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사이드메뉴 The 함박스테이크 그맛은?

먹는행복

저녁식사 메뉴로 오래간만에 피자타임을 가져보았네요! 주문한 곳은 미스터피자! 인터넷 주문 하려고 사이트에 갔더니 프리미엄피자를 L사이즈로 주문하면 오븐치킨을 R사이즈로 주문하면 함박 또는 삼겹살 스테이크중에 택일로 무료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어서 원래라면 사이드도 따로 주문했을텐데 이번에는 피자만 주문해서 무료 사이드메뉴로 저렴하게 즐길수 있었습니다! 주문한 피자는 이미 포스팅을 했던 가장 좋아하는 포테이토피자 골드 R사이즈로 주문하고 The 함박스테이크를 사이드로 선택하였네요! 간략하게 사이드메뉴만 요리의 모습과 구성 및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음식이 도착하고 먹기전에 깔끔한 플라스틱 도시락통에 포장되어온 사이드메뉴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가운데는 뚜껑이 열리는걸 방지하기 위한 장치로 노란색 두꺼운종이로된 미피스테이크 (MIPI STEAK)가 영문 표기와 함께 메뉴 이름과 간단한 설명이 적힌 띠가 끼워져 있습니다!

 

 

 

 

별도로 주문하시는 경우에 가격은 12,900원입니다! 사이드로는 가격대가 있는 메뉴인데 무료로 먹어보게 되서 많은 할인을 받은 기분이었네요!

 

 

종이띠를 제거하고나니 식사를 위한 일회용 나이프와 포크가 동봉되어 있고 투명한 플라스틱 덮개로 되어있어서 요리와 사이드 메뉴를 미리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뚜껑을 오픈해서 깔끔하게 담겨져온 미스터피자 The 함박스테이크의 전체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구성은 한박스테이크 2개에 구운 파인애플 그리고 사이드로는 볶음밥과 방울토마토, 피클로 되어 있습니다! 도시락이라 이거만 먹어도 한끼는 해결될꺼 같네요!

 

 

 

 

주문시 사진상에는 감자샐러드가 있었는데 배달이라 그런지 아니면 해당 샐러드가 떨어져서 그런지 방울토마토로 변경되서 온거 같네요! 열량을 체크하시는 분들을 위해 적어드리면 The 함박스테이크 칼로리는 928kcal에 용량은 535g입니다! 아무래도 고기에 진한 소스가 사용되서 그런지 일반 식사보다는 높은 칼로리를 보여주었네요!

 

 

사이드와 메인을 분리해서 먼저 사이드 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볶음밥은 야채볶음밥으로 양은 고기에 비하면 소량으로 들어있고 피클은 개인적으로 안먹어서 패스하겠습니다! 방울토마토는 신선한 상태로 탱클한 식감에 달착지근해서 스테이크와 함께 맛있게 먹었네요!

 

 

메인인 함박스테이크의 모습입니다! 두툼하게 갈색으로 잘 구워진 두개의 스테이크가 위에 뿌려진 하얀색 화이트치즈에 갈색 스테이크소스로 셋팅되서 더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아래로는 달착지근한 파인애플이 구워져있습니다!

 

 

같이 들어있는 나이프와 포크를 이용해 잘라서 두께를 보여드릴겸 먹기전에 한조각 담아 보았습니다! 굉장히 두툼한 두께에 안에는 아주 잘 다져진 고기로 꽉 차있는 모습입니다! 고기는 국산돼지와 소를 섞어서 만들었다고 되어있네요! 처음으로 먹어본 미스터피자 함박스테이크의 맛은 고기의 고소함과 달착지근하면서도 짭짤한 소스와 함께 씹을수록 베어나오는 풍부한 육즙과과 함께 부드러운 식감이 맛있었습니다! 단 개인적인 입맛 기준에는 간이 강한편이라 반찬삼아 밥과 같이 먹기에 좋은 요리였네요!

 

 

이번에는 볶음밥에 파인애플과 고기를 함께 해서 3합으로 먹어봤습니다! 이렇게 먹으니 짭짤한 함박스테이크에 달달한 파인애플이 섞이면서 감칠맛도 살아나고 볶음밥의 고소함으로 간도 잘 잡아줘서 같이 먹는게 제 입맛에는 더 맛있게 느껴졌네요! 양이 생각보다 푸짐한데 피자랑 같이 먹어서 정말 오래간만에 오바해서 배부르게 먹은거 같네요! 결국 피자는 2조각을 내일 간식으로 남겨두고 금요일 저녁 좋아하는 피자와 특색있는 사이드로 맛있는 식사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3/13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홍크러쉬 신메뉴 홈런박스로 맛보기!

2017/02/11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하프앤하프 골드와 크림리조또 맛보기!

2014/03/29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추천메뉴 포테이토피자 치즈캡과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