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역 애플플라자 비엣테이블 베트남 음식점 점심식사!

먹는행복

정말 오래간만에 평일 점심을 아내와 함께 하게 되었네요! 멀리는 못가고 집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오리역 애플플라자에 방문해서 음식점들을 둘러보다가 조용한 분위기와 깔끔한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아내가 먹고 싶어하던 팟타이 메뉴가 있는 베트남 음식점 비엣테이블이라는 곳을 선택해 식사를 하였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음식점 모습과 주문한 메뉴들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비엣테이블

 

우선 들어가기전 음식점 외관의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깔끔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붙잡았네요! 위쪽 간판을 보시면 건강한 베트남 쌀국수라는 문구와 함게 한글과 영어로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위치는 애플플라자 2층으로 예전에 포밥인뉴욕이 있었던 자리로 기억되네요! 쉽게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서 자연별곡 맞은편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식당에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담아본 내부 인테리어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초록색 화분들로 자연의 느낌을 살린 장식으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 점심피크시간 지나고 2시 넘어서 방문이라 사람들도 별로 없어서 한적하게 맛있는 점심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이날 뭘 먹을지 메뉴판을 보다가 저는 밥 아내는 면으로 갈려서 원하는 메뉴로 하나씩 주문해서 나눠 먹기로 하고 닭가슴살볶음밥과 킹새우해산물팟타이 두가지를 주문하였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두개의 찻잔과 차가담긴 주전자가 셋팅되서 따라서 셋팅해본 사진입니다! 요리가 나올때까지 몸도 녹이고 속도 달래줄겸 몇잔 즐겨보았네요!

 

 

잠시후 요리와 함께 나온 반찬으로 절인양파와 단무지가 셋팅 되었습니다!

 

 

이어서 셋팅된 첫번째 메뉴는 바로 비엣 닭가슴살볶음밥 (12,000원)의 모습입니다! 마치 배를 연상하게 하는 넒직한 그릇과 플레이팅이 멋져보였고 맛있는 향에 입안에 군침이 돌기 시작했네요!

 

 

먼저 나온 음식부터 앞접시에 덜어서 먹기전 한숟가락의 준비해본 모습입니다! 재료는 메뉴판 적혀있는 설명대로 닭가슴살, 양파, 계란, 버섯피망, 특제소스로 볶아서 만들어졌고 중간중간 씹히는 닭고기의 담백한 고소함에 야채들의 달착지근함과 특제소스의 감칠맛이 어우러져 제 입맛에는 만족스러운 베트남식 볶음밥을 맛볼수 있었습니다!

 

킹새우 해산물팟타이

 

두번째 메뉴는 아내가 정말 먹고싶어 했던 킹새우 해산물팟타이(14,500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커다란 새우와 함께 사이사이 들어있느 해산물들로 아주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가지고 있고 먹기전에 오른쪽 사이드에 놓여있는 부추, 땅콩가루, 레몬을 셋팅해서 볶음면과 함께 골고루 잘 섞어주었네요!

 

 

킹새우의 크기를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방향을 돌려서 볶음면쪽으로 촬영해 보았습니다! 싱싱하고 큼지막한 크기가 일단 마음에 들었고 면을 먹기전 먼저 새우껍질을 제거하는 작업을 진행해 주었네요!

 

 

열심히 머리를 분리하고 몸통의 껍질을 제거하고 담아본 킹새우살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한개뿐이라 크게 한입씩 사이좋게 나눠 먹었는데요! 꽉찬 살에 탱글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있는 달착지근한 새우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네요!

 

 

이어서 팟타이를 접시에 담아 미니새우와 면과 함께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소스의 특유의 향과 감칠맛으로 달착지근함과 적절한 간에 같이 들어있는 해살물들의 향과 맛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한층 맛을 더 살려주었고 청양고추를 넣어 적당한 매운맛으로 볶음요리의 느낌함도 잘 잡아주는 매력적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전에 여행에서 먹어던 현지 팟타이 느낌도 들어서 개인적인 입맛에는 만족스러웠네요!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담아본 비엣테이블 메뉴판입니다! 쌀국수, 스페셜메뉴, 에피타이저, 볶음밥, 볶음면, 어린이세트, 기타세트메뉴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식사나 데이트 장소로도 이용하기 좋은 공간이라 생각되네요! 원하는 음식으로 먹느라 대표메뉴인 쌀국수을 먹어보지 못해 아쉬움이 남아서 다음번에 기회되면 다른 볶음면이랑 쌀국수 먹으로 다시 방문해야겠네요! 짦은 시간이었지만 아내와 함께 정말 간만에 오븟하게 맛있는것도 먹고 이야기도 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행복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11/30 - [먹는행복] - 하남 오형제 손짜장 중화요리 저녁식사!

2017/08/22 - [먹는행복] - 하남 스타필드 데블스도어 저녁식사!

2017/08/16 - [먹는행복] - 죽전 신세계 히바린 와규우동 명란치즈카츠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