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맛보고서!

먹는행복

금요일 저녁이면 한주의 마무리라 그런지 집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는 배달음식이 생각나네요! 주문할수 있는 범위는 항상 저해져 있어서 색다른 먹거리가 없나하고 배달책자랑 인터넷 검색으로 여기저기 찾아보다 오래간만에 도미노피자 신메뉴로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가 나온걸 보게되서 저녁식사 메뉴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피자의 모습과 함께 관련 정보과 맛후기까지 사진과 함께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신메뉴 피자 주문시 50%할인으로 사이드를 즐길수 있어서 화이트리조또와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도착하고 사이드는 제외하고 피자박스부터 단독으로 담아 보았네요! 박스에는 메인모델인 박보검 사진이 담겨 있고 주문한 신메뉴 피자의 사진과 설명이 담긴 광고지가 붙어 있었습니다!

 

도미노피자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포장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피자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일단 피자 이름처럼 큼지막한 스테이크 고기조각들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고 그외 다양한 토핑재료들이 엣지부분까지 꽉 차있어서 아주 맛있고 특색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열량 체크하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드리면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칼로리는 한조각 기준 라지 316kcal / 미듐 191kcal로 주문한 미듐사이즈 총 8조각으로 계산하면 1528kcal가 되네요!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가격은 도우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나온 슈퍼시드 도우로 주문하는 경우 M 29,500원 / L 34,900원 오리지널,나폴리,씬도우의 경우는 M 27,500원 / L 32,900원으로 판매중입니다! 저는 이왕 신메뉴 먹는거 도우까지 새로나온 슈퍼시드로 선택하고 25%할인 쿠폰이 있어서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수 있었네요!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의 토핑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가까이서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된 토핑의 재료는 가운데 보이는 갈색과 빨간색이 메인 토핑으로 안창살 스테이크, 풀드치킨이 중심을 잡고 있고 그외에 표고버섯, 베사멜크림소스, 모차렐라치즈, 로마노 크림치즈, 단호박조각, 선드라이토마토, 피망, 양파, 라클렛치즈 소스등 다양한 재료들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어서 이번에 새롭게 나온 슈퍼시드도우를 보여드리기 위해 피자를 들어서 도우빵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살짝 갈색으로 비쥬얼 상으로는 기존에 나왔던 오곡도우랑 비슷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 슈퍼시드 도우를 사이트에 나와있는 내용으로 간략하게 설명 드리면 흑미, 귀리, 햄프씨드, 퀴노아, 렌틸콩, 아마씨, 병아리콩을 사용에 만든 건강한 도우로 기존 오곡도우가 없어지고 더 업그레이드 되서 나온거 같네요! 다른 기존 피자에도 슈퍼시드를 선택해서 주문이 가능하게 되어있네요!

 

 

맛을 보기위해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조각당 메인 토핑인 안창살 스테이크 풀드치킨, 단호박 조각이 평균 1조각씩 들어가게 토핑이 올려져 있네요!

 

 

피자를 맛보기 전에 메인 고기 토핑을 따로 맛보고 싶어서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위에가 풀드치킨 아래가 안창살 스테이크로 먼저 치킨의 맛은 비쥬얼 처럼 빨간색의 매콤하고 특색있는 양념의 감칠맛에 불맛까지 담겨 있어서 맛있었구요! 안창살스테이크는 쫄깃한 식감에 풍부한 육즙과 고기의 구수한 맛에 양념이 달착지근하면서 입맛을 당기는 짭짤한 간까지 가지고 있어서 메인 토핑으로 인상적이면서 매력적인 맛을 가지고 었었습니다!

 

 

드디어 피자 한조각을 전체로 크게 한이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도미노피자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의 맛은 우선 위에서 따로 맛본 안창살스테이크, 풀드치킨이 같이 씹히면서 나오는 두가지 고기의 향과 매콤함과 달콤한 맛의 조합에 슈퍼시드 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과 함께 소스와 야채토핑들의 맛이 더해지면서 다양한 감칠맛의 조합이 정말 색다르고 맜있는 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살짝 이국적인 스타일 같으면서도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맞게 맛의 조합을 잘 맞춘거 같네요! 그리고 오래간만에 나온 도미노피자 신메뉴라서 그런지 더 맛있게 즐기면서 금요일 저녁식사를 맛있고 배부르게 마무리 하였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6/13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신메뉴 꽃게온더피자 맛을보다!

2017/03/30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킹프론리조또 사이드 신메뉴 맛후기!

2017/03/24 - [먹는행복] - 도미노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신메뉴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