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분식다이너 돈까스정식 맛보기!

먹는행복

아기데리고 밥먹기가 편리해서 최근 자주찾는 판교현대 푸드코트네요! 지난번 분식다이너에서 장조림버터밥을 먹으면서 주변에서 돈까스를 먹고있는 모습을 보고 맛있겠다 싶어서 다음에 먹어야지 생각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주문해서 먹어보게 되었네요! 간략하게 주문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음식점 코너의 모습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카운터에서 주문후 진동벨을 받고 음식이 나오길 기다리면서 담아 보았네요!

 

 

잠시후 나온 돈까스 정식의 모습입니다! 가격은 9,000원으로 푸짐한 양으로 사진으로 다시봐도 군침돌게 만드네요!

 

 

 

 

 

사이드로는 무반찬과 뜨끈한 국물이 같이 나왔네요!

 

 

사이드 반찬은 제외하고 메인인 돈까스가 담긴 접시를 담아 보았네요! 돈까스 주변으로는 계란말이, 샐러드, 밥 3가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왕돈까스정도의 크기는 아니지만 2개라서 혼자서 먹기에는 충분히 배부른 양이었네요!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한입 맛보기전 담아본 사진입니다! 적당한 고기두께와 바삭한 튀김옷으로 고소함과 담백함에 소스로 감칠맛을 더해서 밥, 샐러드와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돈까스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거 같네요! 일본식 돈까스도 맛있지만 분식스타일의 돈까스도 독특한 맛의 매력이 있어서 좋은거같네요!

 

 

마지막으로 분식다이너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밥종류 말고도 순대떡볶음하고 철판치즈떡볶음도 맛있어 보였는데 다음번 방문때 먹어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6/12/06 - [먹는즐거움] - 판교 현대백화점 건강밥상 고기쌈밥 식사후기!

2016/11/28 - [먹는즐거움] - 판교 현대백화점 온드린 나주곰탕 식사후기!

2016/11/20 - [먹는즐거움] - 판교현대백화점 푸드코트 분식다이너 장조림버터밥 맛후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