해태에서 나온 자체상품으로 다른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에서도 판매중인걸 검색을 통해 확인해 볼 수 있었구요! 편의점 기준 가격은 전과 동일한 1,500원으로 맛에따른 차이는 없었네요!



포장에 담겨진 내용들을 살펴보면 먼저 상단영역에는 제일 위에 패턴으로 제품이름가 담겨 있구요! 우측에는 지그재그모양과 함께 뜯는곳이 표시되어 있고 배경에는 과자 ,랍스터, 새우가 어우러진 이미지와 함께 좌측에는 제조사 해태로고가 담겨 있습니다!



중간은 제품명이라 생략하고 바로 하단으로 넘어가 보면 제일 먼저 랍스터가 과자를 집게발로 바사삭 부시는 이미지와 함께 왼쪽에는 '통새우&랍스터를 갈아 넣어 풍부한 해물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라는 맛에한 간략한 설명이 담겨 있구요! 오른쪽에는 모든 빠새과자의 특징인 2.2mm 두께로 더 가볍고 바삭하다는 내용에 바로 아래에는 제품유형 과자(유탕처리제품), 내용량 및 칼로리에 메인재료로는 새우(생물기준 3%), 랍스터(생물기준 0.7%), 콘치즈씨푸드맛시즈닝 4%, 체다치즈분말 0.6% 4가지와 함량으로 일단 맛의 비율에 있어서는 새우가 랍스터보다는 많은 비율을 찾이하고 있어서 과자는 오리지널과 비슷한 맛에 치즈맛관련 재료들이 맛에 변화에 있어서는 중요한 역할이 되어주지 않을까란 예상을 해보았네요!



과자봉지 뒷면의 전체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역시나 좌우로 나눠서 정리된 내용으로 좌측에는 제품정보 우측에는 제조과정등으로 어떤내용이 담겨 있는지는 영역을 나눠서 촬영 및 편집한 사진과 함께 바로 이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좌측 상단부의 내용으로 총8가지 정보와 기타내용이 정리되어 있구요! 여기에서 제가 살펴본 내용으로는 원재료명을 통해 사용된 재료들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먼저 원산지에서는 밀가루(미국산), 팜올레인유(말레이시아산), 해바라기유(외국산), 새우(캐나다산, 까망베르치즈파우더(네덜란드산), 스위트콘플레이버(네덜란드산), 새우추출문발(프랑스산), 랍스터(캐나다산), 체다치즈분말(네덜란드산)등으로 대부분이 수입재료가 사용된걸 알 수 있었구요! 국산재료로는 새우분말에 사용되는 새우 한가지를 찾아볼수 있었습니다! 그외 맛과 관련해서는 증숙감자, 감자분말 설탕등으로 새우와 랍스터의 콜라보에 여러가지 치즈맛이 담긴 짭짤, 고소, 덜착지근한 과자를 떠올려 볼 수 있었네요!



좌측 하단내용에서는 영양정보를 살펴보았는데요! 먼저 빠새 콘치즈랍스터맛 칼로리 30g 175kcal로 한봉지 60g을 다 먹으면 350kcal에 달하는 밥한공기(300kcal)에 50kcal이 추가된 양을 먹는것과 동일한 과자로써의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양성분에서는 순위를 정리해 보면 총내용량당 기준으로 다른 짭짤한 과자들과 비슷하게 포화지방 52%(1위), 지방 44%(2위), 나트륨 22%(3위), 탄수화물 9%(4위), 단백질 5%(5위), 당류 4%(6위), 콜레스테롤 1%(7위), 트랜스지방 0g(8위)까지로 점차 줄어드는 퍼센트를 살펴보았습니다!



우측의 내용에는 오리지널부터 공통적으로 항상 볼 수 있었던 제조과정 (1) 신선한 새우를 골라, (2) 반죽을 얇게 편다, (3) 신선한 기름으로 맛있게 튀긴다, (4) 가볍고 바삭한 과자를 즐긴다! 4단계로 그림과 함께 알기쉽게 설명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제일 하단으로는 제조일 18년 10월 15일 유통기한 19년 3월 14일로 총 보관기간은 대략 5개월정도가 나오구요! 구입월기준에서는 대략 3개월반정도가 남아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빠새 랍스터


봉지를 개봉해서 안에 담겨져 있는 과자의 양과 모습을 촬영해 보았구요! 질소충전으로 인해 반정도 채워져 있고 오리지널과는 큰차이 없는 모습으로 향에 있어서는 달달하고 고소한 콘치즈의 향이 같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차이를 발견할수 있었네요!


