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새우천왕 신메뉴 즐겨봤어요!

먹는행복

미스터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저녁식사 메뉴로 주문해서 먹어 보았습니다! 지난번 맛본 치우천왕의 후속피자라고 볼 수 있는 '새우천왕'이란 유사한 이름으로 지난번에는 우삼겹과 치킨의 조합이었다면 이번에는 치킨자리를 대신해 큼지막한 킹새우가 들어간 육지와 바다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또 다른 매력의 반반피자입니다! 드실 예정이시거나 어떤 피자인지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자세한 모습과 함께 토핑에 따른 각각의 맛은 어떤 매력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이번 포스팅을 통해 자세하게 보여드리고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받자마자 설마! 메뉴가 잘못온건가?라고 생각이 들게 만들었던 피자박스의 모습부터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신메뉴로는 아직 포장박스가 안나왔는지 이전 신메뉴인 치우천왕 이미지가 담겨 있어서 받자마자 열어서 맛게온거 확인하고 안심했네요!

 

 

 

 

이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가격을 자세하게 정리해 보면 제가 이용한 새우천왕 골드기준으로 L 35,900원 / R 27,900원이고 총5가지 엣지중에 어떤걸 선택하느냐에 따라 크림치즈(동일), 오리진(1,000원저렴), 치즈캡(3000원 추가), 에그타르트(동일), 해쉬브라운(동일)로 같거나 추가되거나 저렴해지는 차이가 있습니다! 저는 골드 R사이즈로 T멤버쉽 30%받아서 19,530원으로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었네요!

 

 

별도로 사이드메뉴나 음료는 추가하지 않고 피자만 단독으로 주문했구요! 나름의 사이드로 피클, 갈릭딥핑소스, 핫소스 3가지가 같이 왔네요!

 

미스터피자 새우천왕

 

피자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피자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반쪽은 고기 다른 반쪽은 큼지막한 새우가 올려져 있는 토핑부분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구요! 피자의 비쥬얼은 언제나 그랬듯 먹음직스러운 비쥬얼로 입안가득 군침이 돌게 만들어 주었네요!

 

 

반반을 분리해서 우선 우삼겹쪽의 토핑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따로 알아보고 개인적으로 살펴본 사용된 재료들을 정리해 보면 불고기양념 우삼겸, 미트토핑, 구운갈릭슬라이스, 모짜렐라치즈(공통), 피망, 양파, 양송이등로메스코소스와 위에 뿌려진 하얀색 블루치즈소스가 사용되었다고 하네요!

 

새우천왕

 

이어서 킹새우 부분에 사용된 토핑재료들도 나열해 보면 킹새우, 아보카도, 파인애플과 피망, 양파, 기본 야채재료등과 함께 잭다니엘소스, 비스크소스, 칠리소스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여기저 잠시! 영양과 관련해서 별도로 알아본 새우천왕 칼로리 한번 정리하고 넘어가면 한판을 다먹는 기준으로 R사이즈는 한조각 231kcal 한판(8조각) 1,848kcal L사이즈는 한조각 320.2kcal 한판(10조각) 3202kcal로 피자다운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도우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피자를 들어서 바닥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일반적인 빵느낌의 도우에 미스터피자 구울때의 특징이라고 하는 석쇠구이를 이용해서 그런지 자세히 보시면 구워지는 과정에서 생긴 촘촘한 다이아몬드 모양의 그물망 무늬가 세겨져있네요!

 

 

골드로 주문한 엣지도 부분으로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노르스름하고 바삭하게 구워진 모양으로 언제나 피자를 끝까지  또는 시작을 맛있게 만들어주는 부분이고 개인적으로도 가장 많이 즐겨먹고 좋아하는 엣지라고 말씀드릴수 있네요!

 

 

본격적인 맛보기에 들어가서 먼저 우삼겹 한조각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토핑에 큼지막한 포인트 재료는 없이 조각마다 고기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삼겹 한조각 토핑 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는데요! 사진과 같이 양념이 베어있는 상태로 삼겹이란 특징의 기름과 살코기가 같이있는 형태로 얇고 바삭하게 구워져 있는 모습과 바삭한 갈릭슬라이스와 함께 맛있는 조합을 보여주었습니다!

