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아브뉴프랑 토끼정 저녁식사!

먹는행복

지난번 광교 아브뉴프랑에 들렸다가 사람들의 입소문으로 알고 여기저기 생겨나는 체인점들을 보면서 한번 꼭 가봐야지 했던 토끼정아 있어서 가보았습니다! 귀여운 이름에서 살짝 일본스타일이 느껴졌는데 메뉴판을 보니 역시나 일본가정식 요리들로 특색있고 색다른 메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음식점의 모습과 함께 이날 주문해서 먹어본 메뉴들과 맛까지 정리해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들어가기전 음식점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1층 중앙쯤 위치해 있고 규모도 커서 쉽게 찾을수 있었네요! 6시 조금 안되서 방문이라 다행히 대기줄 없이 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참고로 토끼정의 뜻은 끝에 停(머무를정)으로 '토끼가 머무르는곳'으로 '당신과 내가 함께 머무르는곳'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자리를 잡고 담아본 음식점 내부의 모습입니다! 구조는 1층과 반층정도 높게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계단을 이용해 방같은 곳으로 들어가면 조금 더 조용한 공간으로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가 마치 집같은 느낌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식사공간을 제공해주었네요! 

 

함박스테끼밥

 

저와 아내 그리고 아이까지 3명이서 먹을꺼라 주문한 메뉴는 총3가지로 그중에 제일먼저 나온 함박 스테-끼 밥(12,600원)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메인 함박스테이크와 밥위에 반숙계란 중간에 매쉬포테이토 다른쪽으로는 야채샐러드와 양파튀김으로 푸짐하고 맛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 참고로 토끼정 인기메뉴는 크림카레우동으로 여기저기 테이블마다 한개씩 놓여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저희 가족은 이날 면보다는 밥이 더 먹고싶어서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해야했네요!

 

매콤한삼겹덮밥

 

이어서 두번째 메뉴는 아내가 살짝 매콤한 음식이 먹고싶다고 해서 종업원분에게 추천받은 매콤한삼겹덮밥(9,300원)의 모습입니다! 겉보기에는 그냥 볶은 고기가 올려진 덮밥으로 매운 비쥬얼은 아니어서 일본식 매운정도인가 생각했는데 반전매력이 있었네요!

 

스보로 토끼밥

 

마지막 3번째 메뉴로는 아이들을 위한 메뉴도 될수 있고 식사가 조금 더 부족할때 저렴하게 추가해볼수 토끼밥 메뉴로 알, 베보로, 스보로, 돈보로, 참치마요 5가지중에 스팸과 계란이 올려진 스보로토끼밥(3,000원)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는 주문한 요리들은 어떤맛을 가지고 있는지 우선 함박스테이크를 한입 크기로 잘라서 먹기전 담아 보았습니다! 달착지근하면서도 짭쪼름한 소스와 고기의 구수함이 잘 조화를 이룬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이 매력있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밥과 계란에 중간에 놓여있는 매쉬포테이토 적절하게 섞어서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별미로 중간중간 하나씩 집어먹으면 맛있는 바삭한 튀김옷에 달착지근한 매력을 가진 양파튀김의 모습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처음 비쥬얼에는 배추를 튀겨서 나온줄 알았네요! 동그라게 튀긴 어니언링보다 비쥬얼에서는 조금 부족해 보일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오히려 먹기좋은 작은크기와 더 바삭한게 식감이 더 괜찮은거 같네요!

 

 

이어서 매콤한 삼겹덮밥을 아주 얇은 삽겹살과 밥을 잘 비벼서 먹어보았는데요! 고기가 얇아서 그런지 부드러운 식감으로 먹는순간 와! 특색있다라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로 베트남, 태국, 중국쪽의 묘한 향신료? 양념?이 떠오르는 이국적인 요리로 굉장히 개성있는 향과 감칠맛에 뒤에서 오는 의외로 강렬한 매콤함이 아주 색다르고 맛있는 덮밥이었습니다! 먹고나서도 기억나는 음식이었네요!

 

 

마지막으로 스팸과 계란에 밥을 섞어서 먹기전 담아본 스보로토끼밥의 모습입니다! 맛은 우리에게도 친숙한 햄의 짭잘한 감칠맛에 계란의 담백감과 대파도 살짝 들어가 있어서 은은한 향으로 간단한 맛있는 식사사가 되어 주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지만 식사가 살짝 부족할때 이용하시면 딱일꺼 같네요!

 

토끼정 메뉴

 

식사를 끝마치고 나오면서 입구 옆에 놓여있는 토기정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대표요리 중심으로 나와있고 안에 종이로 되어있는 메뉴판에는 더 많은 요리들과 특색있는 음료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잔칫상에 밥과요리 그리고 면, 고기, 덮밥, 나베, 샐러드등 여러가지 요리들로 다양한 연령대가 같이 식사하기 좋은거 같아 가족식사모임이나 아이들과의 외식장소로도 좋은거 같네요! 다음번에는 이번에 못먹은 우동먹으로 꼭 재방문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8/01/09 - [먹는행복] - 오리역 애플플라자 비엣테이블 베트남 음식점 점심식사!

2017/11/30 - [먹는행복] - 하남 오형제 손짜장 중화요리 저녁식사!

2017/11/13 - [먹는행복] - 죽전 신세계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에그보나라 점심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