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건강밥상 고기쌈밥 저녁식사!

먹는행복

이번 주말에도 나들이겸 식사를 위해 판교 현대백화점을 방문하게 되었네요! 4시쯤 방문해서 이것저것 보다가 배가 슬슬 고파지기 시작해서 지하에 있는 푸드코트로 향하였습니다! 이번에 선택한 메뉴는 갈때마다 항상 눈에 들어와서 언제 한번 먹어봐야지 생각했던 건강밥상 코너에서 판매하는 고기쌈밥(가격 : 9,500원) 양도 푸짐하고 오래간만에 쌈을 먹고싶은 생각에 주문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주문부터 식사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건강밥상이 위치한 곳은 지난번 곰탕을 먹었던 온드린 바로 옆에 위치해 있었네요! 주문하기전에 음식점 코너의 모습을 제일먼저 담아 보았습니다!

 

 

 

 

 

메뉴를 주문할수 있는 자동주문기계에 나와있는 메뉴판을 담아 보았습니다! 심플하게 고등어, 고기 두가지 밥상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서 고르기도 편하네요! 저는 고기를 더 좋아해서 고민할것도 없이 고기 쌈밥으로 바로 주문하였네요!

 

 

잠시후 진동벨이 울리고 받아가지고 온 쌈밥밥상의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양도 푸짐하고 이름과 같이 건강한 밥상인거 같네요!

 

 

 

 

 

사이드로 준비된 반찬은 잡채, 감자채볶음, 김치, 그리고 쌈장과 쌈채소로는 상추, 깻잎, 고추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이어서 구수한 된장국과 강황밥이라 추측되는 노란색 밥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된장국물은 딱 제 취향이라 중간에 밥까지 말아서 먹었네요!

 

 

메인요리인 양념 돼지고기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철판에 나와서 자글자글한 소리와 함께 군침 돌게하는 맛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시작부터 간단하게 상추와 고기한점에 쌈장을 발라서 셋팅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고기는 간간하니 양념의 감칠맛으로 개인적으로는 쌈장에 찍어먹으니 맛이 배가되는거 같네요! 준비된 반찬과 쌈채소를 이용해서 다양한 쌈으로 전체적으로 담백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저녁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집밥스타일의 식사를 하고싶거나 밥이 생각날때 딱 좋은 메뉴라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