 

 

한입으로 크게 시작해서 충분하게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지난번 맛본 치우천왕 반쪽과 같기 때문에 동일한 매력으로 우삼겹에 베어있는 불맛과 불고기 양념의 달착지근 짭쪼르함 매력과 함께 고기의 구수함과 얇고 바삭하게 구운 마늘의 향과 맛이 조화를 이루는 맛을 메인으로 같이 있는 도우, 야채, 치즈, 소스등의 각각의 매력이 같이 어우러지면서 전체적으로 고기의 풍미가 가득한 짭쪼름함 속에 달착지근함이 느껴지는 감칠맛이 역시나 다시 먹어도 맛있는 고기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이어서는 우삼겹 고기토핑만 따로 분리해서 먹어 보았는데요! 밥반찬으로 따로 만들어 먹고싶을 정도로 달콤짭쪼름한 매력과 쫄직한 고기의 향과 식감으로 변함없이 맛있네요!

 

미피 새우천왕

 

고기쪽 맛보기에 이어서는 새우피자도 한조각 준비해 보았습니다! 이 부분이야 말로 색다른 토핑과 맛으로 궁금하기도 하고 맛이 기대가 되었는데요! 일단 새우도 새우지만 아보카도가 사용 되었다는게 부분에서 전에 먹어봤던 따블퐈가 생각났네요!

 

 

마찬가지로 한조각의 토핑부분을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중간으로는 피자 토핑으로는 보기드문 큼지막한 크기로 조각당 한개씩 새우가 자리잡고 있구요! 주변으로는 파인애플, 아보카도 조각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위에 뿌려진 붉은색의 액체는 칠리소스로 알고있네요!

 

 

새우피자도 맛을 보았는데요! 일단 중간쯤 푸짐하게 씹히는 새우살의 탱글한 식감이 시작에 있어서 인상적이게 느껴졌구요! 중간중간 씹히는 파인애플의 달콤함을 뿜어주면서 아보카도의 고소함이 더해지고 기타 야채와 소스에서 우러나는 풍미와 간간한 감칠맛이 함게 조화를 이루면서 마무리로는 칠리소스의 미세한 매콤함으로 느끼함까지 잡아주는 우삼겹과는 정반대의 스타일로 볼수 있는 달착지근함 속에 간간한 감칠맛이 깔려있는 담백한 매력읠 해산물 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큼지막한 새우만도 따로 먹어 보고 싶어서 다른 한조각에서 분리해서 준비해 보았습니다! 살점이 두툼해서 씹는순간 입안가득 터지는듯한 탱글함과 함께 푸짐한 육즙이 흘러나오면서 새우 본연의 맛과 향에 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진 고소하고 달착지근한 새우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원래는 먹기전 미리 측정했어야 했는데 깜박하고 먹는중간에 진행해본 피자의 크기입니다! R사이즈의 지름은 약 27cm정도가 나오네요!

 

 

이어서 두께는 엣지부분을 기준으로 약2.1cm를 보여주었고 토핑이 있는 부분은 더 낮기 때문에 저 작은 수치가 나올껄로 예상되네요!

 

 

마무리로는 취향에 따라 피자의 시작 또는 끝이 되어주는 엣지의 단면을 촬영해서 보여드립니다! 접혀있는 도우 안으로 달콤함을 가득한 노란색 고구마 무스가 가득 채워져 있네요!

 

 

보다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한조각의 엣지부분 전체를 오픈해 보았습니다! 사진과 같이 피자의 끝 라인을 고구마무스로 가득 채워져 있어서 저한테는 주로 피자의 끝을 항상 달콤함과 고소함으로 맛있는 마무리를 해주는게 오랜시간 먹어도 질리지 않고 항상 맛있는거 같네요!

 

 

 

 

마무리로 처음으로 맛본 미스터피자 새우천왕은 두가지 매력으로 우삼겹은 짭짤을 앞세운 달콤함 새우는 달착지근함을 앞세운 담백하고 살짝의 매콤함으로 한판안에 전혀다른 스타일의 두가지맛 피자를 맛볼 수 있었구요! 먹는동안 한쪽의 맛에 치우쳐 있으면 다른 한쪽이 생각나는 서로의 맛을 부르는 매력으로 번갈아서 먹고있는 저를 발견할수 있었네요! 이래저래 결론은 제 입맛에는 만족! 고기와 해산물(새우)피자를 한판으로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만족스러운 피자메뉴가 되어주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8/03/10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신메뉴 또다른 반반매력!

2017/11/20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신메뉴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저녁식사!

2017/09/16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사이드메뉴 The 함박스테이크 그맛은?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