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스타필드 데블스도어 저녁식사!

먹는행복

주말 비는 오고 아이는 나가서 놀고싶어해서 원래 계획은 집에서 가까운 마트나 백화점을 가려고 했는데 차에서 바로 잠이들어서 한숨 푹 재울겸 조금 거리가 있는 하남스타필드에 방문하였습니다! 도착해서 장난감 매장부터 여기저기 아이랑 놀면서 돌아다니다가 배가 출출해져서 먹을곳을 찾다가 눈에 들어온 데블스도어! 키즈메뉴로 자동차모양 그릇에 음식이 나오는 메뉴도 있고 다른 메뉴들의 사진들도 맛있어 보여서 괜찮겠다 싶어 저녁식사 장소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음식점 모습부터 주문한 메뉴의 맛후기까지 차레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들어가기전 입구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빈티지스러운 느낌으로 굉장히 넓은 규모로 1층에 자리잡고 있었네요! 내부의 첫모습을 BAR같은 느낌이어서 처음에는 살짝 망설여지다가 메뉴들이랑 손님들 분위기를 보니 가족단위로 아이와 함꼐 식사중이신 분들이 많아서 들어가게 되었네요!

 

 

 

 

분위기와 PUB FAIR라는걸 문구를 보고 맥주 또는 식사를 즐길수 있는 호프집겸 레스토랑이라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사진상에 입구 왼편으로는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주문해서 포장해 갈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데블스도어은 총2층으로 되어 있고 먼저 1층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왼편으로는 사진과 같이 수제맥주를 만드는 설비와 함꼐 바형식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고 그외 옆으로 안으로 창가쪽 까지 여러가지 스타일의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규모가 너무 넓어서 사진상에 담기지 않은 오른편으로는 오픈된 주방이 있어서 음식이 요리되고 나오는 모습도 볼수 있었네요! 원래는 1층에서 식사를 하려고 했으니 아이가 2층으로 올라가고 싶어해서 자리를 변경하였네요!

 

 

2층에 올라가서 담아본 1층으로 가는 계단과 멋스러운 실내의 철근구조와 기둥 인테이러 모습입니다! 굉장히 이국적인 분위기로 여러가지 보는 재미가 있었네요!

 

 

2층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주문후에 담아본 실내의 모습입니다! 창가로는 넓고 푹신한 쇼파자리로 되어있고 중간에는 사진과 같이 일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네요! 참고로 아기의자 사용해서 식사하기에는 1층이 더 공간도 넓고 편리한거 같네요!

 

 

주문한 메뉴는 총 3개로 제일먼저 나온 스모키 베이컨 크림피자 (16,000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총3가지 피자메뉴중에서 나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주문해 보았는데요! 일단 첫비쥬얼에서는 잘 선택한거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토핑부분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위에 올려진 고기는 훈제 수제베이컨으로 식감도 더 부드럽고 감칠맛도 풍부한 짭짤한 맛에 사워크라우트라는 아주 얇게 채를 썰은 발효된 양배추가 크림소스와 함꼐 들어있어서 고소하면서도 이국적인 맛으로 제 입맛에는 먹고나서 집에가면서 생각날정도로 맛있었네요! 이날 주문한 메뉴중에는 베스트입니다!

 

 

주문한 메뉴중에 두번째 나온 토마토 쉬림프 리조또 (14,500원) 빨간색의 토마토소스로에 밥과 해산물들이 비벼진 먹음직스러운 비쥬얼로 보여주었네요! 중간에는 커다란 통새우와 함께 주변으로 조개들의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먹기전에 한숟가락 준비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소스가 푸짐해서 마음에 들었구요! 토마토소스가 사용된 해상물리조또인데 짜거나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간으로 담백하면서도 새콤달콤한 소스와 함께 부드러운 식감과 감칠맛이 좋았습니다! 밥먹다가 중간중간 먹는 바지락과 새우도 별미였네요!

 

 

마지막으로 아이를 위한 메뉴 데블스 쥬쥬세트 (7,500원) 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메뉴판 이미지에는 파랑과 빨간색 자동차여서 다른색상이 있을줄 몰랐는데 분홍색자동차에 음식이 담겨져 나왔네요! 키즈메뉴는 총3가지로 제가 주문한건 오므라이스가 메인이구요! 그외 돈까스와 스파게티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릇에 담긴 음식들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스크럼블같은 부드라운 식감의 계란으로 덮힌 오므라이스와 함께 소세지, 감자튀김, 미니돈까스 디저트로 포도알2개랑 방울토마토 2개까지 알찬구성으로 되어있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메뉴들이라 오므라이스에 사이드를 반찬으로 올려서 맛있게 먹어주었네요!

 

 

마무리하면서 가격과 메뉴들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데블스도어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 음료, 맥주등 여러장으로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그중에서 제가 이용한 요리페이지만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오래간만에 분위기 있는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어디 먼데 놀러와서 외식하는 기분으로 예전 데이트하던 추억도 떠올리면서 즐거운 저녁식사를 가지면서 한주를 마무리하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7/04 - [먹는행복] - 핵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 콤보 드디어 먹어보다!

2016/12/15 - [먹는행복] - 스타필드 하남 한우리 버섯소고기국수전골 맛보기!

2016/09/15 - [먹는행복] - 청키면가 하남 스타필드점 홍콩전통완탕면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