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옐로우스톤 베어월드 구경!

여행행복/미국

이번 포스팅은 지난번 라바 핫 스프링 온천 일정이 끝나고 다음날 진행된 오전시간 첫일정으로  방문한 옐로우스톤 베어월드! 곰을 중심으로 다양한 아기동물들을 구경할수 있게 되었이고 몇가지 놀이기구들도 탈수있게 되어있습니다! 도착하기 전부터 부근으로 철조망으로 되어있는 도로의 좌우에서 사파리 같이 야생곰들을 만나볼수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관람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옐로우스톤베어월드

 

제일먼저 베어월드 외관을 담은 사진부터 첨부해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의 동물원이나 놀이공원의 규모와 비교했을떄는 조금 작은 규모이구요! 입구 앞에는 자디밭에 기프트샵 건물로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꾸며진 모습입니다! 뭔가 아담하니 평온해보이는 분위기였네요!

 

 

 

 

베어월드

 

다른쪽으론 아이들이 이용할수 탈수 있는 곰돌이 모양의 놀이기구와 장난감 기차등 몇가지 놀이기구가 배치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정상 놀이기구쪽은 가보지 못하고 동물들과의 시간만 가졌네요!

 

 

위에 사진은 도착하기 전에 버스안에서 주변에 철조망으로 되어있고 그 안에서 생활하는 곰들이 몇마리 보여서 담아 보았습니다! 지나가는 동얀 여러마리의 곰을 만나볼수 있었네요! 버스안에서 보고있으니 마치 사파리를 즐기는 느낌이었습니다!

 

 

조금 가까운 거리에서 휴식을 취하고 있는 곰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도로가 좁아지는 곳에서는 이렇게 아주 가까이에 있는 곰들도 여러마리 만나볼수 있었네요!

 

 

원래 기프트샵은 모든 관람이 끝나고 나오는게 일반적인데 이곳은 동물원으로 들어가면서 나오면서 2번을 만나보게 되어있네요! 기프트샵의 대부분의 제품은 베어월드란 이름처럼 다양한 크기의 각양각색의 곰돌이 인형들이 여기저기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실제 곰과는 촬영할수 없으니 인형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겨 보았네요!

 

 

 

 

 

기프트샵을 지나 나온곳은 주로 아기동물들로 보이는 작은동물들을 구경할수 있는 미니동물원이 펼쳐졌습니다 첫번째로 아이곰 두마리가 나무를 타고 노는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아기곰이라 그런지 조금 낮은 철조망으로 더 가까이서 자세히 관찰해볼수 있었네요! 동물원은 학창시절 이후로는 정말 오래간만에 방문이라 그런지 그저 새롭고 신기하고 은근 재미도 있었네요!

 

 

지금부터는 철조망 없이 자유롭게 풀어놓은 동물들을 몇가지 담은 사진들입니다! 제일먼저 만나보게된 처음보는 칠면조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공격성이 없는 작은 동물들은 자연 그대로 풀어놓고 보게 되어있어서 실제 만져볼수도 있고 기념사진도 담을수 있었습니다!

 

 

아기사슴 한마리도 우리에서 나와 돌아다니고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재미난건 사람손을 탄건지 도망가지 않고 오히려 사람들을 따르는 모습이었습니다! 아기사슴도 실제로 보니 너무 예쁘게 생겼네요!

 

 

이번 동물은 처음엔 너구리인가? 무슨동물인지 의아해 하면서 다가가서 얼굴을 확인해보니 돼지였네요! 털도 그렇고 조금은 독특한 생김새를 가진 아기돼지였습니다! 이친구도 도망가지 않고 가만히 있어서 용기내서 한번 쓰다듬어 봤네요! 이외에도 여러 동물들이 주변에 있어서 자연과 동물과 인간이 함께 어울리는 재미난 체험을 가지다 보니 어느덧 시간이 다 지나갔네요!

 

 

마지막으로 옐로우스톤 베어월드 구경이 끝나고 나와서 입구 앞으로 곰모양의 동상이 있어서 입안에 손을 넣고 기념촬영을 하고 점심을 먹으로 옐로우스톤 파크 빌리지로 이동하였습니다! 이어지는 식사장소와 메뉴는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 이어서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

2017/03/25 - [미국여행] - 미국 라바 핫 스프링스 Lava Hot Springs 온천 체험기!

2017/03/22 - [미국여행] - 미국여행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템플스퀘어 관람기!

2017/03/16 - [미국여행] -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여행 소금호수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