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 템플스퀘어 관람기!

여행행복/미국

이전 포스팅에서 솔트레이크시티에 도착해서 소금호수를 구경하고 점심식사후에 이어서 두번째 방문한 장소는 유타주의 또다른 유명한 볼거리로 몰몬교성지인 템플스퀘어 관람이 이어졌습니다! 가이드분의 설명으로는 유타주 주민의 과반수이상이 교인이라고 하네요! 디테일한 관람은 아니었구요! 주요 건물들과 내부 몇곳을 간략하게 구경하는 일정이었습니다!

 

 

제일먼저 앞에 성조기와 함께 담아본 멋스러운 템플 스퀘어 성전 건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고딕양식이라고 해야하는지 지붕들이 삐죽삐죽하게 되어있는게 인상적이었네요!

 

 

 

 

 

여행은 남는게 사진이라 TEMPLE SQUARE라고 적혀있는 입구에서 기념사진을 한장 남겨 보았습니다! 지금 보니 서문으로 표기되어 있었네요!

 

 

알록달록한 에쁜 꽃들로 장식된 화단과 다른쪽에 있는 건물들의 모습도 지나가면서 담아 보았습니다!

 

 

건물로 들어가서 벽에 그려진 구름과 우주를 합성한듯한 몽환적인 느낌의 벽화가 크게 있어서 일부분만 담아 보았네요!

 

 

비슷한 배경그림과 함께 중간에는 예수님 동상이 전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네요!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돔형 예배당! 벽에 설치되어 있는 세계에서 제일 큰 파이프 오르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돔형식으로 설계되어 별도 스피커나 마이크가 필요없이 소리들이 공간으로 울려퍼져서 전달되도록 설게 되었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소리는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예배당에서 나와서 주변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담아본 제일 위에 갈매기 모양이 장식된 조형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갈매기 기념비란 이름으로 나중에 검색으로 알게 되었는데요! 갈매기의 기적이라는 일화가 있었네요! 간략한 내용은 몰몬 개척자들이 첫농장물을 심었는데 어마어마한 메뚜기떼가 나타나 위기해 처했을때 기도를 하자 갈매기들이 나타다 농장물을 구해주었다고 하는 이야기입니다! 갈매기는 유타주의 상징이라고도 하네요!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어셈블리홀의 모습입니다! 이곳도 예배당 건물이라고 하네요! 이곳은 들어가볼수는 없어서 외관만 구경하였네요! 템플스퀘어의 구경은 이정도로 끝마치고 다음 일정인 라바 핫 스프링으로 이동을 위해 나와서 다시 버스에 탑승하고 이동하였네요!

 

 

이동중에 잠시 휴식차 주유소에 들렸는데요! 한쪽으로 영화에서 나올법한 비쥬얼의 페차된 차들이 거대한 조형물처럼 위치해 있어서 기념으로 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휴식하는 동안 스트레칭도 하면서 평야를 바라 보았는데요! 주유소 말고는 집하나 안보이는 광활하고 한적한 장소에서 평온한 풍경을 한동안 바라보았네요! 휴식시간 끝나고 다시 버스타고 다음 목적지까지 계속 이동하였네요! 이어지는 다음 일정은 다음번 포스팅에서 계속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3/16 - [미국여행] -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여행 소금호수 구경!

2017/03/15 - [미국여행] - 미국 얼바인 블랙앵거스 BLACK ANGUS 스테이크 저녁식사!

2017/03/12 - [미국여행] - 미국여행 팜스프링 케이블카 샌재신토산주립공원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