빠새 콘치즈랍스터


자세한 과자모양 관찰을 위해 소량으로 쏟아서 촬영한 사진이구요! 안에서 봐도 꺼내놓고 봐도 외적인면에서는 기존과 크게 달라진 점이 느껴지진 않았네요!



달라진점을 더 디테일하게 찾아보기 위해 가까이에서 살펴보려고 대표로 빠새 랍스터맛 한개를 집어서 근첩으로 촬영하면서 관찰에 들어갔구요! 그 결과 살짝 색감에 있어서 콘치즈시즈니와 치즈분말 때문인지 살짝 주황색감이 더해진 느낌이 들었네요!



측면의 모습으로 과자의 두께를 보여드립니다! 과자의 모양과 크기는 기존과 달라진거 없이 동일했네요!



크기야 변함이 없겠지만 신제품이니 다시한번 사이즈 측정에 들어가 보았구요! 사진과 같이 대표 3개를 골라서 제본결과 가로는 대략 4.3~5.5cm정도의 범위를 보여주었습니다!



폭이자 세로길이의 범위는 약2.1~2.3cm로 측정 되었네요!



두께는 대략 눈금 두칸(0.2cm)정도를 찾이하고 있어서 봉지에 나와있는 2.2mm에 가깝다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먹는입수로는 한입에 쏙쏙 또는 잘라서는 두입정도로 말씀드릴수 있을꺼 같네요!


빠새 콘치즈


맛보기에 들어가서 개수를 달리해서 한봉지를 비울때까지 빠새 콘치즈랍스터맛을 쭉 먹어보았는데요! 해당맛은 일단 매운맛은 없고 얇고 바삭함은 식감은 그대로 가지고 있으면서 오리지널 빠새가 가지고 있는 새우의 맛과 향에 고소하면서 짭짤한 매력을 베이스로 랍스터가 추가되었다고는 하지만 새우랑 비슷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그맛 자체를 찾기는 어려워서 조금 더 진해진 해물맛으로 설명드릴수 있을꺼 같구요! 거기에 콘치즈맛 과자에서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옥수수와 치즈의 고소한 향과 맛에 달착지근함이 진하지 않고 은은하게 첨가되어 있어서 맛에 시작은 콘치즈에서 뒤로 갈수로 빠새로 변해가는 매력을 느낄수 있었구요! 기존 본연의 맛에 방해되지 않게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게 아주 적절한 새로운 맛이 더해진게 제 입맛에는 만족을 가져다 주었고 기존에 먹어봤던 다른맛들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오리지널과 1,2위를 다툴정도로 막상막하의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역시나 짭짤한 매력으로 맥주 또는 탄산을 부르기 때문에 같이 준비해서 즐기시면 더 좋을꺼 같네요! 



마지막은 언제나 동일하게 집어먹는 검지손가락 끝에 쌓이는 시즈닝 가루를 근접으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과자부스러기위 함께 하얀색 알갱이들도 보이면서 자세하게 보시면 치즈분말 또는 콘치즈시즈닝으로 보이는 과자표면의 색상에도 있었던 주황색이 연하게 묻어있는걸 확인해 보실수 있구요! 제일 마지막 별미로 해당과자의 맛이 진하게 농축된 짭짤고소한 감칠맛을 즐길수 있었네요! 끝으로 해당제품은 콘치즈맛과 해물맛 과자 두가지를 모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콜라보된 맛으로 만족을 가져다 주지 않을까 생각되어지구요! 그외 새로운 짭짤한 과자로도 이용해보시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10/25 - [먹는행복] - 해태 가루비 매혹감자칩 매콤고소옥수수 신상과자 맛보기!

2018/08/24 - [먹는행복] - 빠새 쉬림프칵테일맛 달라진점 알아보자!

2018/05/12 - [먹는행복] - 해태 빠새 베이컨맛 맛을 알아보자!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