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온드린 나주곰탕 저녁식사!

먹는행복

최근 주말 나들이 장소로 자주 찾게 되는 판교현대백화점 다른걸 떠나서 먹거리도 많고 아기데리고 가기에 편의시설들이 잘 되어있어서 찾게되는거같네요! 이번에도 간김에 아기가 잠든사이에 저녁식사를 하러 푸드코드로 향하였네요! 날도 춥고 몸보신도 할겸 따끈한 국물 메뉴를 보다가 눈에 들어온 나주곰탕(8,500원) 전문점은 아니었지만 맛보고 싶은 마음에 저녁메뉴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주문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음식을 주문후 진동벨을 받고 주문한 메뉴가 나오길 기다리면서 담아본 온드린 코너의 모습입니다! 저녁피크 시간이라 주방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네요!

 

 

 

 

 

잠시후 진동벨이 울리고 정갈하게 나온 나주 곰탕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4개의 반찬, 곰탕, 공기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드로 준비된 4개의 반찬을 담아 보았는데요! 깍두기, 콩나물무침, 미역나물무침, 마늘쫑무침으로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적당한 간으로 부담없이 탕과같이 먹기좋게 나왔네요! 개인적으로는 마늘쫑반찬을 제일 많이 먹었네요!

 

 

 

 

 

메인인 곰탕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 딱 보는 순간 어랏? 곰탕이라하면 뽀얀 국물이어야 하는데란 생각과 내가 잘못 주문한 건가 했지만 사진으로 보니 그건 아니었네요! 마치 갈비탕 비쥬얼을 가진 곰탕의 모습이었습니다!

 

 

식사를 위해 밥한공기를 다 말아서 얇게 썰어진 고기와 함께 한숟가락 퍼서 먹기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 먹어본 나.주.곰.탕의 맛은 갈비탕의 맛과 곰탕의 맛이 6 : 4 정도로 섞여있는 맛이었습니다! 익숙한 맛이었지만 뭔가는 색다른 독특함이 있는거 같네요! 감칠맛나는 국물에 밥과 고기의 구수한 조화가 참 맛있었습니다! 특히 국물이 딱 제스타일이네요!

 

 

마지막으로 온드린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불빛이 강해서 사진으로는 조금 희미하게 보이실텐데요! 정리해 드리면 뚝배기불고기(9,000원), 제육덮밥(8,500원), 한우소고기국밥(8,000원), 해물순두부찌개(7,500원), 나주곰탕(8,500원), 돈삼겹김치찌개(8,000원), 전라도식낙지된장찌개(7,500원)으로 준비되어 있네요! 밥이 생각날때 먹을수 있는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거같네요! 그리고 이번에 알게된건 기계에 나와있는 메뉴가 전부가 아니고 주문카운터에 가서 보니 더많은 메뉴를 고를수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