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현대백화점 푸드코트 분식다이너 장조림버터밥 식사!

먹는행복

토요일 저녁식사를 위해 판교현대백화점 푸드코트를 방문하였네요! 다르곳 보다도 다양한 먹거리들이 많이 입점되어 있어서 외식할때는 자주찾게되는거 같네요! 이번에는 아기랑 같이 먹을수 있는 메뉴를 찾다가 발견한 장조림버터밥(8,000원)분식다이너 코너에서 판매하고 있어서 먹어보게 되었네요! 주문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깔끔한 음식점 부스의 모습입니다! 영문으로 되어있는 간판을 보니 분식에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담은거 같네요! 

 

 

메뉴와 가격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름에서 알수 있듯이 분식종류인 떡볶이, 어묵, 튀김, 돈까스등 일반적이지만 조금은 색다른 스타일의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받아온 진동벨과 번호표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저녁피크 시간인데도 분식메뉴라 음식은 금방 나와서 빠르게 식사를 할수 있었습니다!

 

 

진동벨이 울리고 받아온 주문한 음식의 전체 모습입니다! 밥과 따끈한 국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사이드는 제외하고 메인요리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네요! 장조림 고기가 얇게 썰어져 있는게 특이했네요! 그리고 아기랑 같이 먹을꺼라 빨간색으로 보이는 재료에서 엇? 매운건가 하고 맛을 보니 색깔만 그렇고 새콤달콤한 단무지를 다져놓은 재료였네요!

 

 

비비기전에 또다른 재료가 있나하고 위에있는 3가지 재료들을 숟가락으로 흐트려보았는데요! 역시 비빔밥스타일에는 빠질수 없는 계란후라이가 속에 숨어 있었습니다!

 

 

재료들을 잘 잘비벼서 한숟가락 퍼서 맛보기전 담아본 모습입니다! 처음으로 맛본 장조림버터밥의 맛은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단무지의 새콤달콤함에 장조림 특유의 간장 향과 간간함 그리고 김자반, 고기, 계란후라이의 고소함과 재료들의 맛조화가 아주 맛있었네요! 개인적인 취향보다 아기랑 같이 먹을려고 주문한 메뉴라 큰 기대는 안했는데요! 생각보다 제압맛에 딱이었네요! 아기도 달콤새콤해서 그런지 같이 맛있는 저녁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