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키면가 하남 스타필드점 홍콩전통완탕면 저녁식사!

먹는행복

하남 스타필드를 구경하다 아기가 잠이 들어서 얼른 저녁을 먹으로 3층에 있는 잇토피아로 향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들이 있었지만 아기가 꺠는걸 감안해서 빠르고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메뉴를 찾다가 발견한 청키면가 홍콩전통완탕면 전문점! 오래전이지만 중국상해에 잠깐 있었을때 맛있게 먹었던 완탕면도 생각나고 오래간만에 외식이니 특색있는 메뉴로 먹어보자라는 생각으로 저녁 메뉴로 결정!

 

 

주문을 하고 음식 나오기를 기다리면서 담아본 忠記麺家 매장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간판과 인테리어가 중국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忠記麺家 홍콩전토완탕면의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평균 8,000~10,000원대! 탕면류와 홍콩식비빔면(로미엔) 그리고 만두류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대표메뉴인 새우완탕면 대자(8,500원) 그리고 짜장로미엔과 수교 (9,500원) 두가지!

 

 

 

 

탕면류와 비빔면(로미엔) 각각 하나씩은 맛봐야 될꺼같고 만두도 먹고싶은 마음에 둘다 모두 만두가 들어있는 메뉴로 골라서 주문해 보았네요!

 

 

주문하고 받아온 잇토피아 진동벨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화면에 문구로 진행상태를 알려주네요! 완성되면 진동과 함께 음식이 완성되었다는 문구로 변경되네요!

 

 

드디어 나온 주문한 새우완탕면과 짜장로우미엔과 수교! 둘다 양은 생각보다 푸짐하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었지만 일단 특색있는 가는면과 먹음직스러운 새우만두와 수교(고기만두)가 군침을 돌게 만들어 주었네요! 그리고 짜장로우미엔 올라가 있는 고기의 맛은 어떤맛일지 기대하면서 식사를 시작해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새우완탕면을 조금 가까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얇은 만두피로 만들어서 반투명의 모습이 보고만 있어도 부드러운 식감이 느껴지네요!

 

 

완탕면의 새우만두부터 먹어보았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정말 얇은 만두피가 사용되어 사르륵 녹는듯한 부드러운 식감에 속에는 통새우 2마리가 탱글한 식감으로 달착지근하면서도 담백한 감칠맛나는 만두의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게다가 가는면은 꼬돌하면서도 탱글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톡톡 끊어지는 느낌의 특색있는 면이었습니다! 면이 가늘어서 그런지 잘넘어가서 호로록 금방 먹게되네요! 국물도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맛이 더 궁금했던 짜장로우미엔과 수교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네요! 홍콩식 비빔면으로 면위에 올려진 고기고명과 버무려져있는 소스들과 함께 비벼먹는 면요리인데요! 짜장이라고 해서 중국집에서 먹는 일반 짜장면을 사용한게 아닌 홍콩식 짜장소스로 달착지근하면서도 간간한게 장조림스러운 맛도 나면서 중국소스특유의 향과 맛도 있는 특색있는 요리였습니다.

 

 

소스와 면과 함께 잘 비벼서 고기한개와 면을 같이 집어서 먹으면 특색있는 면과 함께 고기의 육즙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 감칠맛나는 홍콩식 면요리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우리나라에 맞춰서 변형된 맛이 아닌 홍콩식 그대로의 맛이라 호불호가 갈릴수도 있을꺼같네요! 저의 입맛에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마지막으로 면과 같이나온 수교(고기만두)를 한입 맛보았는데요! 수교는 돼지고기와 버섯으로만든 고기물만두입니다! 살짝 길죽하고 쭈글쭈글하고 얇은 만두피 모양에 만두속이 가득들어있네요! 돼지고기와 버섯의 고소함과 담백함으로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중독성있는 만두라 생각되어지네요! 식사가 끝나고 새우만두와 수교를 별도로 추가해서 더 먹고싶었지만 아기를 생각해서 이번에는 아쉬움을 뒤로하였네요! 다음번 방문때는 꼭 만두는 별도로 추가해서 주문해서 먹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