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하남 한우리 버섯소고기국수전골 맛보기!

먹는행복

주말 가족 나들이겸 오래간만에 집근처를 벗어나 조금 거리가 있는 스타필드 하남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었는데요! 토요일이라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여기저기 구경하다 아무래도 저녁시간에 식사를 하면 기다려서 먹어야할꺼같아 조금 일찍 저녁을 먹게되었네요! 메뉴를 고르기 위해 1층 식당을 여기저기 둘러보다 눈에 들어온 한우리! 유모차 들어가기도 좋고 아직은 한산한 편이어서 식사장소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주문에서 식사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들어가기전에 담아본 음식점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구 옆쪾으로는 메뉴판과 대기자 명단을 남길수 있는 판이 준비되어있네요!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로 전골, 샤브샤브, 고기를 메인으로 다양한 한식요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죽전 신세계 점을 가끔 이용해서 메뉴 볼것도 없이 저희부부가 좋아하는 버섯 소고기 국수전골(7,000원/1인분)을 선택하였네요!

 

 

들어가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공간도 넓고 기억자 구조로 기본 4~6인석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식사 하기에 좋은 장소인거 같네요!

 

 

 

 

아기가 마침 잠든상태라 유모차가 들어가기 좋은 창가쪽 조용한 곳으로 자리를 잡았네요!

 

 

결정한 메뉴로 바로 주문을 하고 잠시후 셋팅해 주신 전골 육수를 담아 보았습니다! 샤브샤브 스타일의 칼국수 요리라 즉석에서 조리를 진행해 주기 때문에 단계단계로 진행이 되네요!

 

 

이어서 셋팅된 4가지 콩자반, 숙주나물, 무채, 배추김치를 담아 보았습니다!

 

 

육수에 제일먼저 들어가는 칼국수가 준비되고 잠시후 넣어서 삶기 시작하였네요!

 

 

면에 이어서 들어갈 재료인 대파, 버섯, 소고기가 준비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다시 봐도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지네요!

 

 

국수가 어느정도 삶아진후에 모든 야채과 고기를 넣어서 같이 끓여주셨네요! 2인분 양의 모습입니다!

 

 

완성후 1인분식 나눠서 담아주신 버섯국수전골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사진으로 다시 보고있으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맛을 보기위해 고기와 대파 면을 한젓가락 들어거 담아 보았습니다! 국수전골의 맛은 국물의 감칠맛에 소고기의 고소함과 면의 탱글한 식감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계속 먹게되는 부담없이 즐기기에 딱 좋은 맛이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먹으니 더욱 맛있는거 같네요!

 

 

면을 다 먹고 남아있는 전골국물을 이용한 영양죽을 1인분 추가주문하였네요! (3,000원) 죽도 바로 그자리에 조리해주시기 때문에 더 맛있습니다! 남아있는 국물에 밥과 다진 야채와 김가루를 넣고 끓이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국수를 다 먹어가다보면 남은 국물에 공기밥을 주문해서 말아먹고 싶은 생각이 굴뚝같은데요! 요 죽을 먹기위해 참게되네요!

 

 

마지막으로 완성된 죽을 그릇에 1인분씩 나눠 담아서 셋팅해준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적당한 간과 담백함으로 전골에이어서 감칠맛나눈 죽까지 오래간만에 저녁을 배불리 제대로 먹은 느낌이었네요! 저녁식사후 소화도 시킬겸 스타필드 여기저기 둘러보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